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공고 채용공고 더보기
서울 마케팅 시장조사/분석 전략마케팅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직무 소개
비즈하우스와 미리캔버스는 국내 시장을 넘어, 이제는 더 넓고 험난한 일본 시장에 도전하고자 합니다.

일본 시장에서 미리디가 성공의 기틀을 다질 수 있도록 메시지를 전달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핵심적인 역할이 되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터로써 시장의 가능성, 최적의 채널, 강력한 메시지를 끊임없이 고민하며, 빠른 실행을 통해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주세요.

비즈하우스와 미리캔버스를 꾸준히 성장시켜 일본 No.1 디자인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길을 함께 걸어요.


| 주요 업무
"미리디에서 이런 일들을 함께 하고 싶어요"

• 효과적, 효율적인 마케팅 실행을 통해 미리캔버스&비즈하우스 글로벌 유효 고객 수와 매출을 폭발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마케팅 업무를 담당합니다.
• 린스타트업 방식 ("가설 → 실행 → 측정 → 학습")으로 애자일하게 마케팅 업무를 진행합니다.
• 다양한 마케팅 영역과 방법 중 강점이 있는 부분을 진행하고, 그렇지 못한 부분은 팀원과의 협업을 통해 보완합니다.
• 퍼포먼스 마케팅 - 타겟 고객을 찾고 우리의 메시지를 타겟 고객에게 닿게 합니다.
• 마케팅 성과를 측정하고 효율적인 채널과 효과적인 방법을 구상하고 적용하며 지표를 개선해나갑니다.
• SEM. SEO 최적화와 유료 광고, 리타게팅 등 최적의 환경을 세팅합니다.
• 다양한 미디어와 연계하여 백링크를 배포하고 상위 노출을 목표합니다.
• 콘텐츠 기획 - 콘텐츠 마케터와 협업하여 타겟 고객의 페르소나를 고려한 광고 메시지를 기획합니다.
• 비즈하우스와 미리캔버스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합니다.
• 타겟에게 메시지를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전반적인 카피라이팅을 기획하고 활용합니다.
• 다양한 광고 채널을 운영하여 고객을 설득하고 퍼포먼스를 극대화합니다.

자격 요건

"이런 분이라면 목표 달성에 확신을 얻을 것 같아요"

• 일본인 또는 네이티브 수준의 일본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신 분
• 퍼포먼스 마케팅 혹은 유관 분야에서 2년 이상 경력이 있으신 분
• 일본어 콘텐츠 작성에 능해 개인 또는 기업 블로그 운영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Meta, Google, Apple SA, Naver 등, Self-Serving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을 보유하신 분
• 마케팅 성과를 정량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의 그로스 마케팅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대행사 협업을 통해 퍼포먼스를 효과적으로 달성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
서울 PM/PO 서비스 기획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팀 & 직무 소개]
커머스팀은 와이즐리의 Wep/App와 CRM, 그리고 Data 전반을 관리하며, 고객이 ‘더 자주 방문’하고, ‘더 많이 구매’하게 만들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커머스 기획자는 와이즐리 웹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 다양한 상품을 탐색하고, 더 많은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커머스 기획자가 개선해야 하는 핵심 지표는 ‘구매 상품 종수(Cross-selling)’와 ‘신규 제품 비율’이며, 해당 지표를 달성하기 위해 상품 탐색 수, 체류 시간, 장바구니 전환율, 제품 침투율 등의 지표를 관리합니다.

[주요 업무]
커머스 기획자는 핵심지표를 개선하기 위한 기획과 운영의 AtoZ를 담당합니다. 서비스기획과 CRM은 핵심 지표를 달성하기 위한 대표적인 수단 입니다. 그 과정에서 개발자, 디자이너, 데이터 매니저, 마케터 등과 협업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과정에서 self-serving 합니다. 커머스 기획자가 진행할 수 있는 프로젝트의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품 탐색을 높이기 위해 상품 단위의 구매 연관성을 기반으로 추천 로직을 구현합니다. 빠르게 가설을 세우고 최소의 개발로 실험하며, 크로스셀링 지표를 개선합니다.
• 장바구니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리뷰 프로덕트를 개선합니다. 양질의 리뷰가 더 빠르게 쌓일 수 있는 구조를 만듭니다.
• 방문 빈도와 체류시간을 높이기 위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상품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덕트를 구현합니다. 게시판, 커뮤니티 형태의 서비스 프로덕트 혹은 마트 전단지와 같은 오프라인 브로셔가 될 수도 있습니다.
• 출시예정 프로덕트를 개선하여 더 많은 ‘알림신청자’를 확보하며 신제품 초기 구매 활성화에 기여합니다.
• 신규 카테고리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새로운 카테고리를 더 많은 고객들이 빠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Web/App 지면과 CRM을 활용한 마케팅 액션을 실행합니다.

자격 요건

• 서비스 기획자, PM/PO로서 유의미한 성장을 만들어낸 경험을 가진 3년차 이상
• 고객 인사이트 및 데이터에 근거한 가설을 세우고 실험을 통해 빠르게 검증한 경험
• 이커머스 서비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 혹은 그에 준하는 구체적인 유관 경험
• 빠르고 효과적인 실행을 위해 개발자, 디자이너, 데이터 분석가와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 불확실한 상황에서 정량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는 비용-효과에 대한 탄탄한 ROI 분석 능력과 이해도
콘텐츠 커머스 MD 상시 채용
서울 마케팅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품개발/기획/MD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부스터스의 콘텐츠 커머스 MD는 SNS 채널 (Youtube, Instagram)을 통한 부스터스 자사 브랜드의 콘텐츠 커머스 운영을 담당합니다.

- SNS 채널을 통한 브랜드 매출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합니다.
- 브랜드 니즈에 적합한 커머스형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섭외합니다.
- 크리에이터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커머스 활동 (크리에이터 마켓, 라이브 커머스 연계) 을 운영합니다.
- 자사 브랜드 IG 공동구매 영역을 운영하고 관리합니다.
- 다양한 채널의 셀러를 모집하고 협업 풀을 확보합니다
- 차기 전략 도출을 위한 운영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자격 요건

- 경력: 2년 이상 유관 업무 경력자
- 광고 대행사 또는 인플루언서 에이전시(MCN)에서 커머스 실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월 별 크리에이터 커머스 활동(마켓, 공동구매, 라이브 등)을 기획하고 리드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매출 지표 분석이 원활하신 분
- Youtube, SNS를 즐겨 사용하며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
- OA 활용이 능숙하신 분
"더 정확한 채용 검색을 원하세요?" 채용 검색 바로가기
서울 영업기획/관리/지원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ㅣ기대 모습
[1개월 뒤]
∙ 비즈하우스 서비스의 구성과 관련 부서들의 진행 프로젝트를 숙지합니다.
∙ 비즈하우스 상품 출시를 위한 구글 스프레드시트 문서를 이해하고 관리합니다.
[3개월 뒤]
∙ 상품 출시와 운영 문서를 능숙하게 작성하고 관리합니다.
∙ 고객에게 더 나은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직관적이고 명확한 상품페이지를 설계합니다.
[그 이후]
∙ 비즈하우스 상품과 서비스의 품질관리를 위한 체계를 구축하고, 운영을 개선하여 효율화합니다.
∙ 비즈하우스 서비스의 사용자 피드백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상품과 서비스의 개선점을 도출합니다.

ㅣ주요업무
∙ 상품 출시를 위한 문서를 생성하고 관리합니다.
∙ 고객이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상품 페이지를 설정합니다.
∙ 고객 만족도를 확인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기획, 실행합니다.

자격 요건

∙ 신입 또는 경력 3년 미만
∙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 한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엑셀, 구글 스프레드 시트 활용 능력이 높은 분
∙ 꼼꼼한 성격, 신중한 태도를 지니신 분
∙ 1년 계약 근무 가능하신 분
서울 PM/PO 사업 기획 서비스 기획 중소기업 경력

주요 업무 내용

| 직무 소개
미리캔버스와 비즈하우스의 국내 사업 개발을 이끌어줄 리드분을 모십니다. 두 서비스는 시장에서의 가치를 인정받아 2021년 193억, 2022년 331억, 2023년에는 607억의 매출액과 77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엔터프라이즈, 교육 등 새로운 영역으로의 확장을 모색하며, 두 서비스의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한 단계 더 높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시점에 있습니다.
사업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높은 오너십과 뛰어난 리더십을 지닌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함께 미래를 열어갈 당신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 주요 업무
"미리디에서 이런 일들을 함께 하고 싶어요"

• 미리캔버스와 비즈하우스의 사업 목표에 대한 DRI (Directly Responsible Individual) 역할을 수행합니다.
• 시장, 고객, 프로덕트를 분석하여 새로운 사업 기회와 실행 계획을 발굴하고 추진합니다.
• 경영진, 프로덕트, 영업, 마케팅 등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조율, 의사결정과 실행을 이끕니다.
• 데이터 분석을 통해 린스타트업 방식("가설 → 실행 → 측정 → 학습")으로 애자일하게 OKR 목표를 달성하고, 서비스 개선점을 파악하여 고객 가치 향상 방안을 도출합니다.
• 영업 등 대외 활동을 통하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신규 기회를 창출합니다.
• 두 서비스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자격 요건

"이런 분이라면 목표 달성에 확신을 얻을 것 같아요"

• 사업개발, 영업, 마케팅, PO 등 유관 분야에서 만 5년 이상 경력
• 일에 대한 높은 기준과 목표, 규율을 가지고 스스로 성과를 내거나 성장하려고 노력하시는 분
• 애자일 방법론을 통한 우선순위 관리 능력이 있으신 분
• 기회를 찾고 실현하는 모든 과정에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가설을 검증해 나가는데 익숙하신 분
• 유연한 사고방식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원활한 소통과 협업이 가능하신 분
• 솔직하고 투명한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하시는 분
서울 고객지원/CS 중소기업 신입

주요 업무 내용

| 직무소개
비즈하우스는 탄탄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매년 기록적인 매출을 발생하고 있습니다. 10여 년간 꾸준히 성장하며 발전할 수 있던 것은 든든한 고객응대 CS 팀 덕분이었죠.
비즈하우스는 매주 2개 이상의 상품이 출시됩니다. 인쇄 지식을 활용하여 고객이 겪는 어려움을 해결해주세요. 50개 이상의 업체와 고객 사이의 소통을 통해 일러스트, 포토샵, 미리캔버스 작업을 멋진 상품으로 무사히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처음에는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친절하고 다정한 동료들은 절대 어려움 속에 혼자 두지 않을 거예요.
집요하게 문제를 해결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개선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저없이 지원해주세요.

| 기대 모습

[1개월 뒤]
- 미리디의 핵심가치와 팀이 일하는 방식을 배웁니다.
- 내부 시스템을 익혀 고객 문의를 해결하고 기록합니다.
- 신규 및 기존 상품의 특징들을 숙지하여 비즈하우스 주문 방법을 효과적으로 안내합니다.

[3개월 이후]

- 다양한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비즈하우스와 미리캔버스 서비스를 안내합니다.
- 고객을 위한 사용 가이드와 팀원을 위한 매뉴얼을 작성하고 고도화합니다.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합니다.

| 주요업무
"미리디에서 이런 일들을 함께 하고 싶어요"

• 채널톡, 전화 등 비즈하우스 서비스 CS 응대
• 유관 부서와 소통하며 고객 문의 이슈를 해결

자격 요건

"이런 분이라면 목표 달성에 확신을 얻을 것 같아요"

• 1년 계약 근무가 가능하신 분(정규직 전환 가능)
• 여러 이슈에도 단단한 마음과 유연한 사고로 대처가 가능하신 분
• 부족하더라도 배우려는 의지가 적극적이신 분
채용공고 더보기

찾으시는 기업이 없나요?
근무경험이 있으시면,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기업리뷰 작성

검색 조건 저장은 회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