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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 공고
    서울 고객지원/CS 인재개발/교육 대기업 계열사/자회사 경력무관

    주요 업무 내용

    ① 온라인 교육운영
    ② 임직원 문의사항 대응 / VOC 처리
    ③ 고객사 담당자 커뮤니케이션
     
    ① 클레임 고객 응대
    ② 신입 상담사 양성 / 관리
    ③ 상담 품질 관리
     

    자격 요건

    [필수자격]
    ① 2년제 전문학사 이상
    ② 국내/외 출장 가능자
     
    서울 고객지원/CS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CX(Customer Experience)팀은 이렇게 일합니다.
    • 고객과 함께하는 최전방에서, 우리는 많은 피드백을 듣게됩니다.
    스펀지같은 수용력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성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다노는 우리와 함께하는 고객들의 처음부터 마지막 순간까지의 모든 경험을 설계합니다.
    '역시 다노답다!' 할 수 있는 최상의 고객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합니다.

    구체적인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CX(Customer Experience) 매니저
    • 문의 채널 응대 및 관리 (채팅, 게시판)
    • 상담품질 전반 모니터링 및 관리
    • 외주 콜센터 응대 퀄리티 컨트롤
    • VOD 취합 및 개선안 도출
    • 오류/장애 대응 가이드 마련
    • 주요 협업부서 (마케팅/개발팀/커머스팀)와 고객경험 관점의 다양한 의견 제시

    자격 요건

    • 온라인 커머스(식품) CX/CS 경력 4년 이상 (최소 3년~)
    • 외주 콜센터 매니징업무를 경험하신 분
    • 같은 말 이라도, 다노다운 언어로 야무지게 표현할 줄 아는 분
    • 아무리 힘들고 당황스러운 순간에도 긍정적으로 문제를 함께 풀어갈 수 있는 분
    • 차갑게 식은 마음도 따뜻하게 돌이킬 수 있는 분
    • 요청사항을 정확히 확인하고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는 분
    경기 기획 고객지원/CS 대기업 계열사/자회사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카카오 T서비스 (택시, 블락, 드라이버, 바이크, 주차) 운영 담당자 모집
    - 운영 정책 기획 (대외 민원 대응, 비용 및 효율성 관리)
    - 카카오 모빌리티 서비스 어뷰징 관리, 리스크 모니터링
    - Risk management 운영 기획/대응 및 관련 조직 관리

    자격 요건

    - 온/오프라인 서비스 운영 경력 4년 이상
    - 운영 기획 또는 정책 기획 2년 이상
    - 오피스 활용 및 실제 운전 가능자
    - 직무 학습에 능동적이고 열정적인 분
    - 관찰과 분석을 통해 운영 개선안 도출 가능하신 분
    학습컨설팅팀 QA 오늘 마감
    서울 QA(Quality Assurance) 고객지원/CS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상담 모니티링 및 피드백 & 코칭
    - 상담품질 관련 교육 기획 및 사내교육
    - 모니터링 평가표 작성 및 수정/보완
    - 스크립트 개발
    - 결과 데이터 분석 및 개선안 마련
    - 모니터링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

    자격 요건

    - 유관업무(교육강사,QA) 경력 2년 이상 경력자
    - OA 활용 가능한 분
    -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하며, 고객지향적인 마인드를 갖추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 긍정적인 감성역량을 갖추신 분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광주 컨설팅 홍보 고객지원/CS 중소기업 경력무관

    주요 업무 내용

    거리에서 시민님들과 직접 대면하여 후원을 유치하는 일

    자격 요건

    서비스업 경력직 우대
    CS관련 영업 경력직 우대
    팀장급 이상 우대(경력인정)
    해외출장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해외트립 다수)
    도전적이고 긍적적인 성격을 지니신 분
    책임감이 강하고 리더십 능력이 뛰어나신 분
    서울 고객지원/CS 유지/수리/정비 IT/솔루션영업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Cisco IPCC 구축 및 유지보수
    - Customer Care (필드매니저)

    자격 요건

    - IPCC 프로젝트 구축 및 유지보수 경력자
    - 해당분야 경력 2년 이상
    서울 하드웨어엔지니어 고객지원/CS 유지/수리/정비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Cisco Video,IPT프로젝트 구축 및 유지보수
    - Customer Care (필드매니저)

    자격 요건

    - Cisco Video,IPT 관련 프로젝트 구축 /유지보수 경력자
    - 해당분야 경력 2년 이상
    (Network 경험자로 Video/IPT에 관심있는 엔지니어)
    서울 고객지원/CS IT/솔루션영업 영업기획/관리/지원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Avaya IPCC구축 및 유지보수
    - Customer Care (필드매니저)

    자격 요건

    - 시스템 구축 및 프로젝트 수행경력
    - 경력 2년 이상/ 2명
    서울 고객지원/CS 유지/수리/정비 영업기획/관리/지원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IVR구축 및 유지보수
    - Customer Care (필드매니저)

    자격 요건

    - OS: Linux / windows
    - Language: Java 3년이상
    - DB: MYSQL / MS-SQL /Oracle
    [맘시터] 고객경험(CX) 리더 D-6 (채용시 마감)
    서울 고객지원/CS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맘시터 유저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제품 개선을 포함한 고객 경험 제고 및 고객 만족을 위한 모든 업무
    • 고객경험/고객만족 관련 KPI 세팅 및 운영, 관리
    • 고객(상담)팀 운영, 관리 및 개선
    • CS, CX 데이터 분석 통한 서비스 CX 개선 제안

    자격 요건

    • IT 기업의 CS/CX/서비스운영 조직 3년 이상의 경험
    • VoC 정성/정량 분석을 통해 서비스 개선 방향 도출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경험 향상을 위해, 본인 주도로 서비스 및 비즈니스 문제 분석 및 해결 리드 경험
    • 팀내, 유관부서 및 경영진과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해외 고객지원/CS 기타 서비스직 중소기업 경력 경력무관

    주요 업무 내용


    호텔프론프
    - 고객응대
    - 객실 관리

    매장관리직
    - 매장영업관리
    - 매장 Stock 관리
    - 매장 인사관리

    자격 요건

    자격조건

    - 영어 회화 가능자
    - 서비스마인드 보유자
    - 캐나다 비자 발급 및 현지 근무 결격 사유 없는자
    - 캐나다 이민 희망자


    호텔프론트 근무조건

    - 비자유형 : LMIA Work permit (근무 1년후 영주권 신청가능)
    - 급여조건 : C$3,000 - C$4,000/month (면접후 결정)
    - 근무시간 : 40 hours per week
    - 근무지역 : Vancouver, Canada
    - 숙소제공


    매장관리직 근무조건

    - 비자유형 : LMIA Work permit (근무 1년후 영주권 신청가능)
    - 급여조건 : (인터뷰후 결정)
    - 근무시간 : 40 hours per week
    - 근무지역 : Vancouver, Canada
    서울 고객지원/CS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매쓰플랫 CS채널 관리(유선 및 여러 상담 채널이용)
    • 고객 만족도 관리(클레임 분석 및 관리 개선)
    • 계약 진행 및 행정 제반 업무
    • VOC분석 및 관리

    자격 요건

    • 학력 : 대학교 2,3년제 이상
    • CS 경력 2년 이상이신 분
    • 에듀테크 스타트업 CS 업무에 흥미가 있으신 분
    •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확실한 정보를 제공할 자신이 있는 분
    • 스스로 문제 의식을 갖고 일을 찾아서 하는 분
    서울 고객지원/CS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브랜드의 Customer Service 업무 (고객 문의 응대)
    • 쇼핑몰의 운영 및 관리 (고객만족도 증대 전략)
    • 상품 주문배송 관리 (재고관리, 발주 및 송장)

    자격 요건

    • e-커머스 고객상담경력 2년 이상
    • 주문수합 프로그램(사방넷, 이지어드민, 플레이오토 등) 능숙자
    • 브랜드(제품종류)를 동시에 최소5개 이상 취급하며 고객상담서비스 진행해 보신 분
    • 친절한 / 상냥한 성격을 가지신 분 (고객응대 업무)
    • 꼼꼼한 성격을 지니신 분 (상품 주문배송 관리업무)
    서울 고객지원/CS 중소기업 신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NBT 제품군의 CS 대응 정책 수립
    – 서비스 별 CS 대응 정책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합니다.
    – 고객 획득 채널을 관리하며, 각 채널별 리뷰에 대해 인사이트를 얻고 대응 전략을 강화합니다.
    – CS 관리지표 기획(NPS, CSAT 등) 및 운영을 통해 높은 서비스 수준을 유지합니다.

    VOC 수집 및 대응
    –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입된 유저 보이스를 통해 이슈 사항에 대한 정보를 취합하고 분석합니다.
    – 취합, 분석내용을 유관 부서에 전달 및 제품의 개선/ 대응안에 대하여 유저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 서비스 별 긍정/ 부정의 VOC 를 전사에 공유하여 유관 부서에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 이벤트/ 프로모션/ 프로그램 진행 결과에 대한 사용자 대응을 지원 합니다.

    서비스 QA를 통한 고객 경험 개선
    – 전반적인 서비스 경험을 통해 기능오류, 이슈 사항 등에 대해 개선 과제를 도출합니다.
    – 광고, 콘텐츠, 내부 이벤트 등 기능별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의 품질을 관리합니다.
    – NBT의 새로운 서비스나 기능 도입 전,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유관부서와 적극적으로 협업합니다.

    고객센터 관리
    – 고객센터 인원에 대한 CS 전사교육 코스를 개발하여 고객 커뮤니케이션 품질을 강화합니다.
    – 내부 고객센터 제도(근무환경 및 각종 제도)를 수립하고 운영합니다.
    – 지속적인 상담원 관리를 통해 감정 노동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센터 인원들에 대해 소속감을 부여하며, 이탈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합니다.

    백오피스(운영지원)
    – 유저의 환불요청 건 및 고객센터와 광고주를 통해 인입되는 리워드 지급 요청 건을 처리합니다.
    – 정기/ 비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리워드 지급 및 경품 지급 업무에 대응합니다

    자격 요건

    IT/ 모바일 분야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
    MS Office 및 모바일 기기(Android/ iOS)의 능숙한 사용 경험
    원활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글로써 자신의 생각을 잘 표현하실 수 있으신 분
    본인의 감정을 잘 컨트롤 하실 수 있으신 분
    해외 데이터분석 고객지원/CS 텔레마케팅 외국계 (외국 법인기업) 경력무관

    주요 업무 내용

    핵심 직무 역량

    • 직무설명:
    - 고객 상담지원
    - 고객 피드백 수집 / 문제사항 보고
    - 고객 지원 및 기술적인 서포트 제공
    - 사이트 내에서 커뮤니 케이션 채널로 적시 필요 사항 접수 및 지원
    - 고객 이용 후기에 대한 인지와 지원 (빠르고 긍정적이며 프로적인 서포트)
    - 고객이 원하는 우선 순위에 대하여 적극적이며 빠른 피드백 지원
    - 연계 팀원들과의 협업으로 보다 효과적인 지원과 관리
    - 업무관련 트레이닝 과정도 수강
    - 지원 서비스 품질 유지 및 향상, 필요한 피드백을 제공
    - 끊임없는 교육수강을 통한 품질향상 및 관리
    - 요청되는 업무 맵 수행
    - 주요 업무규정 준수

    *현재 Teleperformance에서 운영중인 3개의 프로젝트 근무 인원 약3000명+ (한국인 대략 100명+)

    자격 요건

    근무조건:
    근무시간: 24시간중 8시간 (시프트 근무) / 1시간 점심시간 별도
    월요일 – 일요일 중 주 5일 (스케줄에 따른 주말 근무 있음)

    자격요건:
    졸업예정자 / 전문대 졸업 이상자
    말레이시아 페낭에 근무 가능자 (Penang, Malaysia)
    해외취업 결격사유가 없는 자
    영어 구사능력: 중상 / 한국어: 최상
    컴퓨터 사용 우수자
    시프트 근무 가능자
    ★Customer Service Adviser★ D-23 (채용시 마감)
    해외 고객지원/CS 영업기획/관리/지원 텔레마케팅 외국계 (외국 법인기업) 경력무관

    주요 업무 내용

    자격 요건
    핵심 직무 역량
    • 직무설명:
    사이트 내에서 고객 서비스 지원 (음성/비음성).
    고객 기대에 상응하는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
    고객 불만사항 / 문의사항 접수 및 처리
    *현재 Teleperformance에서 운영중인 3개의 프로젝트 근무 인원 약3000명+ (한국인 대략 100명+)

    근무조건:
    근무시간: 24시간중 8시간 (시프트 근무) / 1시간 점심시간 별도
    월요일 – 일요일 중 주 5일 (스케줄에 따른 주말 근무 있음)

    자격 요건

    자격요건:
    졸업예정자 / 전문대 졸업 이상자
    말레이시아 페낭에 근무 가능자 (Penang, Malaysia)
    해외취업 결격사유가 없는 자
    영어 구사능력: 중상 / 한국어: 최상
    컴퓨터 사용 우수자
    시프트 근무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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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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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 등록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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