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공고 채용공고 더보기
서울 UI/UX/GUI디자인 외국계 (외국 투자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커머스 또는 웹사이트(.com) UXUI디자인
- UXUI 디자인 구축, 운영 및 고도화
- 비주얼 컨텐츠 제작

자격 요건

- UXUI디자이너 또는 콘텐츠 디자이너 경력 1년이상
- 베트남 현지와 co-work 경험이 있으신 분
- 한국에 거주하는 베트남인 또는 베트남에서 실제 웹/이커머스 경험한 한국인
서울 브랜드디자인 외국계 (외국 투자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글로벌 디스플레이 대기업의 .com 콘텐츠 디자인
- 글로벌 대기업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비주얼 컨셉 및 아이덴티티 개발
-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사진/비디오 편집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 제작
- 최신 디자인 트렌드와 툴(Tool)을 연구, 활용한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안

자격 요건

- Key Visual 디자인, USP(Unique Selling Point) 디자인 제작 경험
- 디자인 관련 전공, 경력 보유
- Figma, Adobe Creative Cloud 등 주요 프로덕트 툴의 숙련된 활용 역량
-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서울 사업 기획 서비스 기획 외국계 (외국 투자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글로벌 디스플레이 대기업의 .com 콘텐츠 기획
- 글로벌 대기업 브랜드와 제품, 콘텐츠에 대한 기획
- 분석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채널 별 콘텐츠 기획

자격 요건

- 국내/외 닷컴 콘텐츠 기획 및 상세페이지 기획 경력을 보유하신 분
- 마케팅 및 소셜 콘텐츠 제작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신 분
- 기획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는 데 어려움이 없으신 분
- 영문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더 정확한 채용 검색을 원하세요?" 채용 검색 바로가기
제주 영업기획/관리/지원 외국계 (외국 법인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호텔 영업 전략 수립 및 구체적인 실행 계획 수립
• 시장 조사 및 경쟁 분석을 통한 대응 전략 수립
• 프로세스 및 정책 개선을 통한 효율성 향상
• 파트너사 영업 활동과 성과 모니터링 및 보고
• 경쟁력 있는 숙박 상품 소싱

• Grow the portfolio of accommodation partners in your assigned market by introducing potential partners to Trip.com and facilitate their onboarding process.
• Develop and maintain strong relationships with partners by providing data insights and implementing strategies to increase their market share and revenue opportunities.
• Perform in-market research, provide insights and conduct performance review meetings with key stakeholders in your assigned market.
• Handle various operation tasks sourcing competitive prices and products.
• Develop a high level of engagement with assigned accounts, applying an array of communication methods.
• Review partner productivity performance and implement actions, accordingly, ensuring your portfolio of accounts are consistently optimized.
• Accurately and promptly resolve partner issues.
• Secure and coordinate merchandising activities for accommodation partners with special deals and seasonal promotions, supporting Trip.com marketing initiatives.
• Represent Trip.com in the local market by building the companies profile with key stakeholders and providing expertise in the local industry on market insights and trends.
• Perform other ad-hoc duties as assigned.

자격 요건

• 3+ years’ experience in sales, account management or revenue experience within the hospitality & tourism industry.
• Proficiency in English language skills, both written and verbal. Chinese language skills would be a plus.
• Excellent presentation and communication skills, with the ability to communicate to various stakeholders at different levels.
• Strong relationship builder with the ability to earn the trust of others to achieve reciprocal outcomes.
• Highly organized and self-motivated, with a demonstrated ability to prioritize work and be focused on achieving critical targets and deadlines with accuracy.
• A self-starter that is determined, motived, persistent, and has a strong ability to act to achieve key results for the company.
• Demonstrated analytical skills with the ability to select and present insights to different stakeholders and implement action plans based on those insights.
• Great work ethic and committed to providing superior customer service to key stakeholders.
• A valid driver’s license and the ability to travel are required.

• 대학(4년제) 졸업자 또는 그 이상의 학력 소유자
• 3년 이상의 동종업계(숙박, OTA 등) 근무 혹은 유관 업무 경험자
• 비즈니스 영어 능력 우수자
• 제휴 호텔 및 파트너사와 원활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
• 호텔 시장, 업계 트렌드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역량 보유
•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실행 가능 역량 보유
• 해외 출장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서울 ERP 경력

주요 업무 내용

ㆍ이대리 운영 및 유지보수 : https://edaeri.com/

자격 요건

ㆍERP 개발 경험자
ㆍ5년이상 개발경력자
서울 강원 영업기획/관리/지원 외국계 (외국 법인기업) 신입

주요 업무 내용

• Off-line site-wide management and Manage Online Site Channels
• Planning and implementation to optimize field staff training and operations
• Market research and data analysis to advanced Trip.com services
• Organize and implement customer data analysis and customer experience improvement measures

자격 요건

• Bachelor degree (minimum 6-month employment)
• Preference for fluent English
• Open to travel between Seoul and Nami Island
• Person with above basic documentation capabilities (Excel, Powerpoint, etc)

*Work arrangement: 3-4days in Nami island, 1-2 days in Seoul
(5 days work week, weekend commitment is a must).
*This role require some travel to Nami Island with a minimum commitment of 6 months.

채용공고 더보기

찾으시는 기업이 없나요?
근무경험이 있으시면,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기업리뷰 작성

검색 조건 저장은 회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