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공고 채용공고 더보기
서울 광고/시각디자인 브랜드디자인 외국계 (외국 법인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담당업무>

• 브랜드 디자인 (Design Experience)


<주요업무>

• 프로젝트 진행 시 클라이언트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업무 진행 현황 공유 및 요청 사항에 대응
• 보고서 및 제안서 일부(sector)를 완성하고, 디자인 결과물의 전략적 의미를 전달
• 자료 조사, 경쟁사 분석, 트렌드 분석을 통해 디자인 디렉팅
• 프로젝트 보고에 필요한 디자인 보고 장표 개발
• BI 및 CI 가이드라인 제작
• 파트너사에게 당사의 요구를 명확히 설명하고 업무에 효과적으로 동참하도록 커뮤니케이션, 외주 진행에 대한 제반 업무 (비용 지급 등)
• 인터브랜드의 성과를 홍보할 수 있는 Case Study 제작 및 Award 출품을 위한 업무 지원

자격 요건

ㆍ경력 : 10년 ~ 15년 (수석~수석부장급, 면접 후 결정)
ㆍ학력 : 대졸 이상 (4년)
ㆍ나이/성별 : 무관
ㆍ이미지 구조화, 표현 능력
ㆍ시각 디자인 주요 요소 (Typeface 기본 구조, 레이아웃 기본 원리)
ㆍKeynote 활용 능력
ㆍ커뮤니케이션 및 설득력
ㆍ조사 기법, 검색 Source
ㆍ팀 매니지먼트
서울 재무기획/재무분석 증권/투자분석가 중견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 쏘카 IR팀은 국내 유일의 상장 모빌리티 플랫폼인 쏘카의 비전과 전략을 주주와 자본시장에 효과적으로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이를 위하여 쏘카 IR팀은 IR 스토리와 IR 행사를 직접 기획하고 시장과 커뮤니케이션합니다.
• 카셰어링, 마이크로모빌리티, 주차 플랫폼 등 빠르게 성장하는 다양한 사업의 전략과 운영을 이해하고 시장에 전달할 메시지를 직접 준비할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은 쏘카에서만 경험하실 수 있는 IR 매니저의 매력입니다.

[담당하시게 될 업무를 소개합니다]
• 다양한 사업부문과 커뮤니케이션하여 회사의 전략과 성과를 반영한 IR 자료 준비
•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와 직접 소통하여, NDR(Non-deal roadshow) 및 인베스터데이 등 IR 행사 기획 및 개최
• 선진적인 기업 지배 구조 구축과 변화하는 법규 변화에 맞추어 적절한 이사회/주주총회/위원회 안건 발굴 및 제안
• 이사회 및 주주총회 운영

자격 요건

[이런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상장회사에서 3년 이상 IR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해외 투자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영문 IR 자료의 작성과 비즈니스 영어 구사가 가능한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 모빌리티, IT 기반 플랫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분
• 재무분석 역량을 갖추고 있는 분
• 회사 내, 외부의 다양한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분

[동료의 한마디]
• 자본시장에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을 접하면서 IR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면서 많은 경험과 역량을 쌓으실 수 있어요!
• 국내 유일의 상장 모빌리티 플랫폼인 쏘카 IR팀에서 팀웍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를 가진 분들을 환영합니다!

[미래의 쏘팸이 되기 위한 과정]
• 서류 지원 → 1차(직무) 인터뷰 → 2차(컬쳐 핏) 인터뷰
• 후보자분들의 더 나은 이동을 위해 인터뷰 시 쏘카 및 타다 쿠폰을 드립니다.
서울 PM/PO 서비스 기획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직무 소개]
와이즐리가 만드는 모든 제품은 프로덕트 매니저의 손을 거칩니다. 프로덕트 매니저는 영양제, 페이셜 뷰티, 퍼스널 케어, 그루밍, 식품, 생활/주방 등 카테고리 단위로 구분된 스쿼드에 소속됩니다. 카테고리 매니저가 리드하는 스쿼드의 구성원으로서 스쿼드의 목표를 함께 달성합니다. 한 스쿼드는 3~6인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스쿼드 내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신제품 출시, 기존 제품의 리뉴얼 및 품질 개선, 상세페이지/프로모션 콘텐츠 제작, 제품의 초기 공급망 설계 등 하드웨어 제품의 기획과 제조, 공급,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최전선에서 리드합니다.

프로덕트 매니저는 최고의 가성비를 가진 훌륭한 품질의 제품을 기획하고 출시하여, 압도적인 가성비의 하드 디스카운터 커머스를 만든다는 와이즐리의 비전 달성에 선봉 역할을 합니다. 고객들이 와이즐리에 갖는 사랑과 믿음은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에 결정됩니다. 충성 고객을 만들 수 있는 이 진실과 믿음의 순간이야말로 우리가 확실한 가성비 리더십을 만들 수 있는 결정적인 순간입니다. 열정이 넘치는 훌륭한 동료들과 미션 중심으로 일하며, 특정 제품을 온전히 리드할 수 있는 역동적이고 밀도 높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덕트 매니저는 지표 중심으로 일하며, 압도적인 가성비의 제품을 기획하고 출시하여 아래의 지표를 달성합니다.

• 매출액 (Sales): 제품을 최대한 많은 고객들에게 판매하여 스쿼드의 매출 목표를 달성합니다.재구매율 (Repurchase rate): 제품 별 재구매율을 관리합니다. 우리가 만드는 모든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는지 확인할 수 있는 대표적인 지표입니다.
• 제품 침투율 (Penetration rate): 각 제품이 얼마나 많은 활성 고객들에게 사용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최대한 많은 제품들이 최대한 많은 고객들에게 침투되어야 합니다.
• 매출 총 이익률 (Gross margin): 우리의 지속 가능성을 담보할 수 있도록 건강한 매출 총 이익률을 만듭니다. 하지만 압도적인 가성비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우리의 판매가는 매우 낮습니다. 따라서 훌륭한 제조사를 발굴하고, 그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만들어서 경쟁력 있는 공급 조건을 만들어야 합니다.
• 재고 일수 (Inventory days): 건강한 재고 일수는 회사의 현금 흐름 관리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너무 많은 재고는 현금 흐름을 악화시키고, 너무 적은 재고는 결품을 발생시킵니다. 적절한 재고 일수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담보합니다.

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현재 와이즐리에 근무하고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 내 프로덕트 매니저들이 어떤 업무를 하고 있는지 아래에서 엿볼 수 있습니다 :

• 한혜정 (홈 리빙 스쿼드)
고객의 생활 속에서 가성비를 줄 수 있는 카테고리를 고민하다 홈 리빙 카테고리에서 침구류를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삼분의일에서 제품 개발을 진행했던 전문성을 적극 활용해 토퍼, 경추베개, 이불류를 개발하고 출시 후 상위 20% 리스트에 랭크 시켰습니다. 최근에는 새롭게 해외 직소싱에 도전하였고, 그 결과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드라이기를 출시하여 와이즐리 역대 최대 매출이 기여했습니다. 이후 제로마진멤버십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한 매출 극대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 원유빈 (건강기능식품 스쿼드)
홈쇼핑이나 올리브영에서 팔리는 건강기능식품은 왜 이렇게 비쌀까 하는 의문을 늘 가지고 있었습니다.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을 찾고, 제품의 핵심 강점을 파악하고, 높은 퀄리티를 구현할 수 있는 OEM 업체를 찾기 위해 늘 고민합니다. 최근 출시한 아르기닌, 블랙마카, 글루타치온 등은 출시하자마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그 어떤 카테고리보다 높은 재구매율은 해비추얼 제품들의 품질을 증명하는 증거입니다.
• 박은혜 (푸드 스쿼드)
매일 먹는 식품류에서 가성비를 줄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 치열하게 고민했습니다. 넓은 식품 마켓에서 고민하다 식품 쪽에서도 구조적 개선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이어트 쉐이크, 무설탕/저당 간식 쪽은 높은 광고비와 중간 유통으로 인해 가격 거품이 매우 많이 끼어있는 카테고리입니다. 이에 해당 카테고리 제품을 중점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서 해당 시장의 가격과 유통 구조에 대해 깊이 파헤치면서 수입식품 등 다양한 푸드 카테고리 내에서의 포트폴리오 확장 플랜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 정연정 (뷰티 스쿼드)
기존 뷰티업계에서 당연하게 생각했던 유명 모델, 높은 광고비, 유통비 없이 스킨케어 본질에 온전히 집중하여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효능과 안전성을 갖춘 스킨케어 제품을 기획하고 출시 합니다. 30대 남성 고객의 비중이 높은 기존 와이즐리 뷰티 포트폴리오는 남성 중심의 제품이 많아 구매력이 높고 입소문이 빠른 여성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 적었습니다. 이에 30~40대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이미지와 스토리텔링 중심으로 컨텐츠를 개선하여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가성비와 인지 밸류를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자격 요건

[필요 역량]
• 고객경험에 대한 극단적 집착 (Extreme obsession on customers):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철저하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전략과 의사결정은 고객경험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됩니다. 모든 의사결정의 최상위에 고객 경험이 있고 이를 타협하지 않습니다. 지속적으로 “WHY” 에 대해 고객의 관점에서 질문을 던지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집착합니다.
• 능동성 (Proactive): 능동성은 적극성을 넘어 더 강력한 자기주도성을 요구하는 역량입니다. 자발적으로 문제의식을 갖고 개선기회를 찾습니다. 단순히 자신의 역할과 권한의 한계를 넘어 리더처럼 생각하고, 스스로의 역할을 주도적으로 확장해 나갑니다. 와이즐리의 프로덕트 매니저는 위계와 통제가 아닌, 자율과 권한 속에서 더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주도적인 자질을 갖추어 일하고 “WHY”를 이해관계자들에게 설득하여 본인에게 주어진 목표를 달성합니다.
• 투지 (Grit): 관행과 타성, 자원의 한계 등에 제한되지 않고, 불가능을 가능하게 할 방법을 찾아냅니다. 어려움, 장애물을 극복하며 꾸준히 집착합니다. 불가능은 없다는 마음으로 되게 할 방법을 찾습니다. 포기하지 않습니다.
• 빠르게 배운다 (Learn fast): 뛰어난 문제 해결을 위해선 새로운 것을 빠르게 배워야 합니다. 프로덕트 팀의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며 우리는 새로운 지속적으로 환경을 마주합니다. 카테고리, 제품, 사람 등을 모두 포괄합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문제 해결에 필요한 것을 빠르게 배웁니다.
• 불확실한 상황에서의 판단력 (Judgement under ambiguity): 상황이 불확실하다고 무대응으로 일관하지 않습니다. 불확실한 상황에서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수집하고 의사결정 환경을 만들어 결정을 합니다.
• 디테일에 대한 철저한 이해 (Dive deep): 사안을 완벽하게 이해할 때 까지 깊게 파고 들어갑니다. 제품을 만들다보면 늘 “시장에서는 원래 이렇다” 는 벽을 마주하게 됩니다. 이해관계자의 말이나 시장의 관행을 곧이 곧대로 신뢰하지 않고, 현상의 이면에 있는 모든 디테일을 철저히 파고 들어 해결책을 강구하고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더 정확한 채용 검색을 원하세요?" 채용 검색 바로가기
서울 전기설계 중소기업 신입

주요 업무 내용

[담당업무]
ㆍEM 해석 기술지원 및
엔지니어링 컨설팅프로젝트 수행

[근무부서 및 직급/직책]
ㆍ근무부서 : 기술연구소
ㆍ직급 : 프로

자격 요건

ㆍ학력사항 : 대학교4년졸업이상
(졸업예정자가능)
ㆍ전공 : 공학계열,이과계열
ㆍ경력사항 : 신입/경력
ㆍ전자기장 해석 소프트웨어 사용 유 경험자
서울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시장조사/분석 중소기업 경력무관

주요 업무 내용

리엔장 치과 마케팅 광고기획 및 운영
타치과 시장분석
내부 마케팅 관련 협력
간단한 디자인 작업(포토샵)

자격 요건

신입 지원 가능
병원 마케팅 경력자 우대
OA 활용능력 우수자
서울 머신러닝 엔지니어 중소기업 경력무관

주요 업무 내용

※ 데이터매니저는 데이터 분석이나 개발업무를 담당하지 않으니 상세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데이터 라벨러의 교육 및 관리
•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수집 및 가공
• 데이터 품질 관리 프로세스 수립 및 관리
• 데이터 수집 및 가공 업무의 가이드라인 작성
• 데이터 저장/관리 체계 수립 및 관리
• 데이터 보안 및 개인정보처리 체계 수립 및 관리

이번 채용으로 팀에 합류하시는 분은 인공지능 기술을 만드는데 필수적인 데이터를 수집, 가공(=Annotation) 및 관리하는 프로세스와 관련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로민의 기술 개발에 적합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데이터의 형태, 어노테이션 방법에 대해 엔지니어와 함께 고민하며, 로민과 협업 중인 데이터 라벨링팀과 능동적으로 소통하며 데이터를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수집하고 가공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안전하고 사용하기 쉽게 저장하고 관리하는 체계도 개선해 나갑니다.

이 업무를 통해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를 수집, 가공, 관리하는 프로세스 전반을 직접 만들고 개선해 나가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 요건

• 처음 하는 일도 체계적이고 주도적으로 잘 할 수 있는 분
• 타인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대인관계에 능숙하신 분
• 머신러닝, 딥러닝에 대한 흥미가 있는 분을 찾습니다.
• 각종 협업 도구에 익숙하고 새로운 툴을 사용하는데 적극적인 분
채용공고 더보기

찾으시는 기업이 없나요?
근무경험이 있으시면,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기업리뷰 작성

검색 조건 저장은 회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