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제이시스가 창립기념일에 다같이 리프레쉬하는 방법

창립기념일에 통 큰 휴무…랜선 행사로도 친목 다집니다

2023. 11. 13 (월) 09:37 | 최종 업데이트 2023. 11. 13 (월) 09:42
기억을 되짚어보면, 분명 학창시절엔 ‘개교기념일’에 학교 안 가고 쉰 적 있어요. 그런데 이제 어엿한 직장인이 된 우리는 생각보다 회사 ‘창립기념일’에 쉬는 회사가 드물죠. 물론 회사 창립기념일 휴무가 필수가 아니기 때문이에요.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행사를 하거나, 유급 휴무를 진행하는 곳도 물론 있지만 법적으로 정해진 의무는 없어요. 그럼에도 회사의 성장을 함께 하는 구성원들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초심을 되찾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발전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리프레시할 수 있다면 더 없이 좋지 않을까요? 잠시 사무실, 그리고 일로부터 벗어나 창립기념일답게 회사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뜻 깊은 날로 보낼 수 있을 거예요.

그래서 제이시스는 회사 창립기념일, 쉬었답니다! (짝짝짝) 지금까지 쉼 없이 달려온 제이시스 구성원들에게 올해는 창립기념일에 전사 리프레쉬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어요. 
사실, 지난 해에는 창립 6주년 맞이 ‘첫’ 창립기념일 행사 진행했던 것, 기억하죠? (보러가기) 7주년을 맞이한 올해도 행사는 빠질 수 없었기에! 올해는 각 사무실에서 온라인으로 행사가 진행됐어요. 

이와 함께 지금의 제이시스가 있기까지 오랜 기간 성장의 길목에서 동반자가 되어준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도 진행됐어요. 

앞으로도 제이시스의 10년, 20년 역사를 함께 할 구성원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나갈 예정이랍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