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하이:어 그린카] 그린카의 모든 정보 꽉 잡았다!

개발자들의 훈훈한 케미, 그린카의 ITS파트 하루 일과 속으로!

2024. 01. 12 (금) 15:13 | 최종 업데이트 2024. 01. 15 (월) 13:28
그린카의 '극강 효율' 카셰어링 서비스, 누구의 손에서 고도화되고 있을까요?

무인으로 운영되는 그린카는 차량의 관제부터 시작해서 요금 정산까지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웹 기반의 IMS시스템이 공고히 다져져 있는데요. IMS 시스템 도입 이후 도메인이 합쳐지면서 업무처리 효율이 확실히 높아졌다는 후문입니다. 

그 이유는 그린카의 ITS파트가 IMS 시스템을 탄탄하게 받쳐주며 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덕분이죠.
ITS파트는 Information Technology Service의 약자로 그린카의 백오피스인 IMS시스템을 운영하고 개발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IMS시스템은 그린카의 영업, 차량, 고객, 상담, 제휴 등의 다양한 현업 팀이 사용하기 때문에 해당 팀으로부터 요청되는 운영 관련된 데이터 확인은 물론 시스템 개선 및 신규 개발 사항 위주의 업무를 도맡고 있습니다. 

그린카의 개발자라 갖게 되는 장점은 무엇일까요? ITS파트 성호제 매니저님은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한 업무 분위기 속에 다양한 프로젝트를 만나볼 수 있어서 커리어 성장이 가능하다며 만족감을 내비쳤어요. 덧붙여 그린카 서비스가 갖는 차별화된 매력에 대해 R&D 김성빈 실장님을 통해 살짝 엿듣고 왔습니다!

'효율 추구' ISTJ 성호제 매니저님의 하루 일과는 물론 화기애애한 케미 자랑하는 팀 분위기, 아래 영상에서 살펴볼까요? 
 



 
저작권은 그린카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