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환경부담 최소화하는 한솥...그 노력의 결실은?

FSC인증 용기 통해 환경부담 최소화하는 한솥, 기업 대표로 중요성 알려

2023. 12. 26 (화) 09:29 | 최종 업데이트 2023. 12. 27 (수) 13:06
기후위기와 환경문제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솥은 꾸준히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아요. 이번에는 한솥이 FSC인증 사용 기업의 대표로 ‘제 2회 FSC코리아 비즈니스 포럼’ 자리를 빛냈다는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여기서 FSC 인증이란 무엇일까요?
FSC 인증이란 종이를 비롯한 목재 원료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관리/유통 되었음을 인증하는 국제 인증이에요. ‘산림관리 10대 원칙’을 엄수하며 제조, 유통되는 제품에게만 부여되는 가장 엄격한 산림 인증 시스템 중 하나죠!

이날 한솥의 이하림 대표님은 FSC인증 사용의 중요성과 ESG에 대해 발표 및 패널 토론을 진행했어요. 현장에 모인 방송인 타일러씨를 비롯한 100여명의 기업, 정부, NGO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습니다. 

자, 그럼 한솥에는 어떤 FSC 인증 제품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한솥이 출고하고 있는 보울(bowl) 용기(연 출고량 약 2,900만 개), 물티슈(연 출고량 약 25만 개) 등은 매년 적지 않은 출고량을 자랑하지만 모두 FSC인증 제품으로써 환경부담 최소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솥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좋은 본보기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앞장설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한솥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