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계정]계정 인증 메일이 오지 않아요
계정 인증 이메일은, 회원가입 직후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이메일 재발송"을 눌러도 메일 수신이 어려운 경우에는, 이 부분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1. "스팸편지함" 혹은 "광고/뉴스레터함" 을 확인해주세요.
2. "계정" 메뉴를 통해 올바른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
(*자주 발생하는 오타 : naer.com / naber.com / naver,com(점을 comma로 입력) / duam.net / daum.met 등 @이하 주소에서 오입력)
>> 이 경우라면, FAQ내 "[계정]계정 이메일주소는 어떻게 변경하나요?"를 참고하여 따라해주세요.
3. 가입한 이메일이 방금까지 용량이 다 차 있었거나, 휴면상태였거나, 지금 막 새로 만든 이메일인 경우
>> 이 경우라면, 최초에 발신한 메일이 저희에게 반송되어 정상 재발송이 어려우므로, 채팅상담을 통해 별도 조치를 받아주세요.
고객문의를 통한 채팅상담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1. 웹: 화면 오른쪽 하단 물음표(?) 버튼 클릭을 통한 진입
2. 앱: 앱 하단 'MY' > '고객센터' > '고객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