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그린카의 멀티플레이어가 만드는 고객과의 교집합은?

[인터뷰] 그린카 차량관리파트

2023. 11. 23 (목) 14:31 | 최종 업데이트 2024. 01. 15 (월) 13:28
한 번'도' 써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그린카의 편리한 '카셰어링' 서비스!

TV광고로 신차 출시 소식들은 자주 접하는데 '저 차, 한 번 타보고 싶다' 아쉬움만 달래고 있었나요? 쉽고 빠른 무인 카셰어링 서비스, 그린카에서라면 접하기 힘든 신차들도 빠르게 만나볼 수 있어요. 그린카가 발 빠르게 공수한 자동차들은 차량관리파트의 세심한 케어 덕분에 새 단장을 마치고 바로 고객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거든요. 

뿐만 아니라 차량이 서비스 되는 동안 그 안의 관제 단말기나 차량 내부 악세사리 유지보수, 주기적인 관리까지 도맡으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답니다. 이런 이유 때문일까요? 그린카에서 이미 '멀티플레이어'로 정평이 난 차량관리파트는 고객서비스를 위한 중심축이 됨은 물론 차량 관리 측면에서도 전문성을 발휘하며 담당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제 역할을 다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차량관리파트가 강력하게 내세우는 추구미가 무엇인지! 들어봤습니다. 

매순간 새로운 고객경험을 만들기 위한 그린카의 고민은 계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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