인터뷰

메디랩코리아 고객이 선정한 최고의 친절왕 TOP3

메디랩코리아 외식사업부 상반기 고객이 뽑은 최고의 친절왕은 누구?

2023. 09. 18 (월) 12:17 | 최종 업데이트 2023. 09. 19 (화) 14:54
 
⭐ js가든 판교 – 이수경 지배인님 

“상냥한 이수경 지배인님의 배려 있는 따뜻한 서비스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저는 섬세한 서비스를 중요시 여기는 편이에요! 고객의 상황에 충분히 공감하고 팀원들과 소통하여 빠르게 대처하는 것까지가 '고객 서비스의 끝'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심이 담긴 소통을 해야 고객분들이 매장 내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고 생각하며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리뷰 남겨 주신 고객분이 특별히 기억나는데요. 리뷰까지 써 주셔서 저야말로 감사드리고, js 가든 판교를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항상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js가든 압구정 – 이세라 캡틴 

“밝은 미소로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이세라 캡틴님 덕분에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js가든 압구정에다시 또 가고 싶네요!“

고객님께 보여지는 첫인상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용모와 자세, 표정, 인사에 많이 신경 쓰려고 노력합니다. 특히 항상 미소를 지으려고 해요. 

이런 점들이 손님들에게 좋게 비춰지고 또 매장에서 편안함을 느끼게 하지 않았나 싶어요. 리뷰를 남겨 주신 고객님이 기억날 만큼 그 날의 분위기를 저도 기억합니다~ 이렇게 좋은 리뷰를 남겨 주셔서 기쁘고 감사합니다. 
⭐ 로바 압구정 – 김서현 부지배인 

“로바의 음식과 분위기 모두 좋았지만, 특히 섬세한 서비스로 더 완벽한 하루가 된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불편함을 느끼지 않게 하는 것이 고객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압구정 로바 직원분들 모두 저와 같은 생각으로 일하며 고객님들을 만나고 있는데요. 주방과 홀 직원들의 구분 없이 모두 한 마음, 한뜻으로 매장에 방문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기분 좋은 경험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은 메디랩코리아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