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벤튼
2.3
제조/화학
소개글

주식회사 벤튼은 2011년 유해한 성분을 기획 단계에서부터 원천적으로 배제하여 내 가족, 내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에 건강한 성분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철학을 가지고 설립한 클린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벤튼은 해외 매출이 절대적으로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국내 시장 활성화를 위해 세밀하고 다양한 브랜딩 전략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아이래쉬세럼’, ‘구아바패드’ 등 히어로 제품들을 출시하며 국내 매출 또한 활성 하여 국내외에 많은 사랑을 받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K-Beauty의 우수함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서 해외 EU CPNP 인증, 인도네시아 BPOM 인증, US FDA OTC 등록 등 객관적으로 확인된 우수한 제품력으로 까다로운 해외 고객의 욕구를 충족함으로써 수많은 경쟁사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자 철저히 관리하여 생산하고 있습니다. 비동물실험 인증 브랜드 -전 세계 최대 국제 동물 보호단체인 페타 (PETA 동물을 윤리적으로 대우하는 사람들) 로 부터 전 제품에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다는 Cruelty-free 인증과 더불어 이를 증명할 수 있는 마크를 제품 등에 부착할 수 있는 “Beauty Without Bunnies”마크 획득 비건 인증 지향 브랜드 -제품의 원료부터 전체 생산단계에 걸쳐 동물성원료 및 생산물, 부산물 등 일체의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비건 인증 협회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의 대표적인 비건 인증 협회, ‘The Vegan Society’로 부터 23종 제품 인증완료 벤튼 지구 생각 프로젝트 (지속 가능한 자원 활용의 실천) -비목재 단상자 (네이쳐팩:100%대나무종이) -친환경 택배 포장배 (생분해 바이오 테이프, 종이완충재, 100% 재생지 택배박스) -재활용이 가능한 화장품 용기 (재활용 PCR PET 100% 용기, 수분리 점착 라벨 제거 용의) 더 많은 부분에서 지구를 생각하는 친환경적인 요소들을 도입할 예정이며 작은 노력이 거대한 영향력이 될 때까지 고민하고 실천하는 벤튼의 친환경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벤튼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보다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 2023년부터 4.5일제를 공식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회사 내 복지에 다양한 방면으로 검토하여 보완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기업 정보
  • 산업산업화장품/뷰티
  • 기업형태기업형태중소기업
  • 사원수사원수34명
  • 설립설립2016.11.15
  • 대표
    이장원
  • 매출
    126억 3천만 원 (2023)
  • 주소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104, 15층
  • 웹사이트
  •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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