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공고 채용공고 더보기
서울 고객지원/CS 고객지원/Desk 기타 서비스직 외국계 (외국 투자기업) 신입

주요 업무 내용

엔카 비교견적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길라잡이가 되고 개인 중고차 거래 전문가로 성장합니다.

[ 업무 내용 ]
- '엔카 비교견적' 서비스 고객상담 CS 매니저
- 대표전화로 접수되는 고객 문의와 요청사항을 처리 합니다.
- 중고차를 판매하는 개인 고객과 매입을 원하는 제휴 딜러간의 거래를 지원 합니다.

[ Journey Map (입사 후 성장과정) ]
매년 신차 시장의 2배 규모 이상으로 성장하는 중고차 시장에서도, 개인-딜러 간 자동차 거래 시장은 그 잠재력에 있어서 가장 독보적입니다. 때문에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는 엔카의 자동차 개인 판매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에서 서비스의 진화를 이끌 분들을 찾습니다.
입사 후, 교육 기간을 통해 엔카닷컴 내차팔기 서비스를 이해하고, 이후부터는 내차팔기를 여행하는 사람들의 손발이 되어주실 수 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설렘을 갖고 엔카닷컴 내차팔기 서비스를 찾고 있는데요, 익숙하지 않다 보니 서비스의 진행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접수 내용은 어떻게 수정/취소하는 지 등 간단한 이용 방법도 어렵게 느낍니다.
자동차에 대해 잘 모르셔서 걱정이시라구요? 괜찮습니다! 일에 대한 의지만 갖고 계신다면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정도의 탄탄한 교육과 같이 일을 하게 될 사업 담당자들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동차 거래의 모습이나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져 실 생활에서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 근무조건 ]
∙ 고용형태 : 계약직 (1년 계약직 근무 이후 평가에 따라 개별 협의)
∙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 9:30 - 18:30 (추가근무 없음, 점심시간 1시간)
∙ 임금수준 : 연 3,020만원 + α (성과평가에 따른 연 상여급 지급)
* 교육기간 내 처우 및 근무시간 동일

자격 요건

∙ 긍정적인 마인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고객 중심적 마인드로 협력,존중,배려하시는 분
∙ 상담 경력이 없는 신입분들도 환영!
2015년 신규 진입 기업 / 최우수상 특별상 부문 수상
서울 고객지원/CS 중소기업 경력무관

주요 업무 내용

• 소비자보호 관점에서 고객과 회사 사이의 발생하는 분쟁을 중재하고 원만한 해결안 도출

• 자사 온투업 상품 관련 문의에 대한 콜/ 게시판 상담 업무
-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상담 및 상담에 수반되는 행정 업무
- 1:1 게시판, 메일, 콜 등 채널

자격 요건

• 회복탄력성이 높으신 분
• 긍정적이며 회사와의 동반 성장을 주저하지 않는 분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양한 유관부서와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있으신 분
• 온라인투자연계 금융권의 상품 특성 이해도가 높으신 분
•금융업권에서 대외기관 및 고객 민원 대응을 주도적으로 경험해 보신 분
서울 고객지원/CS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CX팀 소개
아임웹 CX팀은 고객님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며 소통해요. 실시간 채팅과 게시판을 통해 고객님의 니즈와 피드백을 파악하고 이를 아임웹팀 내부에 공유하여 보다 더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아임웹 서비스의 진짜 전문가죠. 오늘도 '고객님의 성장이 아임웹의 성장'이라는 미션 하에 고객님을 위한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어요.

주요 업무
• 채팅으로 인입되는 고객들의 문의사항 파악 및 안내
• 상담과정에서 발생된 이슈를 실시간으로 유관부서에 전달하여 개선 전달 및 고객 안내대응
• VOC 데이터를 분석하고 제품팀에 전달하여 우선순위 산정 의견으로 고객경험 개선

※ CS Manager 포지션은 집중적인 상담 운영을 위해 고정 근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 9시 - 18시 고정 / 휴게시간 1시간)

자격 요건

• 대면 or 비대면 상담경험을 1년 이상 보유하고 계시거나, 서비스 관련 업종 종사 경험이 있으신 분
• 커뮤니케이션에 강점이 있고, 정돈된 톤앤매너로 자연스러운 상담이 가능하신 분
• 고객의 질의사항을 빠르게 캐치하고, 정확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는 분
• 고객 중심적인 사고로 고객 대기상황에 집중하여 빠르고 정확한 응대로 고객경험을 개선하실 수 있는 분
"더 정확한 채용 검색을 원하세요?" 채용 검색 바로가기
서울 고객지원/CS 고객지원/Desk 기타 서비스직 외국계 (외국 투자기업) 경력무관

주요 업무 내용

엔카닷컴을 여행하는 고객들의 길라잡이가 되어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지원합니다.

[ 업무내용 ]
- 대표전화로 접수되는 고객 문의와 요청사항을 처리합니다.
- 엔카닷컴 홈페이지 및 대표 메일로 접수된 고객 문의에 대응합니다.
- 엔카닷컴을 통해 차량을 거래하고자 하는 고객 지원 업무를 수행합니다.

[ Journey Map (입사 후 성장과정) ]
입사 후, 3주 간의 교육 기간을 통해 엔카닷컴 서비스를 이해하고, 4주차부터는 실제 엔카닷컴의 웹/앱을 여행하는 사람들의 손발이 되어주실 수 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설렘을 갖고 엔카닷컴을 찾고 있는데요, 익숙하지 않다 보니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차량은 어떻게 등록해야 하는지, 광고의 오탈자는 어떻게 수정하는 지 등 간단한 사이트 이용 방법도 어렵게 느낍니다. 자동차에 대해 잘 모르셔서 걱정이시라구요? 괜찮습니다! 일에 대한 의지만 갖고 계신다면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정도의 탄탄한 교육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동차 거래의 모습이나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져 실 생활에서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 근무조건 ]
- 고용형태 : 계약직 (1년 계약직 근무 이후 평가에 따라 개별 협의)
-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 9:30 - 18:30 (추가근무 없음, 점심시간 1시간)
- 임금수준 : 연 3,020원 + α (성과평가에 따른 연 상여급 지급)
* 교육기간 내 처우 및 근무시간 동일

자격 요건

- 긍정적인 마인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고객 중심적 마인드로 협력, 존중, 배려하는 분
자신이 가진 가치와 능력을 펼치기에 좋은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 소프트웨어 개발 중소기업 경력무관

주요 업무 내용

연구소 업무 : SW 개발
- 현재 업무 : 자사솔루션(SSO, EAM, IAM, OTP, MACIP)
- 향후 계획 :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및 개발(SaaS 등)

자격 요건

자격요건
- 신입 : 4년제 대졸자
- 경력 : 5년이상 솔루션 개발 유경험자
- 자격 : 정보처리기사, 보안기사 등 보유자
서울 고객지원/CS 대기업 경력무관

주요 업무 내용

∙ 제품 문의, A/S, 교환 등 고객 문의사항 응대 및 컴플레인 핸들링 (유선, 이메일)
∙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보고서 작성
∙ 콜센터와 매장 간의 의사소통 (정확한 정보 확인 및 전달)
∙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정확한 사례 확인 및 보고
∙ 고객 클레임 처리 및 관련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자격 요건

∙ 적극적인 CS 마인드 보유
∙ 고객과의 공감능력에 뛰어난 자질 및 팀원로서 소통에 능한 분
∙ 소비자 관련학과 전공자 / 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업무상 컴퓨터 활용 가능자
∙ 간단한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비지니스 영어 가능자 우대)
채용공고 더보기

찾으시는 기업이 없나요?
근무경험이 있으시면,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기업리뷰 작성

검색 조건 저장은 회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