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한옥의 멋을 살린 내쇼날 모터스 전주 전시장
수입차 업계 최초의 한옥 콘셉트 전시장, 갤러리 같은 분위기의 매력
BMW그룹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내쇼날 모터스'가 BMW 전주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전주 여행을 안 가본 분들도 많이 아실 정도로 '전주'하면 '한옥'이죠. 아름답고 멋스러운 한옥마을과 전주 곳곳에 있는 맛집에 이어 내쇼날 모터스가 전주에 새로운 명소를 추가했어요.
바로 리뉴얼 오픈한 전주 전시장인데요. (웃음) 수입차 업계 최초의 한옥 콘센트 전시장으로 전주의 특색인 한옥 양식을 전시장 곳곳에 반영했습니다.
이렇게 글로 이야기드리는 것보다 이미지로 보여드리는 것이 훨씬 좋을 듯해서 여러 이미지를 준비했어요. 지금부터 보여드릴게요!
내쇼날 모터스의 전주 전시장에는 BMW의 새로운 CI가 적용되었어요.
우선 전시장 입구부터 한식 창살 무늬 디자인을 적용해서 한옥 특유의 전통미를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1층 한쪽 벽면에 설치된 미디어월이 마치 갤러리에 데이트 나온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어서 2층에는 한옥 스타일의 고객 상담 라운지를 꾸며서 내쇼날 모터스 전주 전시장만의 이색적인 느낌을 제대로 살렸고요.
공간에만 힘을 준 것은 당연히 아닙니다.
내쇼날 모터스의 BMW 전주 전시장에는 1, 2층에 순수전기차를 비롯해 총 9대의 최신 BMW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그리고 '핸드오버 존'을 별도로 만든 것도 장점이죠.
이 핸드오버 존에서 차량을 받는 고객분들에게 한옥 전시장에 어울리는 '다과와 함께 하는 고객 맞춤형 출고식'을 제공합니다.
내쇼날 모터스의 전주 전시장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BMW 현지화 전력의 일환인데요. 전시장에 전주의 특색을 살려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만큼, 전시장에서의 고객 서비스에도 한국적인 요소를 더해 전통을 살린 이색 전시장에서 여러분을 더 즐겁게 맞이할게요!
저작권은 내쇼날모터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