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제조/화학 상위 8%
(주)라이트하우스코스메틱
4.0
제조/화학
소개글

베리홉은 컨셉만 내세운 화장품이 아닌 실질적인 효능이 뛰어난 제품을 만들겠다는 윤한수 대표의 목표에서 비롯되어 '8일미백앰플'로 입소문을 타면서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습니다. 국내는 물론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세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안정화가 어려운 순수 비타민C의 화장품화에 성공해 화사한 피부톤을 희망하는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선진국에 속하는 미국,일본 마켓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스테디셀러 미백라인과 함께 콜라겐, 바이오틱스, 수분라인 등 신제품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계획입니다. 지난 4년여 간 괄목할만 한 도약을 이뤄냈지만 베리홉의 성장은 지금부터입니다. 글로벌 경기가 침체에 빠지면서 동사 또한 숱한 위기를 거쳐왔지만 환경에 굴하지 않고, 글로벌 뷰티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나갈 것입니다

기업 스토리
기업 정보
  • 산업산업화장품/뷰티
  • 기업형태기업형태중소기업
  • 사원수사원수38명
  • 설립설립2016.05.25
  • 대표
    윤한수
  • 매출
    -
  • 주소
    서울 영등포구 문래북로8 에이스엔에스타워 6층 601호, 8층 803~805호
  • 웹사이트
  • 연혁
    2016년 06월 라이트하우스코스메틱 설립 2017년 데생 브랜드 런칭 2019년 08월 와디즈 14,723% 달성 , 베리홉 순수비타민씨 앰플 플러스 런칭 2019년 10월 와디즈 35,618% 달성 , 인체적용시험 공인기간을 통해 효능입증 완료. 2019년 12월 와디즈 36,489% 달성 2020년 07월 베리홉 공식 자사몰, 월 방문자수 130만명 및 월 매출 10억 달성 2020년 10월 베리홉 공식 자사몰, 월 방문자수 160만명 달성 2020년 12월 연매출 60억 달성 2021년 12월 연매출 290억 달성 2022년 04월 홈쇼핑 판매 시작(CJ , GS, 롯데, 현대, SK스토어,신세계) 2022년 12월 연매출 400억 달성 2023년 07월 일본 수출(오프라인매장) 2023년 08월 베트남 수출 2023년 11월 일본 수출(큐텐 온라인) 2024년 12월 윤한수 단독 대표이사로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