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스마트 업무환경 속 제이시스 스마트시티기술 레벨업!

구성원의 의견 모아 손수 만들어가는 ‘일하고 싶은 직장’

2023. 11. 27 (월) 09:53 | 최종 업데이트 2023. 12. 11 (월) 17:13
제주도에 뿌리를 두고 2016년 힘차게 시작한 제이시스는 어엿한 7년차 공간정보데이터 전문기업입니다.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미래 먹거리를 꾸준히 찾아 나선 제이시스는 그 해답을 ‘스마트시티’에서 발견했어요. 

미래의 '스마트시티'를 구축하기 위해 기존에 차곡차곡 쌓아둔 자체 기술력을 고도화하고 있는데요. 회사가 성장하는 만큼 규모도, 인원도 커지고 있다보니 다시 한번 구성원의 근무환경 점검에 나서 봤답니다.

지난 7월 사내 ‘집중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고, 구성원들의 공통된 요구사항을 파악했어요. 이를 통해 하나의 목표를 향하기 위해 업무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모두를 위한 방법’을 찾아 나선 것이죠. 

손수 일하고 싶은 직장만들기! 


‘집중근로 캠페인’ 시행 목적은 업무 방해 요소를 최소화하고 개인의 업무 몰입도를 높이는 데 있어요. 무엇보다 ‘일하고 싶은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하죠. 또 사무실 내에서 다함께 지키면 좋을 에티켓까지 말끔히 정리해서 ‘함께 일하는 방식’을 맞춰가고자 했어요. 

자, 제이시스 구성원들과 손수 정한 집중근로 캠페인의 내용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이를 지키기 위해서 함께 하는 마음가짐도 지니기로 약속했어요. 
 
1️⃣ 근로환경개선 캠페인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내가 먼저라는 마음으로 우리 함께 실천해요.
2️⃣ 어렵고 딱딱하게 생각하기 보다 집중근로시간 만큼은 모두가 에티켓을 지키며 일하고 싶은 직장 함께 만들어요.

제이시스가 만드는 효율적이고도 편안한 업무환경 속에서 구성원들이 만드는 미래의 스마트시티 기술은 더욱 발전해 나가겠죠? 앞으로도 구성원과 함께 성장해가는 제이시스가 되도록 노력할 예정이랍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