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유통/무역/운송 · http://visviva-int.com

기업정보

  • 판매유통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35명 (2018) 사원수
  • 2008.11.20 설립
  • 대표
    한문희
  • 매출
    100.0억 원 (2017)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석촌호수로 160 수연빌딩
  • 웹사이트
    http://visviva-int.com
  • 연혁
    1. 1900년
  • 소개
    생활에 단조로움을 벗어난 디자인과 창조성, 트랜드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실생활에 적합한 디자인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home living 사업분야에 활발하게 발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비스비바와 함께하면 생활이 즐거워 집니다.
    (주) 비스비바는 2008년 설립되어 home living 사업분야에 진출하여 디자인 및 차별성 있는 상품 중심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참업부터 현재까지
    "열정과 도전으로 미래를 향한 비젼을 달성하고 새로운 성공스토리를 만들어 나갑니다."

기업 스토리4

이미지
인터뷰
물류팀 조윤철님
비스비바 인터뷰
안녕하세요, 조윤철님. 먼저 비스비바 물류팀이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소개 부탁드려요. 비스비바에서 대형마트와 온라인에 납품 판매하기 위한 상품 입고 및 출고 등 전반적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윤철님은 물류팀에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있나요? 상품의 수송, 보관, 하역, 포장 등 상품이 이동하는 데 필요한 전반적인 관리를 다 하고 있습니다. 비스비바는 대형 유통마트 뿐만 아니라 온라인 몰을 운영하고 있어, 유통사별 상품관리 외에 해외에서 입고되는 상품 검수까지 함께 진행합니다. 물류팀 업무를 하는 데 필요한 역량이나 자질이 있을까요? 요즘은 물류센터에서 거의 전산으로 일을 많이 하기 때문에, 기본적인 OA 기능은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지게차 등 장비를 좀 다룰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스비바 물류팀의 업무와 이전 직장에서의 일에 큰 차이점이 있다면? 비스비바는 다른 직장에 비해 공감대 형성과 정보를 공유하는 체계가 잘 되어있습니다. 회사내에 자체 운영하는 메신저가 있어서, 본사와 떨어져 있어도 전직원과 함께 수시로 카톡처럼 애기할 수 있습니다. 비스비바 물류팀에서 일하시면서 기억에 남는 일, 그리고 관련해서 하고싶은 말씀이 있으실까요? 물류직원과 본사직원이 함께 협업을 진행하다 보면 트러블과 감정싸움이 일어나기 쉽습니다. 서로의 입장이 많이 다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비스비바는 상사분들도 그렇고, 항상 서로의 입장을 배려하면서 애기합니다. 그래서 크게 문제가 생긴 적이 없습니다. 어떨 때는 제 스스로도 신기할 정도로 일이 부드럽게 진행돼요. 그래서 야근이 없습니다. 회사 구호에도 ‘야근하지 말자’가 있죠. 가끔 옆에 물류센터 직원이 ‘비스비바는 애기 좀 하려고 오면 항상 다 퇴근하고 없다’면서 부러워합니다. 어떤 성향을 가진 사람이 비스비바 물류팀과 잘 맞을까요? ‘업무는 시간이 지나면 누구나 잘 한다. 그런데 인성은 어떻게 할 수가 없다’라는 말이 있잖아요. 인성이 바르면 비스비바 물류팀에는 아무 문제없을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면접 시 꼭 하시는 질문이 있다면 무엇이고 지원자의 어떤 점을 보기 위한 질문인가요? 면접 때 항상 물어보는 질문이 있어요. 스트레스 해소 등을 어떻게 하는지, 취미가 뭔지, 운동은 무엇을 좋아하는지 꼭 물어봅니다. 자기관리를 잘한다면 이런 성향이 직무와도 연결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진 저작권은 (주)비스비바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상품개발팀 디자이너 박성국님
비스비바 인터뷰
안녕하세요, 박성국님. 먼저 비스비바 상품개발팀 소개를 해주세요. 상품개발팀은 비스비바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의 디자인 및 상품 개발을 담당하는 부서입니다. 성국님은 개발팀에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있나요? 시장의 제품디자인 연구 외 트랜드를 분석하고, 신규상품 개발을 진행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개발 직군에 계시잖아요. 특별히 필요한 역량이나 자질이 있을까요? 가장 필요한 것은 창의성과 독창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 개발 관련 주제는 무궁무진하니까요. 모방도 중요하지만, 그 안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꾸준히 노력합니다. 이전 직장과 비스비바 상품개발팀 업무의 큰 차이점이 있나요? 비스비바는 제가 경험한 회사 중에 제품 디자인의 트랜드 및 시장상황을 이해하기에 가장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른 회사와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는 우리 회사의 특성이 관련되어 있는데, 바로 실무자가 개발과정부터 생산까지 참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해외상품 소싱을 담당하는 부서도 있지만 디자이너로서 생산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는 건 큰 메리트가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개발 직군들은 디자인에 해당하는 부분만 관여를 하는데요. 비스비바는 관심과 열정만 있다면 생산과정까지 참여하고 공장도 같이 견학하면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비스비바에서 개발자로 일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가요? 개인적으로 비스비바에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상상해 보았을 때, 기업은 더 나은 기업문화의 발전을, 개인은 더 좋은 회사 찾기를 실현할 수 있을 거예요. 이러한 긍정적인 사회 변화에 저의 기술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요. 입사 후 가장 의미 있었던 프로젝트 또는 기억에 남는 일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입사하고 디자인해서 디자인등록도 되어있고, 판매도 잘 되고 있는 제품이 있는데…. 회사의 베스트 상품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그 상품을 볼때마다 뿌듯하고 묘한 성취감까지 느껴져서 흐뭇합니다. 어떤 성향을 가진 사람이 비스비바 상품개발팀과 잘 맞을까요? 우리 개발팀은 개개인의 성향이 다양하고 뚜렷해요. 그래서 어떤 성향의 분이 합류하셔도 오히려 적응하기 쉬울 것 같아요. 우리는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각자의 성향을 존중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존중하실 줄 아는 분이라면 어떤 분이 오셔도 환영입니다! 마지막으로 지원자분들께 꿀팁 하나만 주세요. 면접 시 꼭 하시는 질문이 있다면 무엇이고, 지원자의 어떤 점을 보기 위한 질문인가요? 저는 면접 때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기에 엉뚱하다고 느껴질 만한 질문을 꼭 하나쯤은 하는 편이에요. 주어진 목표나 문제를 마주했을 때, 가설을 세우고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보기 위한 질문을 주로 하는 것 같아요. 사진 저작권은 (주)비스비바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온라인팀 MD 배은영님
비스비바 인터뷰
안녕하세요, 배은영님. 비스비바 온라인팀에 대해 먼저 소개 부탁드립니다. 온라인팀은 비스비바에서 유통되는 온라인몰의 입점, 상품판매 및 기획 이벤트에 관한 영업을 담당하는 부서입니다. 은영님이 담당하고 계시는 온라인팀 MD는 어떤 일을 하나요? 기본적으로 'MD'라는 단어는 merchandising의 약어예요. ‘시장조사와 같은 과학적 방법에 의거하여 수요 내용에 적합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알맞은 시기와 장소에서 적정 가격으로 유통시키기 위한 일련의 시책’이라고 정의되어 있는데, 간단히 말하자면 온라인으로 제품 세일즈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MD에게 필요한 역량이나 자질이 있을까요? 요즘은 MD전용 엑셀을 가르쳐 주는 학원도 있더라고요. 정말 엑셀은 필수인 것 같아요. 요즘 엑셀 못하시는 분은 없지만, 기본만으로는 부족해요. 통계함수정도는 알고 오는 게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상품보는 눈이나 트렌드별, 시즌별 구분을 잘하는 분별력이 있어야 합니다. 입사 후 가장 의미 있었던 프로젝트 또는 기억에 남는 일은 무엇인가요? MD로써 당연히 매출이 많이 나왔을 때 희열을 느끼죠. 행사 제안이나 특가제안이 시즌별로 잘 맞아서, 매출이 많이 나오면 정말 짜릿한 느낌을 맛볼 수 있어요. 저녁에 잠도 잘 안 오더라구요…. 비스비바 온라인팀 MD는 이전 직장과 비교했을 때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이전 직장들은 주먹구구식의 온라인 상품판매를 하는 회사들이었다면, 비스비바는 첫 단계인 상품개발부터 가격책정, 판매, 배송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흐름부터 마무리까지 다 알 수 있어 온라인몰 상품판매의 교과서 같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처음에 적응 못하시는 분들이 좀 많은 편이긴 해요. 그런데 한번 제대로 일을 배우고 나면 성취감도 있고, 온라인 업무 상에서 어떠한 일이 생겨도 다 잘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직 저도 배우는 단계라 열심히 하고 있어요. 비스비바에서 일하는 의미가 남다르시겠어요. 비스비바는 생활용품 뿐만 아니라 생활가전에도 도전하고 있어요. 앞으로 점점 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회사라고 생각해요. 저도 함께 커가고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거 같아요. 요즘처럼 많이 어려운 시기에 저와 함께 성장하는 회사라 제게는 큰 의미가 있어요. 어떤 성향을 가진 사람이 비스비바 온라인팀 MD와 잘 맞을까요? 상품의 이해도가 높고 관심이 많으신 분이 잘 맞을 거예요. 편하고 쉬운 것만 생각하고 다니시면 본인도 힘들겠지만, 옆사람도 힘들거든요. 회사에 관심도 많고 상품의 이해도나 본인개발 의지가 높으신 분이 좋을 거 같아요. 마지막 질문 드릴게요. 면접을 하실 때 지원자에게 꼭 하는 질문이 있다면? 인간관계에 관한 질문은 꼭 하는 것 같아요. 회사도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이다 보니, 서로 마음에 안 맞고 일하는 방식 패턴이 서로 다를 수 있잖아요. 잘 맞출 수 있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서로 힘들거나 지치더라도 응원해주고 도와주는 게 사람사는 정 아닐까요? 사진 저작권은 (주)비스비바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비스비바와 함께하면 생활이 즐거워집니다
비스비바 기업 소개
감성디자인, 스몰리빙 가구 그리고 소품 비스비바는 생활에 단조로움을 벗어난 디자인과 창조성, 트렌디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실생활에 적합한 디자인을 선도하는 브랜드입니다. 2008년 설립 이후, Home Living 사업분야에 진출하여 디자인 및 차별성 있는 상품 중심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모던&내추럴을 기본 컨셉으로 하여 생활소품, 가구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즐겁고 풍요로운 삶의 공간을 연출하며 생활에 실용적인 용품들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매년 출시되고 있습니다. 비스비바는 창업부터 현재까지 열정과 도전으로 미래를 향한 비전을 달성하고 새로운 성공스토리를 만들어 나갑니다. 디자인에 기능을 더하다 ㈜비스비바는 Living 사업 분야에 진출하여 생활용품, 가구 등 점차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Design 비스비바만의 차별성 있는 상품 개발을 위해 디자인 전담 부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스비바는 내가 살고 싶은 집을 모토로 소비자에게 편리하면서 실용적인 상품 개발에 힘쓰고, 미적 가치를 부여하여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쓰임새 많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Global sourcing 비스비바는 경쟁력 있는 상품 가격과 최고 품질을 위해 국내외 소싱처를 개발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현재 대한민국, 스웨덴, 중국, 태국, 베트남, 대만, 인도 등 70여개 생산처에서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생산, 관리하고 있습니다. Distribution 비스비바는 매장 할인점(오프라인), 온라인을 중심으로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사진 저작권은 ㈜비스비바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물류팀 조윤철님
비스비바 인터뷰
안녕하세요, 조윤철님. 먼저 비스비바 물류팀이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소개 부탁드려요. 비스비바에서 대형마트와 온라인에 납품 판매하기 위한 상품 입고 및 출고 등 전반적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윤철님은 물류팀에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있나요? 상품의 수송, 보관, 하역, 포장 등 상품이 이동하는 데 필요한 전반적인 관리를 다 하고 있습니다. 비스비바는 대형 유통마트 뿐만 아니라 온라인 몰을 운영하고 있어, 유통사별 상품관리 외에 해외에서 입고되는 상품 검수까지 함께 진행합니다. 물류팀 업무를 하는 데 필요한 역량이나 자질이 있을까요? 요즘은 물류센터에서 거의 전산으로 일을 많이 하기 때문에, 기본적인 OA 기능은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지게차 등 장비를 좀 다룰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스비바 물류팀의 업무와 이전 직장에서의 일에 큰 차이점이 있다면? 비스비바는 다른 직장에 비해 공감대 형성과 정보를 공유하는 체계가 잘 되어있습니다. 회사내에 자체 운영하는 메신저가 있어서, 본사와 떨어져 있어도 전직원과 함께 수시로 카톡처럼 애기할 수 있습니다. 비스비바 물류팀에서 일하시면서 기억에 남는 일, 그리고 관련해서 하고싶은 말씀이 있으실까요? 물류직원과 본사직원이 함께 협업을 진행하다 보면 트러블과 감정싸움이 일어나기 쉽습니다. 서로의 입장이 많이 다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비스비바는 상사분들도 그렇고, 항상 서로의 입장을 배려하면서 애기합니다. 그래서 크게 문제가 생긴 적이 없습니다. 어떨 때는 제 스스로도 신기할 정도로 일이 부드럽게 진행돼요. 그래서 야근이 없습니다. 회사 구호에도 ‘야근하지 말자’가 있죠. 가끔 옆에 물류센터 직원이 ‘비스비바는 애기 좀 하려고 오면 항상 다 퇴근하고 없다’면서 부러워합니다. 어떤 성향을 가진 사람이 비스비바 물류팀과 잘 맞을까요? ‘업무는 시간이 지나면 누구나 잘 한다. 그런데 인성은 어떻게 할 수가 없다’라는 말이 있잖아요. 인성이 바르면 비스비바 물류팀에는 아무 문제없을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면접 시 꼭 하시는 질문이 있다면 무엇이고 지원자의 어떤 점을 보기 위한 질문인가요? 면접 때 항상 물어보는 질문이 있어요. 스트레스 해소 등을 어떻게 하는지, 취미가 뭔지, 운동은 무엇을 좋아하는지 꼭 물어봅니다. 자기관리를 잘한다면 이런 성향이 직무와도 연결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진 저작권은 (주)비스비바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상품개발팀 디자이너 박성국님
비스비바 인터뷰
안녕하세요, 박성국님. 먼저 비스비바 상품개발팀 소개를 해주세요. 상품개발팀은 비스비바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의 디자인 및 상품 개발을 담당하는 부서입니다. 성국님은 개발팀에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있나요? 시장의 제품디자인 연구 외 트랜드를 분석하고, 신규상품 개발을 진행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개발 직군에 계시잖아요. 특별히 필요한 역량이나 자질이 있을까요? 가장 필요한 것은 창의성과 독창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 개발 관련 주제는 무궁무진하니까요. 모방도 중요하지만, 그 안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꾸준히 노력합니다. 이전 직장과 비스비바 상품개발팀 업무의 큰 차이점이 있나요? 비스비바는 제가 경험한 회사 중에 제품 디자인의 트랜드 및 시장상황을 이해하기에 가장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른 회사와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는 우리 회사의 특성이 관련되어 있는데, 바로 실무자가 개발과정부터 생산까지 참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해외상품 소싱을 담당하는 부서도 있지만 디자이너로서 생산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는 건 큰 메리트가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개발 직군들은 디자인에 해당하는 부분만 관여를 하는데요. 비스비바는 관심과 열정만 있다면 생산과정까지 참여하고 공장도 같이 견학하면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비스비바에서 개발자로 일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가요? 개인적으로 비스비바에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상상해 보았을 때, 기업은 더 나은 기업문화의 발전을, 개인은 더 좋은 회사 찾기를 실현할 수 있을 거예요. 이러한 긍정적인 사회 변화에 저의 기술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요. 입사 후 가장 의미 있었던 프로젝트 또는 기억에 남는 일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입사하고 디자인해서 디자인등록도 되어있고, 판매도 잘 되고 있는 제품이 있는데…. 회사의 베스트 상품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그 상품을 볼때마다 뿌듯하고 묘한 성취감까지 느껴져서 흐뭇합니다. 어떤 성향을 가진 사람이 비스비바 상품개발팀과 잘 맞을까요? 우리 개발팀은 개개인의 성향이 다양하고 뚜렷해요. 그래서 어떤 성향의 분이 합류하셔도 오히려 적응하기 쉬울 것 같아요. 우리는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각자의 성향을 존중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존중하실 줄 아는 분이라면 어떤 분이 오셔도 환영입니다! 마지막으로 지원자분들께 꿀팁 하나만 주세요. 면접 시 꼭 하시는 질문이 있다면 무엇이고, 지원자의 어떤 점을 보기 위한 질문인가요? 저는 면접 때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기에 엉뚱하다고 느껴질 만한 질문을 꼭 하나쯤은 하는 편이에요. 주어진 목표나 문제를 마주했을 때, 가설을 세우고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보기 위한 질문을 주로 하는 것 같아요. 사진 저작권은 (주)비스비바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온라인팀 MD 배은영님
비스비바 인터뷰
안녕하세요, 배은영님. 비스비바 온라인팀에 대해 먼저 소개 부탁드립니다. 온라인팀은 비스비바에서 유통되는 온라인몰의 입점, 상품판매 및 기획 이벤트에 관한 영업을 담당하는 부서입니다. 은영님이 담당하고 계시는 온라인팀 MD는 어떤 일을 하나요? 기본적으로 'MD'라는 단어는 merchandising의 약어예요. ‘시장조사와 같은 과학적 방법에 의거하여 수요 내용에 적합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알맞은 시기와 장소에서 적정 가격으로 유통시키기 위한 일련의 시책’이라고 정의되어 있는데, 간단히 말하자면 온라인으로 제품 세일즈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MD에게 필요한 역량이나 자질이 있을까요? 요즘은 MD전용 엑셀을 가르쳐 주는 학원도 있더라고요. 정말 엑셀은 필수인 것 같아요. 요즘 엑셀 못하시는 분은 없지만, 기본만으로는 부족해요. 통계함수정도는 알고 오는 게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상품보는 눈이나 트렌드별, 시즌별 구분을 잘하는 분별력이 있어야 합니다. 입사 후 가장 의미 있었던 프로젝트 또는 기억에 남는 일은 무엇인가요? MD로써 당연히 매출이 많이 나왔을 때 희열을 느끼죠. 행사 제안이나 특가제안이 시즌별로 잘 맞아서, 매출이 많이 나오면 정말 짜릿한 느낌을 맛볼 수 있어요. 저녁에 잠도 잘 안 오더라구요…. 비스비바 온라인팀 MD는 이전 직장과 비교했을 때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이전 직장들은 주먹구구식의 온라인 상품판매를 하는 회사들이었다면, 비스비바는 첫 단계인 상품개발부터 가격책정, 판매, 배송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흐름부터 마무리까지 다 알 수 있어 온라인몰 상품판매의 교과서 같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처음에 적응 못하시는 분들이 좀 많은 편이긴 해요. 그런데 한번 제대로 일을 배우고 나면 성취감도 있고, 온라인 업무 상에서 어떠한 일이 생겨도 다 잘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직 저도 배우는 단계라 열심히 하고 있어요. 비스비바에서 일하는 의미가 남다르시겠어요. 비스비바는 생활용품 뿐만 아니라 생활가전에도 도전하고 있어요. 앞으로 점점 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회사라고 생각해요. 저도 함께 커가고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거 같아요. 요즘처럼 많이 어려운 시기에 저와 함께 성장하는 회사라 제게는 큰 의미가 있어요. 어떤 성향을 가진 사람이 비스비바 온라인팀 MD와 잘 맞을까요? 상품의 이해도가 높고 관심이 많으신 분이 잘 맞을 거예요. 편하고 쉬운 것만 생각하고 다니시면 본인도 힘들겠지만, 옆사람도 힘들거든요. 회사에 관심도 많고 상품의 이해도나 본인개발 의지가 높으신 분이 좋을 거 같아요. 마지막 질문 드릴게요. 면접을 하실 때 지원자에게 꼭 하는 질문이 있다면? 인간관계에 관한 질문은 꼭 하는 것 같아요. 회사도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이다 보니, 서로 마음에 안 맞고 일하는 방식 패턴이 서로 다를 수 있잖아요. 잘 맞출 수 있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서로 힘들거나 지치더라도 응원해주고 도와주는 게 사람사는 정 아닐까요? 사진 저작권은 (주)비스비바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비스비바와 함께하면 생활이 즐거워집니다
비스비바 기업 소개
감성디자인, 스몰리빙 가구 그리고 소품 비스비바는 생활에 단조로움을 벗어난 디자인과 창조성, 트렌디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실생활에 적합한 디자인을 선도하는 브랜드입니다. 2008년 설립 이후, Home Living 사업분야에 진출하여 디자인 및 차별성 있는 상품 중심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모던&내추럴을 기본 컨셉으로 하여 생활소품, 가구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즐겁고 풍요로운 삶의 공간을 연출하며 생활에 실용적인 용품들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매년 출시되고 있습니다. 비스비바는 창업부터 현재까지 열정과 도전으로 미래를 향한 비전을 달성하고 새로운 성공스토리를 만들어 나갑니다. 디자인에 기능을 더하다 ㈜비스비바는 Living 사업 분야에 진출하여 생활용품, 가구 등 점차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Design 비스비바만의 차별성 있는 상품 개발을 위해 디자인 전담 부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스비바는 내가 살고 싶은 집을 모토로 소비자에게 편리하면서 실용적인 상품 개발에 힘쓰고, 미적 가치를 부여하여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쓰임새 많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Global sourcing 비스비바는 경쟁력 있는 상품 가격과 최고 품질을 위해 국내외 소싱처를 개발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현재 대한민국, 스웨덴, 중국, 태국, 베트남, 대만, 인도 등 70여개 생산처에서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생산, 관리하고 있습니다. Distribution 비스비바는 매장 할인점(오프라인), 온라인을 중심으로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사진 저작권은 ㈜비스비바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대표복지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주차장 지원
5.0
명절선물/귀향비
3.0
점심식사 지원/제공
4.6
직원할인
4.4

간단리뷰

등록된 간단리뷰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답을 고르기만 하면 되는 간단리뷰, 지금 해보세요.
질문 보기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기업리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 되거나 항목과 상관없는 내용 2.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기업 비밀에 해당하는 내용 5.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