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번개장터의 '예비 개발자' 만나러 왔어요!

GDSC Job Fair 참여 현장 속으로!

2024. 03. 28 (목) 16:13 | 최종 업데이트 2024. 03. 28 (목) 17:14

지난해 번개장터는 구글과 원티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열린 Google Developer Student Clubs Job Fair에 참여했는데요. 

GDSC(Google Developer Student Clubs)란 구글에서 각 대학교 학생들의 기술적 성장을 위해 다양한 활동과 교류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에요. 국내 유수 스타트업과 GDSC 취업 희망 대학생 간 만남의 장인 Job Fair가 개최된다는 소식을 듣고, 번개장터 팀이 설레는 마음으로 달려가 보았답니다! 

세상 모든 물건에 가치를, 소비를 지속 가능하게 라는 비전과 기술로 만드는 스트레스 프리 리커머스 경험이라는 미션을 가진 번개장터에서 특히 기술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는 중요한 영역인데요, 꿈과 열정이 가득한 뜨거운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 봤어요! 

약 200명이 넘는 예비 개발자 분들이 번개장터 부스에 방문해주셨고, 4시간의 운영 시간이 빠듯하게 느껴질 정도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어요.

C2C 대표 스타트업인만큼 번개장터를 애용하는 학생들이 많았고, (번개장터 사용자의 약 80%는 MZ 세대로 이루어져 있어요) 번개장터에서 채용 중인 포지션과 서류전형 꿀팁, 개발 포지션별 주요 언어, 커리어 등 다양한 궁금증에 대해 즐겁게 상담해 드릴 수 있었어요. 또  번개장터 팀도 요즘 신입 개발자 분들은 주로 어떠한 고민을 하고 계신 지 체감해볼 수 있었던 귀중하고 알찬 시간이었답니다. 

특히 번개장터의 슈퍼맨!
백엔드 엔지니어 다오와 루크가 함께 하셔서 주요 개발 스택과 커리어에 대해 속 시원하게 상담해드릴 수 있었어요.

향후 포지션 안내를 위한 인재풀 등록을 해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약 100개 남짓의 번개장터 굿즈(타포린 백, 머그컵 등)을 준비했는데, 시작한 지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모두 소진되어  버렸답니다. 그만큼 현장의 열렬한 관심을 받은 거겠죠? 다음엔 더 많은 굿즈를 들고 찾아갈게요! 

번개장터는 '세상 모든 물건에 가치를, 소비를 지속 가능하게’ 라는 비전에 공감하며, 스트레스 없는 리커머스를 위한 솔루션을 끊임없이 함께 고민할 동료를 찾고 있어요. 

개발 직군 외에도 다양한 포지션이 열려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지금 바로 인재영입 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Tip! 지원 전 번개장터와 직무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커피챗 신청도 얼마든지 가능해요.

본 포스팅에 의견이 있을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번개장터는 지금 채용중◀
저작권은 번개장터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