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터줏대감' 월스트리트 종로센터에서 영어회화 스킬업!

월스트리트 종로센터 새단장.."내가 앉는 모든 곳이 학습 공간으로"

2024. 04. 01 (월) 15:44 | 최종 업데이트 2024. 04. 03 (수) 15:58
서울에서 가장 유동 인구가 많은 명동, 그 핫 플레이스에 월스트리트 잉글리시 종로센터가 새롭게 이전 오픈을 했습니다!

오랜 시간 '종로의 터줏대감'으로 자리했던 월스트리트 잉글리시 종로센터. ‘취준’을 위해 처음 종로센터를 찾았던 회원들이 이제는 어엿한 직장인이 되었어요. 각자의 자리에서 '자기 계발'을 위해 꾸준히 학습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면 참 뿌듯하답니다. 

그만큼 종로센터는 우리 모두의 마음 한 켠에 자리 잡은 따뜻한 둥지같은 센터에요. 그랬던 종로센터가 이번에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을 마쳤습니다! 을지로가 훤히 내려다 보이는 윈도우 뷰가 매력적인 NEW 종로센터를 한번 구경해 볼까요?  

[Main Desk]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눈을 마주치고 너무나 반갑게 맞아주는 Personal Tutor! 우리 Personal Tutor 들의 따뜻한 웰커밍에 회원, 비회원 가릴 것 없이 ‘오늘 너무 잘 왔다!’라고 생각이 들게 하는 공간이 바로 Main Desk 랍니다. 따뜻한 조명과 월스트리트의 로고가 곳곳의 플랜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는 공간이기도 하죠.

[강의실]
종로센터의 강의실은 강남센터와 마찬가지로 해외 각국의 유명 도시 이름으로 정하였는데요. Paris, Barcelona, Rome, Seattle, Dubai 등의 강의실에서 원어민 강사님들과 진행되는 회화 수업을 참여하다 보면 해외여행을 온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답니다.

종로센터는 직원들의 업무공간과 강의실이 구분되어 있지 않은 것이 장점이에요. 직원분들은 회사에서 제공받은 랩탑과 태블릿을 사용하여 업무를 진행하는데 그렇기에 어느 곳이든 업무 공간 될 수 있기 때문이죠.

수업이 없는 빈 강의실에서는 회원과 비회원들을 위한 상담이 진행되기도 하고요. 공간의 효율성이 극대화된 것이 종로센터의 특장점이랍니다.

[SC Area]
월스트리트 잉글리시 센터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넓게 트인 소셜 에어리어겠지요? 중앙의 테이블 뿐 아니라 내가 앉는 모든 곳이 학습 공간이 되기에 회원들의 다양하고 자유로운 학습을 유도합니다. 

[Speaking Center]
독립된 공간에서 집중하길 원하는 회원도 있고, 카페와 같이 오픈된 공간에서의 학습을 선호하는 분들도 있을테죠. 종로센터에는 멀티미디어 학습 공간인 스피킹 센터(스피킹 존)가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데요. 각각의 학습 스타일을 반영한 공간은 모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지요. 

공간이 사람을 움직인다고 하죠. 세계 최대 글로벌 영어 교육 기업에 걸맞은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을 마친 종로센터. 종로센터가 월스트리트 잉글리시에도 기분 좋은 변화의 봄바람을 가져올 것 같은 느낌이네요.
저작권은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잉글리시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