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한솥의 '컬처데이'는 뭔가 다르다! ③

남한산성의 기운 제대로 받아, 한솥인들 체력 키운다!

2023. 10. 23 (월) 10:24 | 최종 업데이트 2023. 10. 23 (월) 14:20
 
안녕하세요! 한솥입니다.
지난 9월, 가을의 초입에서 한솥 구성원들이 고대하던 세번째 <월간한솥> '컬쳐데이'가 진행됐습니다!

1회차 컬쳐데이에서는 구성원들의 예술적 소양 기르기,  2회차 컬쳐데이는 임직원들의 단합과 리프레쉬가 목적이였다면 이번 3회차 컬쳐데이에서는 간단한 둘레길 산책을 통해 체력 증진과 팀빌딩을 목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솥의 세번째 컬쳐데이 “2023년 한솥 남한산성 둘레길 답사”를 시작합니다 : ) 

이번에 실시한 3회차 컬쳐데이는 남한산성의 둘레길 2코스인 국왕의 길을 걷는 것으로 시작하였습니다.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날씨였지만 조금은(?) 더웠던 날씨 ㅜ_ㅜ
예상보다 더운 날씨에 혹시나 건강에 이상이 생기지 않도록 시원한 그늘 아래에서 쉬엄 쉬엄 진행하였습니다!
중간중간 진행한 팀빌딩 시간!

더운 날씨에서도 밝게 웃으며 즐기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습니다 !
수어대에서 잠시 휴식 후 본격적으로 진행한 팀빌딩 게임!

처음해보는 게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한솥인들 ㅎㅎ
더운 날씨에 게임 진행 없이 내려가는 일정으로 변경하려 했지만 게임에 대한 의지를 막을 수 없었던..!
이번 컬쳐데이의 히든미션! 한솥을 표현하기!

행사가 끝난 뒤 남한산성 인근 백숙 맛집에서 맛있는 식사와 가벼운 음주도 하고, 대망의 우승팀 시상식도 진행하였습니다.

이렇게 시상을 끝으로 모든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오랜만에 간단한 산책과 교육팀에서 준비한 다양한 활동들로 구성원들이 하나로 똘똘 뭉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아니었나 싶네요!
또 앞으로 남아 있는 2023년 마지막 컬쳐데이를 기대하며, 2023년 세번째 컬쳐데이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저작권은 한솥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