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스토리4

이미지
인터뷰
Seolleung & Re-Fresh Day
사내복지활용
선릉데이(점심시간 2시간) 와 리프레쉬 데이를 활용한 팀원들간의 복지제도 활용 회사 밖 인근 공원(서울숲)에서 팀원들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한 달에 한번씩 있는 복지제도를 잘 활용하며 팀웍을 발전시키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Up Cycling Campaign
사내행사
 "24년 7월의 어느날 SOME BY MI 직원들과 함께 자사 제품 용기를 활용한 “Up Cycling Campaign”을 실시하였습니다.  우리가 만든 제품을 다시 재사용 하는 과정을 통해 우리 만든 제품을 오랫동안 곁에 머무르게 할 수 있는 제품을 다시 만들어 보기로 한 행사였습니다. 작은 플라스틱 용기 하나가 환경을 보호하고 우리가 만든 제품을 곁에 오래 곁에 두고 있을 수 있는 새로운 제품으로 변화시키는 그 과정이 재밌어했으며 우리가 알고 있는 쓰임 외 다른 쓰임으로 바뀔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한 우리 SOME BY MI 구성원들이 진정한 환경보호가들 입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미국 아마존이 인정한 2023 성장 브랜드는?
[인터뷰] 페렌벨 e-Commerce팀 이준혁님
"안전하고 깨끗한 성분과 검증된 효능으로 고객들의 피부에 긍정적인 변화와 기적을 선사한다"  전 세계 50여개 국가의 글로벌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썸바이미'가 내건 철학입니다. 썸바이미가 말하는 '고객 중심의 브랜드 철학'은 단지 글이나 이야기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뛰어난 제품력으로 증명해 내고 있는데요. 2016년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며 2022년에는 670억 원의 매출 창출, 2023년에는 전년대비 30% 이상의 매출 신장을 일으키는 쾌거를 이뤘어요. 특히 올해 집중적으로 고약하고 있는 미국 시장에서는 아마존을 통한 매출이 전년 대비 900% 성장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죠.  그래서일까요? 지난해 11월 Amazon Ads에서 선정한 2023 아마존 성장 브랜드 성공사례 및 탑 브랜드 어워드 'Amazon Performance'를 수상하며 그 성과를 입증했어요. 특히 그 안에서 미국 아마존을 타겟팅하고 있는 MD 이준혁 매니저의 주도적인 실행력이 큰 역할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썸바이미에서 그려나가는 그만의 커리어 여정을 살펴봤어요.  왼쪽 두번째부터 Amazon 할리데이 시즌 광고 서밋 2023 EC팀 박종훈 팀장과 이준혁 매니저 (사진제공 = 페렌벨) 자기소개 부탁 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썸바이미 e-Commerce 팀에서 아마존 미국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이준혁이라고 합니다. 대학생 때 처음 아마존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그 후로 지금까지 줄곧 커리어를 글로벌 이커머스로, 특히 아마존 세일즈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썸바이미에 입사한지는 1년 정도 되었습니다. 썸바이미에 입사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글로벌 시장에 강점이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이기 때문에 썸바이미에 입사했어요. 이커머스 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이커머스의 꽃인 뷰티 업계에서 일하는 것을 꿈꾸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글로벌 이커머스에 특화되어 있는 썸바이미에 입사해서 커리어를 발전 시켜야 겠다고 생각 했어요. 물론 썸바이미의 제품력이 뛰어나서 많은 고객들에게 자신있게 판매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구요. 팀에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계세요? 저희 이커머스 팀은 썸바이미의 제품을 B2B 오프라인 판매가 아닌 소비자들에게 직접 판매하는 D2C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미국 일본을 비롯해 동남아 국가들과 국내까지 많은 국가들에 온라인으로 썸바이미의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업무를 하고 있어요. 각자 국가 하나씩을 맡아 운영하다보니, 업무에 책임감이 생기고, 내가 맡고 있는 국가만큼은 내가 전문가라는 생각으로 일하고 있어요. 썸바이미에서 성장한 부분이나 가장 뿌듯했던 점이 있으신가요? 2023년 아마존에서 썸바이미가 많은 성장을 하게 되었는데요. 23년 11월에 Amazon Ads에서 선정한 2023 아마존 성장 브랜드 성공사례 선정 및 탑 브랜드 어워드 ‘Amazon Performance’를 수상한 부분이 가장 기억에 남고 뿌듯한 순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Amazon 광고 선정 탑 브랜드 어워즈 ‘퍼포먼스’ 수상 당시 인터뷰 모습 (사진제공 = 페렌벨) 앞으로 썸바이미에 기대되는 점이 있으신가요? 썸바이미가 글로벌 시장에서 K-Beauty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지금도 많은 글로벌 고객분들이 썸바이미 제품을 찾아 주시고 있지만, 더욱 더 성장해서 전 세계 어느 곳을 가도 썸바이미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고객 지향적인 브랜드로 거듭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처럼 계속해서 성장한다면 마냥 꿈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썸바이미에 입사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할 수 있고, 또 해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계획부터 실행까지 주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맡고 있는 이 분야에서, 또 이 국가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썸바이미와 함께 경험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물론 “저”를 포함해서 좋은 동료들이 많은 것 또한 큰 장점이구요. 동료 취업준비생에게 한마디 부탁 드립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분야를 경험하고 전문성을 높이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썸바이미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거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동료들과 함께 한계 없는 성장을 경험하시죠!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Seolleung & Re-Fresh Day
사내복지활용
선릉데이(점심시간 2시간) 와 리프레쉬 데이를 활용한 팀원들간의 복지제도 활용 회사 밖 인근 공원(서울숲)에서 팀원들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한 달에 한번씩 있는 복지제도를 잘 활용하며 팀웍을 발전시키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Up Cycling Campaign
사내행사
 "24년 7월의 어느날 SOME BY MI 직원들과 함께 자사 제품 용기를 활용한 “Up Cycling Campaign”을 실시하였습니다.  우리가 만든 제품을 다시 재사용 하는 과정을 통해 우리 만든 제품을 오랫동안 곁에 머무르게 할 수 있는 제품을 다시 만들어 보기로 한 행사였습니다. 작은 플라스틱 용기 하나가 환경을 보호하고 우리가 만든 제품을 곁에 오래 곁에 두고 있을 수 있는 새로운 제품으로 변화시키는 그 과정이 재밌어했으며 우리가 알고 있는 쓰임 외 다른 쓰임으로 바뀔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한 우리 SOME BY MI 구성원들이 진정한 환경보호가들 입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미국 아마존이 인정한 2023 성장 브랜드는?
[인터뷰] 페렌벨 e-Commerce팀 이준혁님
"안전하고 깨끗한 성분과 검증된 효능으로 고객들의 피부에 긍정적인 변화와 기적을 선사한다"  전 세계 50여개 국가의 글로벌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썸바이미'가 내건 철학입니다. 썸바이미가 말하는 '고객 중심의 브랜드 철학'은 단지 글이나 이야기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뛰어난 제품력으로 증명해 내고 있는데요. 2016년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며 2022년에는 670억 원의 매출 창출, 2023년에는 전년대비 30% 이상의 매출 신장을 일으키는 쾌거를 이뤘어요. 특히 올해 집중적으로 고약하고 있는 미국 시장에서는 아마존을 통한 매출이 전년 대비 900% 성장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죠.  그래서일까요? 지난해 11월 Amazon Ads에서 선정한 2023 아마존 성장 브랜드 성공사례 및 탑 브랜드 어워드 'Amazon Performance'를 수상하며 그 성과를 입증했어요. 특히 그 안에서 미국 아마존을 타겟팅하고 있는 MD 이준혁 매니저의 주도적인 실행력이 큰 역할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썸바이미에서 그려나가는 그만의 커리어 여정을 살펴봤어요.  왼쪽 두번째부터 Amazon 할리데이 시즌 광고 서밋 2023 EC팀 박종훈 팀장과 이준혁 매니저 (사진제공 = 페렌벨) 자기소개 부탁 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썸바이미 e-Commerce 팀에서 아마존 미국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이준혁이라고 합니다. 대학생 때 처음 아마존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그 후로 지금까지 줄곧 커리어를 글로벌 이커머스로, 특히 아마존 세일즈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썸바이미에 입사한지는 1년 정도 되었습니다. 썸바이미에 입사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글로벌 시장에 강점이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이기 때문에 썸바이미에 입사했어요. 이커머스 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이커머스의 꽃인 뷰티 업계에서 일하는 것을 꿈꾸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글로벌 이커머스에 특화되어 있는 썸바이미에 입사해서 커리어를 발전 시켜야 겠다고 생각 했어요. 물론 썸바이미의 제품력이 뛰어나서 많은 고객들에게 자신있게 판매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구요. 팀에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계세요? 저희 이커머스 팀은 썸바이미의 제품을 B2B 오프라인 판매가 아닌 소비자들에게 직접 판매하는 D2C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미국 일본을 비롯해 동남아 국가들과 국내까지 많은 국가들에 온라인으로 썸바이미의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업무를 하고 있어요. 각자 국가 하나씩을 맡아 운영하다보니, 업무에 책임감이 생기고, 내가 맡고 있는 국가만큼은 내가 전문가라는 생각으로 일하고 있어요. 썸바이미에서 성장한 부분이나 가장 뿌듯했던 점이 있으신가요? 2023년 아마존에서 썸바이미가 많은 성장을 하게 되었는데요. 23년 11월에 Amazon Ads에서 선정한 2023 아마존 성장 브랜드 성공사례 선정 및 탑 브랜드 어워드 ‘Amazon Performance’를 수상한 부분이 가장 기억에 남고 뿌듯한 순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Amazon 광고 선정 탑 브랜드 어워즈 ‘퍼포먼스’ 수상 당시 인터뷰 모습 (사진제공 = 페렌벨) 앞으로 썸바이미에 기대되는 점이 있으신가요? 썸바이미가 글로벌 시장에서 K-Beauty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지금도 많은 글로벌 고객분들이 썸바이미 제품을 찾아 주시고 있지만, 더욱 더 성장해서 전 세계 어느 곳을 가도 썸바이미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고객 지향적인 브랜드로 거듭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처럼 계속해서 성장한다면 마냥 꿈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썸바이미에 입사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할 수 있고, 또 해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계획부터 실행까지 주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맡고 있는 이 분야에서, 또 이 국가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썸바이미와 함께 경험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물론 “저”를 포함해서 좋은 동료들이 많은 것 또한 큰 장점이구요. 동료 취업준비생에게 한마디 부탁 드립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분야를 경험하고 전문성을 높이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썸바이미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거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동료들과 함께 한계 없는 성장을 경험하시죠!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기업정보

  • 화장품/뷰티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 사원수
  • 2016.06.01 설립
  • 대표
    진윤진
  • 매출
    -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10, 금강타워 18층
  • 웹사이트
    https://somebymi.notion.site/SOME-BY-MI-Channel-2a641d038e3c492884afdb9741fba15d?pvs=74
  • 연혁
    - 2020년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성장 가능성' 부문 최우수 기업 선정
    - 2021년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2년 연속 선정
  • 소개
    (주)페렌벨은 글로벌 클린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로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인지도가 높은 코스메틱 기업입니다.

    썸바이미는 민감한 문제성 피부에 주목합니다.
    건강한 피부가 주는 자신감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외선, 스트레스, 생활 불균형 등 피부에 자극을 주는 외부 요인과 다양한 피부 속 문제들을 세밀하게 관찰하고 안전한 원료와 검증된 효능을 기반으로 근본적인 해결을 제안하는 것 입니다.

    썸바이미는 자연에서 찾은 착한 성분, 우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아름다운 기적을 전달하고자 노력하는 회사 입니다.

    "From clean to Clinical, New Cleanical Solution"

    썸바이미(SOME BY ME) 의 새로운 슬로건 “New Clinical Solution”은 클리니컬(Cleanical)은 클린(Clean)과 크리니컬(Clinical)의 합성어로, 안전하고 깨끗한 원료로 검증된 효능을 선사하겠다는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기 위한 썸바이미의 New Clinical Solution입니다.

    고객들의 피부에 선사하는 긍정적인 변화와 기적
    Something by a Miracle = SOME BY MI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타운홀 미팅
-
장기근속자 금전포상
4.3
웰컴킷트 지급
5.0
컨퍼런스 개최 및 지원
-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