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도약 위한 목표 공유는 필수!” 제이시스 워크샵

워크샵에서 공유한 2024 제이시스 비전은?

2024. 03. 11 (월) 10:40 | 최종 업데이트 2024. 03. 11 (월) 10:41
“사람들이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공간 정보를 제공하여 모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생활한다”를 기업 미션으로 삼고 있는 회사 제이시스. 

2016년 기업 설립 후 공간정보측량전문업체이자 ICT 전문기업으로 성장 중인 제이시스는, AI와 메타버스, 자율주행, 디지털트윈, VR/AR 등 새로운 기술을 융·복합하여 공간 정보를 쉽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제이시스는 제주와 경기 광명 본부 등 국내뿐만 아니라 과테말라 법인을 시작으로 중앙아시아, 아프리카 등 해외로도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데요. 최신의 공간정보서비스를 전 세계에 알리겠다는 포부로 글로벌 공간정보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제이시스는 임직원이 함께 경영 방향성을 공유하기 위해 얼마 전 워크샵을 진행했는데요. 어떤 분위기였는지 한 번 들여다볼까요?

제주·광명 본부 직원 모두 모여 2024년 목표 구체화


올해 워크샵은 전과 달리 조직 활성화와 회사 운영 방안 등을 공유하기 위해 1분기에 시행했습니다. 지난 1월 30일 경기 광명(회의실 대관)에서 4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워크샵에는 제이시스 제주 본부와 광명 본부 전 직원이 참석했는데요. 

본부가 위치한 지역이 다르다 보니 처음 만나는 구성원들도 있어 먼저 ‘1분 자기소개’ 시간부터 가졌습니다. 자리에서 일어나 자기소개하는 것이 어색할까봐 동료에게 손뼉도 쳐주고, 미소 지으며 서로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분위기가 아주 화기애애하네요!

자기소개가 끝나고 본격적인 워크샵에 돌입! 사뭇 진지한 열기가 느껴지는데요. 발표 시간이 길어져 쉬는 시간도 없이 일정이 진행되었지만, 임직원의 집중도는 오히려 더 올라갔다고 합니다. 

제이시스의 전체 구성원들이 회사의 비전을 되새기며 어떤 마음가짐으로 올 한 해 업무에 임할 것인지 구체화할 수 있는 의미 있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더 발전해 나가겠다는 제이시스. 확고한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기업 신뢰를 구축하고, 끊임없이 혁신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다짐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