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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입시/보습/학원 강사 중소기업 경력무관

주요 업무 내용

세부사항 - 이것도 안 볼거면 지원하지 말아주세요.
1. 급여는?
능력에 따라 상이하지만, 연봉을 말씀드리겠습니다.
2주 교육기간 - 60만원 (3.3%) -> 이땐, 교육만 하는 것임. 근무를 하는 것이 아님.
Level1 : 수습 강사 (4개월) - 4개월 - 월 250만원 (3.3%)

Level2 : 강사 - 최대 연 43,560,000원 수령

Level3 : 팀장 강사 - 최대 50,820,000원 수령

Level4 : 부원장 - 약 연 6000 이상

Level5 : 지점 원장 - ​개별 논의 (투자비용에 따라 비율이 달라질 수 있음 및 지점별로 다름. ) - 지분지급 - 연 7~8000 이상

Level6 : 부터는 ‘임원’으로 올라감.


※※ '3.3% or 4대보험' 가능합니다
※※ 수습기간이 끝나면 비율제로 전환 가능합니다(협의 후 결정)
※※ 능력이 좋으면 1년차 부터 원장, 부원장도 가능하십니다.
​※※ 수습기간 3개월이 지나시면 '탄력/유연 근무제'여서 시간 및 요일 조정 가능합니다
※※ 학생들의 성적향상 또는 퇴원률 감소 등을 보고 분기or 반분기별,월급,개인능력치에 비례하는 성과급을 지급합니다
※※ 전사 매출이 오르면 전사성과급도 지급합니다
※※ (4대 보험시) 퇴직금 있습니다.



2. 어떤 일을 하나요?
1) 학원에서 만든 강의를 시청 후 수업 들은 내용 100% 그대로
담당 학생들한테 1:1로 관리식 수업 진행 (테스트, 질의응답, 숙제검사, 피드백 등)

2) 학생/학부모님 상담(C/S), 멘토역할

3) 콘텐츠 만들기 (내신대비 자료, 테스트지, 교재등)

※※ 원장님 강의를 듣고 교육철학, 수학내용에 대해 습득하신 후 수포자 학생들을 '관리/수업'하는 개념이기에
최상위권 (의치한) '수학실력'을 당장 요하지는 않습니다.
**중,고등부 수업입니다. 중등부 학생들도 있기에 중등지식만 있으셔도 됩니다.
**자체교재와 자체인강을 만들어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재 콘텐츠 제작을 꿈꾸시는 분들 또한 얻어가실 점들이 많을겁니다.

3. 이점은 무엇인가요? (무엇을 얻어갈 수 있나요?)
- 어떠한 학원도 선생님들에게 '교육/코칭/상담/입시 노하우 와 사업, 운영 노하우'를 알려 주질 않습니다. 30대 젊은 원장님에게 강의법, 학원 운영, 셀프 브랜딩, 스피치, 마케팅등등에 대해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가장 큰 이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단순히 '교육자'로서 끝나는 것이 아닌 '사업가'로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메리트 입니다. 현재 지점 확장을 하려고 합니다. (2027년까지 50호점 목표) 각 지점의원장/부원장님이 되시면 직급에 따른 모든 노하우를 전수해드리겠습니다.

- 더이상 수업을 어떻게 하지? 라고 고민하실 필요 없습니다. 10년간 검증된 기획, 커리큘럼, 공부법등 전부 저희가 제공합니다.

자격 요건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 이상(4년)

ㆍ경력 : 무관 (신입도 지원 가능)(면접 후 결정)




근무조건

ㆍ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4개월
ㆍ 근무일시 : 화~토 13:30~22:30 (저녁시간 있음), 탄력근무제 가능.
ㆍ 근무지역 : (01725) 서울 노원구 중계동 94 - 4 동현빌딩 2층 매스타트 수학학원 노원본점
서울 PM/PO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와이즐리가 만드는 모든 제품은 프로덕트 매니저 (상품 기획자) 의 손을 거칩니다. 프로덕트 매니저는 영양제, 페이셜 뷰티, 식품, 쉐이빙, 생활/주방 등의 카테고리 중심 스쿼드의 리더 혹은 팀원으로서 전략 수립, 신제품의 출시, 기존 제품의 리뉴얼 및 품질 개선, 카테고리 포트폴리오 관리, 제품의 초기 공급망 설계 등 하드웨어 제품의 기획과 제조, 공급에 이르는 과정을 리드합니다.

와이즐리의 다양한 카테고리 안에서도 건강기능식품 (건기식) 시장은 엄청난 속도로 성장하는 카테고리입니다.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낮은 가격, 고함량의 제품을 제공하여 매일의 건강을 더 현명하게 지킬 수 있도록 돕습니다. 현재까지 비타민, 유산균, 홍삼, 아르기닌, 가르시니아 등 수많은 제품을 출시하였고, 이후에도 놀라운 가성비를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핵심 목표와 지표, 이를 달성하기 위한 주요 업무]
프로덕트 매니저는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구성된 스쿼드의 목표 지표 달성을 위해 일합니다. 건강기능식품 프로덕트 매니저는 해비추얼 카테고리 내 포트폴리오 / 제품 기획과 출시 (건강기능식품 / 일반식품),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상세페이지, 프로모션) 의 방향성을 기획하며,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늘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아래는 프로덕트 매니저가 달성해야 하는 목표 지표입니다 :

• 매출액 (Sales): 제품의 기획과 출시를 통해 매출액을 달성합니다. 카테고리 내 신제품 출시와 기존 제품의 리뉴얼, 대소비자 컨텐츠 (상세페이지) 커머스 팀과의 판매 (프로모션) 협업을 통한 다양한 이니셔티브로 매출 목표를 달성합니다.
• 재구매율 (Repurchase rate): 제품 별 재구매율을 관리합니다. 우리가 만드는 모든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는지 확인할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지표입니다.
• 제품 침투율 (Penetration rate): 각 제품이 얼마나 많은 활성 고객들에게 사용되고 있는 지를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최대한 많은 제품들이 최대한 많은 고객들에게 침투되어야 합니다.
• 매출 총 이익률 (Gross margin): 우리의 지속 가능성을 담보할 수 있도록 건강한 매출 총 이익률을 만듭니다. 하지만 압도적인 가성비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우리의 판매가는 매우 낮습니다. 따라서 훌륭한 제조사를 발굴하고, 그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만들어서 경쟁력 있는 공급 조건을 만들어서 이를 달성해야 합니다.
• 재고 일수 (Inventory days): 건강한 재고 일수는 회사의 현금 흐름 관리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너무 많은 재고는 현금 흐름을 악화시키고, 너무 적은 재고는 결품을 발생시킵니다. 적절한 재고 일수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담보합니다.

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현재 와이즐리에 근무하고 있는 프로덕트 매니저들이 어떤 업무를 하고 있는지 아래에서 엿볼 수 있습니다 :
• 원유빈 (건강기능식품 스쿼드): 홈쇼핑이나 올리브영에서 팔리는 건강기능식품은 왜 이렇게 비쌀까 하는 의문을 늘 가지고 있었습니다.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을 찾고, 제품의 핵심 강점을 파악하고, 높은 퀄리티를 구현할 수 있는 OEM 업체를 찾기 위해 늘 고민합니다. 최근 출시한 아르기닌, 블랙마카, 글루타치온 등은 출시하자마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그 어떤 카테고리보다 높은 재구매율은 해비추얼 제품들의 품질을 증명하는 증거입니다.
• 박은혜 (푸드 스쿼드) : 매일 먹는 식품류에서 가성비를 줄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 치열하게 고민했습니다. 넓은 식품 마켓에서 고민하다 식품 쪽에서도 구조적 개선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이어트 쉐이크, 무설탕/저당 간식 쪽은 높은 광고비와 중간 유통으로 인해 가격 거품이 매우 많이 끼어있는 카테고리입니다. 이에 해당 카테고리 제품을 중점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서 해당 시장의 가격과 유통 구조에 대해 깊이 파헤치면서 수입식품 등 다양한 푸드 카테고리 내에서의 포트폴리오 확장 플랜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 백윤희 (뷰티 스쿼드): 와이즐리에서 객단가가 가장 높은 고객은 40대 여성입니다. 기존 와이즐리 뷰티 포트폴리오는 남성 중심의 제품이 많아 핵심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 적었습니다. 이에 에센스, 영양크림, 오일미스트 등 백화점과 올리브영에서 높은 매출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군에서의 신제품을 출시해 단기간 내에 여성고객 침투율을 10% 이상으로 빠르게 상승시켰습니다. 이후 추가적인 제품 개발과 동시에 커머스 팀과의 협업을 통한 침투율 추가 상승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 한혜정 (홈 리빙 스쿼드): 고객의 생활 속에서 가성비를 줄 수 있는 카테고리를 고민하다 홈 리빙 카테고리에서 침구류를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삼분의일에서 제품 개발을 진행했던 전문성을 적극 활용해 토퍼, 경추베개, 이불류를 개발하고 출시 후 상위 20% 리스트에 랭크 시켰습니다. 최근에는 새롭게 해외 직소싱에 도전하였고, 그 결과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드라이기를 출시하여 와이즐리 역대 최대 매출이 기여했습니다. 이후 제로마진멤버십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한 매출 극대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함께 협업할 팀]
프로덕트 매니저는 주로 아래의 팀들과 협업합니다. 각 팀은 아래의 역할을 수행하며 프로덕트 팀과 협업합니다.
• 커머스 팀 (Commerce): 와이즐리 웹스토어의 웹/모바일 공간 경험을 관리하고, CRM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극대화합니다. 매출액, 제품 침투율 등의 목표를 프로덕트 팀과 공유합니다. 프로덕트 팀이 훌륭한 제품을 만들면, 커머스 팀이 이를 가장 효율적인 형태로 판매합니다.
• 공급망 관리 팀 (SCM): 모든 제품의 공급망과 배송 시스템을 관리합니다. 신제품을 출시할 때는 프로덕트 매니저가 초기 공급망을 설계하지만(제조사 선정), 이후의 재발주 과정은 SCM 팀이 총괄합니다. 재고일수와 품질이라는 목표를 공유합니다.경험
• 디자인 팀 (Experience design): 와이즐리컴퍼니가 만드는 모든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경험을 관리합니다. 제품을 출시하는 과정에서 긴밀하게 협업합니다.
• 고객 경험 관리 팀 (Customer experience): 고객과 소통하는 CX 팀입니다. CX팀이 고객들에게 최고의 사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에게 제품 관련 문의가 들어 왔을 때 CX팀과 프로덕트 팀은 긴밀히 협업합니다. 또한 CX팀으로부터 주기적으로 제품 관련 고객들의 의견과 데이터를 공유 받습니다.

자격 요건

• 3~7년의 총 업무 경력(그 중 최소 2년 이상의 식품 상품 기획, 개발 및 판매 경험 必)
*채용 과정에서 기존 경험과 역량에 따른 평가를 통해 연봉과 기대 역할을 제안합니다
• 푸드 시장에 대한 소비자 트렌드에 대해 높은 관심과 이해도를 가진 분소비자 니즈를 바탕으로 제품 기획/소싱을 통해 매출 증대를 만든 경험이 있는 분
• 온라인 커머스/채널/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제조사, 디자인 팀, 커머스 등 여러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조율에 능숙한 분

아래의 역량은 필수적이며, 채용 과정에서 아래의 역량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아래의 역량은 중요도 순입니다.
• 고객경험에 대한 극단적 집착 (Extreme obsession on customers) :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철저하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전략과 의사결정은 고객경험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됩니다. 모든 의사결정의 최상위에 고객 경험이 있고 이를 타협하지 않습니다. 지속적으로 “왜?” 에 대해 고객의 관점에서 질문을 던지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집착합니다.
• 빠르게 배운다 (Learn fast): 뛰어난 문제 해결을 위해선 새로운 것을 빠르게 배워야 합니다. 프로덕트 팀의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며 우리는 새로운 지속적으로 환경을 마주합니다. 카테고리, 제품, 사람 등을 모두 포괄합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문제 해결에 필요한 것을 빠르게 배웁니다.
• 디테일에 대한 철저한 이해 (Dive deep): 사안을 완벽하게 이해할 때 까지 깊게 파고 들어갑니다. 이해관계자의 말이나 시장의 관행을 곧이 곧대로 신뢰하지 않고, 현상의 이면에 있는 모든 디테일을 철저히 파고듭니다. 특히 함께 일하는 스쿼드원의 업무를 Dive deep해서 그들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고 빠른 목표 달성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투지 (Grit): 관행과 타성, 자원의 한계 등에 제한되지 않고, 불가능을 가능하게 할 방법을 찾아냅니다. 어려움, 장애물을 극복하며 꾸준히 집착합니다. 불가능은 없다는 마음으로 되게 할 방법을 찾습니다. 포기하지 않습니다. 투지는 전염됩니다. 스쿼드 리더가 가장 강한 투지를 발현하여 팀원들의 모범이 됩니다.
• 불확실한 상황에서의 판단력 (Judgement under ambiguity): 상황이 불확실하다고 무대응으로 일관하지 않습니다. 불확실성을 최대한 명료하게 만들어서 의사결정 합니다. 불확실한 상황에서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의사결정 환경을 만듭니다.
서울 IT/솔루션영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자사 보안솔루션 영업
• 직접 고객 발굴 및 파트너사 관리
• 전체적인 영업 전략수립 및 매출 확보 방안 수립
• 주도적으로 사업을 주친하고 사업을 확대하는 리더
• 제로트러스트 솔루션,클라우드,정보보안에 대한 지식을 갖춘분
• 리더쉽 보유자(조직관리,보안프로젝트 관리 경력 필수)

자격 요건

• 영업경력10년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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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네트워크/보안/운영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제로트러스트 보안, 사이버 복원력 등 관련된 최신 기술, 트렌드, 베스트 프랙티스를 연구하고, 이를 활용한 사이버 보안 컨설팅 역량 강화
○ 정보보호 관리체계 수립 컨설팅 리딩/수행
○ 클라우드 정보보호 아키텍처 및 관리체계 수립 컨설팅 리딩/수행
○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수립 컨설팅 리딩/수행

자격 요건

○ 정보보호 컨설팅 프로젝트 관련 업무 경험자
○ 개인정보보호 체계 수립 프로젝트 수행 경험자
○ 전자금융 및 주요 정보통신 기반시설 취약점 분석 평가 수행 경험자
○ 클라우드 정보보호 아키텍처 수립 경험자
서울 PM/PO 서비스 기획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직무 소개]
와이즐리가 만드는 모든 제품은 프로덕트 매니저의 손을 거칩니다. 프로덕트 매니저는 영양제, 페이셜 뷰티, 퍼스널 케어, 그루밍, 식품, 생활/주방 등 카테고리 단위로 구분된 스쿼드에 소속됩니다. 카테고리 매니저가 리드하는 스쿼드의 구성원으로서 스쿼드의 목표를 함께 달성합니다. 한 스쿼드는 3~6인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스쿼드 내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신제품 출시, 기존 제품의 리뉴얼 및 품질 개선, 상세페이지/프로모션 콘텐츠 제작, 제품의 초기 공급망 설계 등 하드웨어 제품의 기획과 제조, 공급,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최전선에서 리드합니다.

프로덕트 매니저는 최고의 가성비를 가진 훌륭한 품질의 제품을 기획하고 출시하여, 압도적인 가성비의 하드 디스카운터 커머스를 만든다는 와이즐리의 비전 달성에 선봉 역할을 합니다. 고객들이 와이즐리에 갖는 사랑과 믿음은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에 결정됩니다. 충성 고객을 만들 수 있는 이 진실과 믿음의 순간이야말로 우리가 확실한 가성비 리더십을 만들 수 있는 결정적인 순간입니다. 열정이 넘치는 훌륭한 동료들과 미션 중심으로 일하며, 특정 제품을 온전히 리드할 수 있는 역동적이고 밀도 높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덕트 매니저는 지표 중심으로 일하며, 압도적인 가성비의 제품을 기획하고 출시하여 아래의 지표를 달성합니다.

• 매출액 (Sales): 제품을 최대한 많은 고객들에게 판매하여 스쿼드의 매출 목표를 달성합니다.재구매율 (Repurchase rate): 제품 별 재구매율을 관리합니다. 우리가 만드는 모든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는지 확인할 수 있는 대표적인 지표입니다.
• 제품 침투율 (Penetration rate): 각 제품이 얼마나 많은 활성 고객들에게 사용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최대한 많은 제품들이 최대한 많은 고객들에게 침투되어야 합니다.
• 매출 총 이익률 (Gross margin): 우리의 지속 가능성을 담보할 수 있도록 건강한 매출 총 이익률을 만듭니다. 하지만 압도적인 가성비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우리의 판매가는 매우 낮습니다. 따라서 훌륭한 제조사를 발굴하고, 그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만들어서 경쟁력 있는 공급 조건을 만들어야 합니다.
• 재고 일수 (Inventory days): 건강한 재고 일수는 회사의 현금 흐름 관리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너무 많은 재고는 현금 흐름을 악화시키고, 너무 적은 재고는 결품을 발생시킵니다. 적절한 재고 일수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담보합니다.

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현재 와이즐리에 근무하고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 내 프로덕트 매니저들이 어떤 업무를 하고 있는지 아래에서 엿볼 수 있습니다 :

• 한혜정 (홈 리빙 스쿼드)
고객의 생활 속에서 가성비를 줄 수 있는 카테고리를 고민하다 홈 리빙 카테고리에서 침구류를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삼분의일에서 제품 개발을 진행했던 전문성을 적극 활용해 토퍼, 경추베개, 이불류를 개발하고 출시 후 상위 20% 리스트에 랭크 시켰습니다. 최근에는 새롭게 해외 직소싱에 도전하였고, 그 결과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드라이기를 출시하여 와이즐리 역대 최대 매출이 기여했습니다. 이후 제로마진멤버십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한 매출 극대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 원유빈 (건강기능식품 스쿼드)
홈쇼핑이나 올리브영에서 팔리는 건강기능식품은 왜 이렇게 비쌀까 하는 의문을 늘 가지고 있었습니다.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을 찾고, 제품의 핵심 강점을 파악하고, 높은 퀄리티를 구현할 수 있는 OEM 업체를 찾기 위해 늘 고민합니다. 최근 출시한 아르기닌, 블랙마카, 글루타치온 등은 출시하자마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그 어떤 카테고리보다 높은 재구매율은 해비추얼 제품들의 품질을 증명하는 증거입니다.
• 박은혜 (푸드 스쿼드)
매일 먹는 식품류에서 가성비를 줄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 치열하게 고민했습니다. 넓은 식품 마켓에서 고민하다 식품 쪽에서도 구조적 개선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이어트 쉐이크, 무설탕/저당 간식 쪽은 높은 광고비와 중간 유통으로 인해 가격 거품이 매우 많이 끼어있는 카테고리입니다. 이에 해당 카테고리 제품을 중점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서 해당 시장의 가격과 유통 구조에 대해 깊이 파헤치면서 수입식품 등 다양한 푸드 카테고리 내에서의 포트폴리오 확장 플랜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 정연정 (뷰티 스쿼드)
기존 뷰티업계에서 당연하게 생각했던 유명 모델, 높은 광고비, 유통비 없이 스킨케어 본질에 온전히 집중하여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효능과 안전성을 갖춘 스킨케어 제품을 기획하고 출시 합니다. 30대 남성 고객의 비중이 높은 기존 와이즐리 뷰티 포트폴리오는 남성 중심의 제품이 많아 구매력이 높고 입소문이 빠른 여성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 적었습니다. 이에 30~40대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이미지와 스토리텔링 중심으로 컨텐츠를 개선하여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가성비와 인지 밸류를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자격 요건

[필요 역량]
• 고객경험에 대한 극단적 집착 (Extreme obsession on customers):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철저하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전략과 의사결정은 고객경험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됩니다. 모든 의사결정의 최상위에 고객 경험이 있고 이를 타협하지 않습니다. 지속적으로 “WHY” 에 대해 고객의 관점에서 질문을 던지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집착합니다.
• 능동성 (Proactive): 능동성은 적극성을 넘어 더 강력한 자기주도성을 요구하는 역량입니다. 자발적으로 문제의식을 갖고 개선기회를 찾습니다. 단순히 자신의 역할과 권한의 한계를 넘어 리더처럼 생각하고, 스스로의 역할을 주도적으로 확장해 나갑니다. 와이즐리의 프로덕트 매니저는 위계와 통제가 아닌, 자율과 권한 속에서 더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주도적인 자질을 갖추어 일하고 “WHY”를 이해관계자들에게 설득하여 본인에게 주어진 목표를 달성합니다.
• 투지 (Grit): 관행과 타성, 자원의 한계 등에 제한되지 않고, 불가능을 가능하게 할 방법을 찾아냅니다. 어려움, 장애물을 극복하며 꾸준히 집착합니다. 불가능은 없다는 마음으로 되게 할 방법을 찾습니다. 포기하지 않습니다.
• 빠르게 배운다 (Learn fast): 뛰어난 문제 해결을 위해선 새로운 것을 빠르게 배워야 합니다. 프로덕트 팀의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며 우리는 새로운 지속적으로 환경을 마주합니다. 카테고리, 제품, 사람 등을 모두 포괄합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문제 해결에 필요한 것을 빠르게 배웁니다.
• 불확실한 상황에서의 판단력 (Judgement under ambiguity): 상황이 불확실하다고 무대응으로 일관하지 않습니다. 불확실한 상황에서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수집하고 의사결정 환경을 만들어 결정을 합니다.
• 디테일에 대한 철저한 이해 (Dive deep): 사안을 완벽하게 이해할 때 까지 깊게 파고 들어갑니다. 제품을 만들다보면 늘 “시장에서는 원래 이렇다” 는 벽을 마주하게 됩니다. 이해관계자의 말이나 시장의 관행을 곧이 곧대로 신뢰하지 않고, 현상의 이면에 있는 모든 디테일을 철저히 파고 들어 해결책을 강구하고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서울 백엔드 개발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스텝페이에서 이런 일을 하시게 됩니다

- 새로운 개념의 결제 플랫폼 개발
- PG와 연계된 결제 서비스 개발
- 서비스 전체적인 개선 및 확장 개발


[스텝페이 개발팀은 이렇게 일합니다]

- 자사 서비스는 Spring Boot(with Kotlin) 와 React(with TypeScript)를 주로 사용합니다.
- 모놀리식 아키텍쳐보다 MSA를 선호합니다.
- 개발 할 때는 Github, Jetbrain Tool, AWS 등을 주로 사용합니다.
- 협업 툴로는 Google Apps, Notion, Slack, Clickup, Figma 를 사용합니다.
- 매주 금요일마다, 코드 리뷰: 아무리 바빠도 꼭! 금요일마다 코드 리뷰 시간을 갖습니다. 각자 일주일간 진행한 작업 내역을 공유하며,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면 더 좋을지 자유롭게 의견을 교류합니다. 이 과정에서 개발팀 내에서 다양한 관점과 방법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매주 이 과정을 반복하여 점점 더 성장해나갑니다.


- OKR 팀 단위로 자율적으로 움직입니다: 프로젝트에 맞춰 개발자, 기획자, 디자이너가 모인 OKR 팀이 구성됩니다. 팀 내에서 자율적으로 달성하려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OKR 팀은 정책 설정 및 기획부터 개발, 배포의 처음부터 끝 단계까지 함께 진행합니다. 2~4주 단위의 팀제로 누구든 의견을 개진하며 일할 수 있습니다.

- 이것저것 도전해 볼 수 있는 곳: 새로운 툴, 새로운 언어에 대해 거리낌 없이 도전하고 의견을 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QA 고도화를 위해서 Cucumber를 도입하여 유저 스토리에 따른 테스트 코드 일원화를 적용해보고 있습니다.

자격 요건

- 나이: 제한없음
- 학력: 컴퓨터공학 학사 이상 학위 혹은 그에 준하는 경력 보유자 가능
- 연차: 5년차 이상


[이런 분을 모십니다!]

- 5년 이상 서버 개발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Spring Boot의 이해도가 높고 서비스 운영하면서 다양한 트러블슈팅을 경험하신 분
- 요구사항에 적합한 데이터베이스 설계와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생성형 AI 를 활용하여 개발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동료들과 코드리뷰를 통해서 정보 공유와 협업에 거리낌이 없으신 분
- 유연한 사고를 기반으로 동료들과 원할하게 소통하실 수있으신 분


[이런 기술을 활용합니다]

- Spring Boot(Kotlin), JPA, NestJS(Typescript)
- MySQL, PostgreSQL, MongoDB, Redis
- Kafka, RabbitMQ
- AWS, NaverCloud
- Kubernetes, Docker, Helm, ArgoCD
- Github, Git
- LLM 등의 생성형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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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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