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스토리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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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관리직에서 경영진으로까지 성장하는 곳, CS쉐어링
관리직으로 만족하세요? 그 이상까지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쓰는 시대" CS쉐어링 입니다. ​ 오늘은 CS쉐어링의 현직 실장님께 듣는 CS쉐어링의 면접 팁부터 관리자의 입장에서 본 CS쉐어링의 업무 분위기와 관리직에서 경영진으로 성장할 수 있는 '커리어 패스'까지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 ​ ▼영상 풀버전 확인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LGjS9HxqENk   이번 편은 CS쉐어링 캐스트의 실장 편으로, CS쉐어링 캐스트 시리즈의 마지막 편입니다.   Q1. 어떠한 업무를 하나? ​ 본인은 유닛 실장으로, 상담원 관리, 파트장들의 업무관리, 사업현황 관리, KPI관리와 같은 전반적인 CS쉐어링의 상담 프로젝트의 운영,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Q2. CS쉐어링에 들어오게 된 계기는? ​ 기존에 다니던 회사에서 조금 더 성장을 하고 싶어서 알아보던 중, CS쉐어링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알아보니 서울시 우수기업 선정과 같은 다양한 수상과 더불어 계속해서 센터를 확장하고 있는 모습이 매우 성장 가능성이 높은 회사라고 생각해서 입사하게 되었다.   ​Q3. CS쉐어링의 업무 분위기는 어떤지? ​ 다들 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의식이 대단하다. 특히 상담원들과 파트장들이 놓칠 수 있는 부분들까지 세세하게, 꼼꼼하게 기록하고 보고를 해주다보니 관리자로서 프로젝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   Q4. 실장과 같은 관리직에 지원할 때, 이것만큼은 꼭 알아야 하는 것이 있다면? ​ 아무래도 관리직이 경력직인 만큼 경험이 매우 중요한 것 같다. 관련 경험에 대해서 기존에 어떠한 것들을 해왔고, 그것을 어떻게 관리했고, 어떤 성과를 달성했는지 되새겨 보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Q5. CS쉐어링 면접 때 참고할 만한 꿀팁이 있다면? ​ 일단 CS쉐어링의 면접은 보통 두 가지의 경우가 있다. ​ 실장급의 관리자의 경우, 서류 합격 후 1차 면접, 2차 PT면접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이 때 1차 면접만 진행하는 경우는 부실장으로 입사해서 실장 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실장이 되는 경우가 있고, ​ PT면접 진행 후, 바로 실장이 되는 경우가 있다. ​ 팁이라고 한다면, 관리직에서는 경력직, 즉 관련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 기존에 경험했던 KPI관리, CPD관리, SCM 활용 방법 등과 같은 업무 역량을 한 번 씩 점검하고 면접을 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 그리고 기본적인 것이지만, 고객사를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단정한 복장과 자세는 기본으로 필요하며, 입사하려는 회사에 대해 어느정도 조사를 해보고 면접에 임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Q6. 마지막으로 구직자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 일반 상담직군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한마디 하자면, ​ 상담사라는 직업이 초반에는 상황에 맞는 방법을 모르기에 감정적인 소모가 어쩔 수 없이 발생하는데 ​ 본 CS쉐어링에서는 지식근로자로서 양성하여 그 소모를 최소화하기 위해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을 지원하고 있다. ​ 처음 하셔도, 본인과 같은 전문적인 관리자들이 신입 상담원들에게 상담 노하우와 관리의 역량으로 감정 근로자가 아닌 지식 근로자로서의 양성을 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해주었으면 좋겠다. ​ 경력자분들께도 덧붙이자면, CS쉐어링에서는 파트장, 실장과 같은 관리직으로 입사하였다고 거기에만 머무는 것이 아닌, 커리어 패스를 통해, 센터장, 지사장과 같은 경영진으로 성장할 수 있는 양성 과정들이 있어, 야망이 있는 경력자 분들도 적극 지원해 주었으면 좋겠다. ​   영상 풀버전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GjS9HxqENk   https://www.jobkorea.co.kr/Recruit/GI_Read/39413560?Oem_Code=C1&logpath=1&stext=CS%EC%89%90%EC%96%B4%EB%A7%81&listno=6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CS쉐어링 채용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jKa_Z8kMXh3MH3EcwTye08HeahRGm3fcT2Vj4rIEqlm-Y7g/viewform ♦더 간편한 입사지원을 원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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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CS쉐어링] 이직을 하면서까지 CS쉐어링에 온 이유?
상담원으로 시작해서 파트장으로 진급!
[CS쉐어링] 이직을 하면서까지 CS쉐어링에 온 이유? 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쓰는 시대" CS쉐어링 입니다. ​ 어느 회사에서든 관리자의 역할을 맡는다는 것은 본인의 능력 이외에도 다양한 책임감이 수반되는 일입니다. ​ 오늘은 CS쉐어링에서 상담원으로 시작해서 파트장으로 진급하여 중간 관리자 역할을 하고 계신 파트장님 인터뷰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   ▼영상 풀버전 확인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mvuo3_lsmGQ     이번 편은 CS쉐어링 캐스트의 파트장 편으로, 마지막 실장편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 ​ 그리고 상담원으로 입사하여도 얼마든지 성장하여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시는 장본인이시니 ​ 계속해서 위로 올라가고싶은 야망과 욕심이 있으신분들은​ 이번 포스팅 눈크게 뜨고 정독해보시길 바랍니다 !     Q1. 어떠한 업무를 하나? ​ 현재의 프로젝트에서 게시판 및 QnA관련 워딩 업무, 그리고 상담사 관리를 맡고 있으며, 실제 상담 업무도 진행하고 있지만 ​ 그보다 주로 상담사들의 중간 관리자로서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Q2. CS쉐어링에 들어오게 된 계기는? ​ 처음부터 CS라는 직종에 대한 관심이 크게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다만 20대부터 작품 코디네이터와 개인과외 교사등이 고객 맞춤 서비스의 현장, 그리고 실제 물류 노동 현장에서 일하게 되면서 여러 분야와 계층의 사람들과 협업할 수 있는 기회들이 있었다. ​ 그러다보니 모든 업무의 중심은 가장 근원적인 인간 만족과 물류의 흐름에 있음을 깨닫게 되었다. ​ 그러던 중 집 바로 앞에 CS쉐어링 마곡 센터가 오픈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체계적인 CS업무를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생각하고 고민없이 다니던 직장에서 이직을 결정하고 CS쉐어링에 지원하게 되었다.     Q3. CS쉐어링의 업무 분위기는 어떤지? ​ 모든 인간관계에서는 'Like attracts like'의 섭리가 작용한다고 믿는다. ​ 그래서 늘 본인이 만나고 싶은 사람들의 모습을 내가 먼저 가지고자 노력하는 편이다. 그래서인지 CS쉐어링에서는 존경하는 임지은 대표님을 비롯해 매순간 본인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그만큼 좋은 분들과 계속 연결되어 간다는 생각이 든다. 실장님이나 다른 파트장님들 뿐만 아니라 상담원 분들도 정말 열정적으로 업무에 임하고 있으며 개인의 계발과 성장의 비전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것을 보며 많은 귀감을 얻고있다. ​ 또한 함께 일하는 상담원들 모두가 서로 존중​하고 파트장으로서 더욱 애정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분위기이다.   ​Q4. 1기 인턴 파트장 양성 과정을 수료하였다고 들었는데, 그 때를 돌이켜 본다면? ​ 과거 국제대학의 CEO과정을 수료한 적이 있는데, 그 때 수료한 것들을 짜임새 있게 재정리 할 수 있는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다. ​ 또한 통상적으로 외부에서 비용을 지불하고 수료하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회사에서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이 매우 놀라웠다. ​ 그것은 CS쉐어링에 대한 자긍심으로도 연결되었고 단순 관리직에 연결된 성과 관리, 비즈니스 매너와 같은 역량들을 더욱 뛰어넘어 진정한 자기 계발을 도모하게 되는 실제적이고도 활용도 높은 주옥같은 시간이었다.   Q5. 파트장에 지원할 때, 이것만큼은 꼭 알아야 하는 것이 있나? ​ 본인은 CS관련 지식이 있는 상태에서 파트장을 지원한 것이 아니었다. 다만, 어떤 일이든 물리적인 시간을 투자해서 안되는 부분은 없다고 생각한다. 모든 것이 준비된 상태일 수는 없겠지만, 근본적으로 사람을 이해하고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마음을 갖는다면 고객에게나 고객사, 또한 동료들에게도 좋은 관리자로서의 협업을 수행 할 수 있을것이라 생각한다. ​ 또 경력직으로 파트장을 지원하는 분들도 계신데 그런 분들께서는 KPI라든가 CPD등의 전문 개념을 당연히 능숙하게 알고 있겠지만 중간 관리자로서의 근원적인 역할을 한 번 더 마음에 새겨보고 협업 노하우 등을 어필하고, 공유하면 더욱 좋을 것 같다.   Q6. 앞으로의 계획? ​ 우선 본인이 속해 있는 프로젝트에서 맡은 바 파트장의 업무를 열심히 해서 가시적인 업무 성과를 높여야한다 생각함. 그리고 본인은 파트장 인턴십 과정에서 배웠던 이 부분을 강조하고 싶다. ​ '실장의 마인드를 가져야 파트장 업무를 넉넉히 감당하고, 센터장의 마인드를 가져야 실장의 업무를 넉넉히 감당할 수 있다.' ​ 부족하지만 본인 또한 대표님의 비전을 공유하면서 이러한 대표 마인드를 품고 나아가 부실장 양성 과정에도 도전하고 그 이상의 자리에도 계속 도전하면서 CS쉐어링이 CS계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가진 기업으로 나아가는데 일조하고 싶다. Q7. 부실장 양성 과정이란? ​ 부실장 양성과정이란 6개월마다 진행되는 커리어 패스 시스템 중 하나로 지원한 파트장들 중에 선발을 통해 부실장, 나아가 실장의 역할을 할 수 있게끔 양성하는 과정이다. ​ 상위 관리자에 올라가면서 그 역할과 업무 영역들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CS쉐어링의 이러한 교육의 기회는 본인이 쉐어러인 것에 무척이나 큰 자긍심을 갖게 해준다. ​   Q8. 마지막으로 구직자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 본인도 일반 상담원에서 시작을 해서 커리어 패스를 통해 파트장으로 승진을 한 케이스이다. ​ 스스로 계발하고자 하는 의욕이 있다면 얼마든지 자신만의 경험을 무기로 하여 사내의 양성 교육을 통해 갈고 닦고, 성장 가능한 곳이 바로 'CS쉐어링'이다. ​ 절대 망설이지 말고 지금 도전하라 ! ​ 영상 풀버전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vuo3_lsmGQ https://www.jobkorea.co.kr/Recruit/GI_Read/39413560?Oem_Code=C1&logpath=1&stext=CS%EC%89%90%EC%96%B4%EB%A7%81&listno=6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CS쉐어링 채용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처럼 CS쉐어링에서는 상담원으로 입사하셔도 관리직으로까지 승진할 수 있는 자체 커리어패스 제도를 제공하고있습니다. ​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의지가 있고 야심이 있으신분들, ​ 승진의 기회를 더욱 많이 부여잡고 싶으신분들 ! ​ 지금 바로 CS쉐어링에 입사하셔서 그 꿈을 펼쳐주세요 ! ​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jKa_Z8kMXh3MH3EcwTye08HeahRGm3fcT2Vj4rIEqlm-Y7g/viewform ♦더 간편한 입사지원을 원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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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CS쉐어링] 남자는 상담원 할 수 없나요?
cs분야에서는 성별이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CS쉐어링] 남자는 상담원 할 수 없나요? 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쓰는 시대" CS쉐어링 입니다. ​ CS상담사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 말 잘 해야할 것 같고, 상담은 여자가 잘할 것 같고, 그런 느낌 들지 않으신가요? ​ 남자가 상담원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하며 CS상담사를 고민하고 계신분들을 위해 ​ CS쉐어링에서 상담사로 열심히 일하고 계신 쉐어러분을 인터뷰 하였습니다 !   ▼영상 풀버전 확인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uwLZ948Qj1U   이번 편은 CS쉐어링 캐스트의 CS쉐어러 편으로, 앞으로 파트장, 실장편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 ​ 그리고 남자분들 뿐아니라 상담사를 고민하고 있난 남녀노소 모든 분들에게 드리는 입사 꿀팁이 가득하니, ​ 이번 포스팅 눈크게 뜨고 정독해보시길 바랍니다 !     Q1. 어떠한 업무를 하나? ​ 고객들의 전화문의 및 채팅문의에 대한 업무 처리, 고객 접점에서 고객 상담을 통해 고객 만족을 직접적으로 실현하고 있는 업무를 하고 있다.   Q2. CS쉐어링에 들어오게 된 계기는? ​ 사람들과 대화하고 도와 주는 것을 좋아하는 성향이 있어 자연스럽게 CS에 관심을 가지게 됨. 그러던 중 CS업계에서 유망하게 성장 중인 CS쉐어링을 알게 되었고, CS쉐어링에서는 상담사로 입사를 하더라도 고위 관리자까지 성장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신입 입문 교육은 물론 관리자로 승진을 할 때도 인턴파트장 과정, 부실장 양성과정 등 이런 교육들이 체계적으로 잘 되어 있다는 점이 발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되어서 입사 하였음.     Q3. CS쉐어링의 업무 분위기는 어떤지? ​ 업무 같은 경우, 개인이 아닌 팀 단위로 업무 진행하고 있음. 여러 동기와 파트장님, 실장님들과 함께 업무를 협업하여 서로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큰 막막함 없이 잘 진행되고 있는 것 같다.   본인도 서비스에 관심은 많았지만 처음하는 업무다 보니 조금 긴장하기도 했던 것 같은데, 다들 친절하고 밝은 분위기에서 업무 도움을 잘 주기 때문에 소속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회사생활을 해나가고 있음.     Q4. 남성은 CS상담을 담당하는 경우가 드문데, 남성이 하기에는 어려운 일인가? ​ 고객을 응대한다는 것에 남자와 여자 성별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실상 중요한 것은 상황별로 고객을 어떻게 응대하는지 아니면 어떤 프로세스를 통해서 고객 민원은 어떻게 처리하는지, 그런 고객 상담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가 더 중요한 것 같다. ​ 특히 상담자들은 감정 노동을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체계적인 업무처리 매뉴얼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길러낼 수 있다면 감정 노동이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 전문가가 될 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 그런 것들을 적절히 함양시킬 수 있도록 관리자분들께서 많 은 노력을 하시고 계시기 때문에 남성분 여성분 상관없이 CS쉐어링에서는 얼마든지 상담업무를 담당할 수 있다.     Q5. CS쉐어링 입사에 대한 팁이 있다면? ​ 이것은 비즈니스 매너의 영역이라고 생각함. 스스로 회사의 면접을 보기 위해 온 만큼, 회사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검색을 해서 정보를 알아보고, 단정한 복장과 자세를 가지고 면접에 임하면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함. ​ CS쉐어링이 유튜브 채널은 물론, 블로그나 기사도 많은 편이어서, CS쉐어링이 어떤 회사인지 찾아볼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지원 동기나 경력, 목표를 보여줄 수 있는 1분 정도의 자기소개를 준비하고, 무엇보다도 내가 왜 이 회사에 다녀야 하는지 , 왜 뽑혀야 하는지 명확하게 체크하고 면접을 보면 큰 어려움 없이 합격할 것이라 생각한다.     Q6. 앞으로의 계획? ​ 우선 본인이맡고있는 상담들을 잘 처리해서 월간 명예의 전당 수상하는 것을 1차 목표로 하고있음.   또한 계속 상담원에서 머무르지 않고 CS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인턴 파트장 양성과정에도 도전해서 추후 파트장, 실장, 센터장까지도 도전할 예정임.     Q7. 인턴 파트장 과정이란? ​ 인턴 파트장 양성 과정이란 건 6개월마다 진행되는 CS쉐어링만의 커리어 패스 ​중 하나 이다. 상담원들 중에서 우수한 인원을 지원 받아서 선별하고 중간 관리자인 파트장으로 양성하는 과정임.   보통 다른 콜센터나 아웃소싱 업체 같은 곳에서는 상담원에서 관리직으로 승진 기회가 크게 주어지지 않는데에 비해, CS쉐어링에서는 상담원들도 계속 목표를 가질 수 있게 하고 커리어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들을 많이 제공하고 있다.     Q8. 앞으로의 계획? 마지막으로 구직자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 CS쉐어링에서는 상담원까지도 커리어 패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상담원에서부터 시작해서 파트장, 실장, 좀 더 나아가서 경영진까지 성장의 폭을 넓게 지원하고 있음. 회사에 야심찬 동료가 많이 들어와서 같이 성장하면 좋을 것 같다. ​ 신입 상담사들은 이곳에서 좋은 경력과 기회를 잡을 수 있고 경력자들은 CS쉐어링에서 더 빠른 승진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 같다. ​ CS쉐어링에 많은 지원 바란다. ​   영상 풀버전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wLZ948Qj1U     https://www.jobkorea.co.kr/Recruit/GI_Read/39413560?Oem_Code=C1&logpath=1&stext=CS%EC%89%90%EC%96%B4%EB%A7%81&listno=6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CS쉐어링 채용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jKa_Z8kMXh3MH3EcwTye08HeahRGm3fcT2Vj4rIEqlm-Y7g/viewform ♦더 간편한 입사지원을 원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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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직에서 경영진으로까지 성장하는 곳, CS쉐어링
관리직으로 만족하세요? 그 이상까지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쓰는 시대" CS쉐어링 입니다. ​ 오늘은 CS쉐어링의 현직 실장님께 듣는 CS쉐어링의 면접 팁부터 관리자의 입장에서 본 CS쉐어링의 업무 분위기와 관리직에서 경영진으로 성장할 수 있는 '커리어 패스'까지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 ​ ▼영상 풀버전 확인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LGjS9HxqENk   이번 편은 CS쉐어링 캐스트의 실장 편으로, CS쉐어링 캐스트 시리즈의 마지막 편입니다.   Q1. 어떠한 업무를 하나? ​ 본인은 유닛 실장으로, 상담원 관리, 파트장들의 업무관리, 사업현황 관리, KPI관리와 같은 전반적인 CS쉐어링의 상담 프로젝트의 운영,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Q2. CS쉐어링에 들어오게 된 계기는? ​ 기존에 다니던 회사에서 조금 더 성장을 하고 싶어서 알아보던 중, CS쉐어링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알아보니 서울시 우수기업 선정과 같은 다양한 수상과 더불어 계속해서 센터를 확장하고 있는 모습이 매우 성장 가능성이 높은 회사라고 생각해서 입사하게 되었다.   ​Q3. CS쉐어링의 업무 분위기는 어떤지? ​ 다들 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의식이 대단하다. 특히 상담원들과 파트장들이 놓칠 수 있는 부분들까지 세세하게, 꼼꼼하게 기록하고 보고를 해주다보니 관리자로서 프로젝트를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   Q4. 실장과 같은 관리직에 지원할 때, 이것만큼은 꼭 알아야 하는 것이 있다면? ​ 아무래도 관리직이 경력직인 만큼 경험이 매우 중요한 것 같다. 관련 경험에 대해서 기존에 어떠한 것들을 해왔고, 그것을 어떻게 관리했고, 어떤 성과를 달성했는지 되새겨 보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Q5. CS쉐어링 면접 때 참고할 만한 꿀팁이 있다면? ​ 일단 CS쉐어링의 면접은 보통 두 가지의 경우가 있다. ​ 실장급의 관리자의 경우, 서류 합격 후 1차 면접, 2차 PT면접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이 때 1차 면접만 진행하는 경우는 부실장으로 입사해서 실장 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실장이 되는 경우가 있고, ​ PT면접 진행 후, 바로 실장이 되는 경우가 있다. ​ 팁이라고 한다면, 관리직에서는 경력직, 즉 관련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 기존에 경험했던 KPI관리, CPD관리, SCM 활용 방법 등과 같은 업무 역량을 한 번 씩 점검하고 면접을 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 그리고 기본적인 것이지만, 고객사를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단정한 복장과 자세는 기본으로 필요하며, 입사하려는 회사에 대해 어느정도 조사를 해보고 면접에 임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Q6. 마지막으로 구직자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 일반 상담직군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한마디 하자면, ​ 상담사라는 직업이 초반에는 상황에 맞는 방법을 모르기에 감정적인 소모가 어쩔 수 없이 발생하는데 ​ 본 CS쉐어링에서는 지식근로자로서 양성하여 그 소모를 최소화하기 위해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을 지원하고 있다. ​ 처음 하셔도, 본인과 같은 전문적인 관리자들이 신입 상담원들에게 상담 노하우와 관리의 역량으로 감정 근로자가 아닌 지식 근로자로서의 양성을 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해주었으면 좋겠다. ​ 경력자분들께도 덧붙이자면, CS쉐어링에서는 파트장, 실장과 같은 관리직으로 입사하였다고 거기에만 머무는 것이 아닌, 커리어 패스를 통해, 센터장, 지사장과 같은 경영진으로 성장할 수 있는 양성 과정들이 있어, 야망이 있는 경력자 분들도 적극 지원해 주었으면 좋겠다. ​   영상 풀버전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GjS9HxqENk   https://www.jobkorea.co.kr/Recruit/GI_Read/39413560?Oem_Code=C1&logpath=1&stext=CS%EC%89%90%EC%96%B4%EB%A7%81&listno=6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CS쉐어링 채용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jKa_Z8kMXh3MH3EcwTye08HeahRGm3fcT2Vj4rIEqlm-Y7g/viewform ♦더 간편한 입사지원을 원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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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쉐어링] 이직을 하면서까지 CS쉐어링에 온 이유?
상담원으로 시작해서 파트장으로 진급!
[CS쉐어링] 이직을 하면서까지 CS쉐어링에 온 이유? 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쓰는 시대" CS쉐어링 입니다. ​ 어느 회사에서든 관리자의 역할을 맡는다는 것은 본인의 능력 이외에도 다양한 책임감이 수반되는 일입니다. ​ 오늘은 CS쉐어링에서 상담원으로 시작해서 파트장으로 진급하여 중간 관리자 역할을 하고 계신 파트장님 인터뷰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   ▼영상 풀버전 확인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mvuo3_lsmGQ     이번 편은 CS쉐어링 캐스트의 파트장 편으로, 마지막 실장편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 ​ 그리고 상담원으로 입사하여도 얼마든지 성장하여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시는 장본인이시니 ​ 계속해서 위로 올라가고싶은 야망과 욕심이 있으신분들은​ 이번 포스팅 눈크게 뜨고 정독해보시길 바랍니다 !     Q1. 어떠한 업무를 하나? ​ 현재의 프로젝트에서 게시판 및 QnA관련 워딩 업무, 그리고 상담사 관리를 맡고 있으며, 실제 상담 업무도 진행하고 있지만 ​ 그보다 주로 상담사들의 중간 관리자로서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Q2. CS쉐어링에 들어오게 된 계기는? ​ 처음부터 CS라는 직종에 대한 관심이 크게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다만 20대부터 작품 코디네이터와 개인과외 교사등이 고객 맞춤 서비스의 현장, 그리고 실제 물류 노동 현장에서 일하게 되면서 여러 분야와 계층의 사람들과 협업할 수 있는 기회들이 있었다. ​ 그러다보니 모든 업무의 중심은 가장 근원적인 인간 만족과 물류의 흐름에 있음을 깨닫게 되었다. ​ 그러던 중 집 바로 앞에 CS쉐어링 마곡 센터가 오픈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체계적인 CS업무를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생각하고 고민없이 다니던 직장에서 이직을 결정하고 CS쉐어링에 지원하게 되었다.     Q3. CS쉐어링의 업무 분위기는 어떤지? ​ 모든 인간관계에서는 'Like attracts like'의 섭리가 작용한다고 믿는다. ​ 그래서 늘 본인이 만나고 싶은 사람들의 모습을 내가 먼저 가지고자 노력하는 편이다. 그래서인지 CS쉐어링에서는 존경하는 임지은 대표님을 비롯해 매순간 본인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그만큼 좋은 분들과 계속 연결되어 간다는 생각이 든다. 실장님이나 다른 파트장님들 뿐만 아니라 상담원 분들도 정말 열정적으로 업무에 임하고 있으며 개인의 계발과 성장의 비전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것을 보며 많은 귀감을 얻고있다. ​ 또한 함께 일하는 상담원들 모두가 서로 존중​하고 파트장으로서 더욱 애정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분위기이다.   ​Q4. 1기 인턴 파트장 양성 과정을 수료하였다고 들었는데, 그 때를 돌이켜 본다면? ​ 과거 국제대학의 CEO과정을 수료한 적이 있는데, 그 때 수료한 것들을 짜임새 있게 재정리 할 수 있는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다. ​ 또한 통상적으로 외부에서 비용을 지불하고 수료하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회사에서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이 매우 놀라웠다. ​ 그것은 CS쉐어링에 대한 자긍심으로도 연결되었고 단순 관리직에 연결된 성과 관리, 비즈니스 매너와 같은 역량들을 더욱 뛰어넘어 진정한 자기 계발을 도모하게 되는 실제적이고도 활용도 높은 주옥같은 시간이었다.   Q5. 파트장에 지원할 때, 이것만큼은 꼭 알아야 하는 것이 있나? ​ 본인은 CS관련 지식이 있는 상태에서 파트장을 지원한 것이 아니었다. 다만, 어떤 일이든 물리적인 시간을 투자해서 안되는 부분은 없다고 생각한다. 모든 것이 준비된 상태일 수는 없겠지만, 근본적으로 사람을 이해하고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마음을 갖는다면 고객에게나 고객사, 또한 동료들에게도 좋은 관리자로서의 협업을 수행 할 수 있을것이라 생각한다. ​ 또 경력직으로 파트장을 지원하는 분들도 계신데 그런 분들께서는 KPI라든가 CPD등의 전문 개념을 당연히 능숙하게 알고 있겠지만 중간 관리자로서의 근원적인 역할을 한 번 더 마음에 새겨보고 협업 노하우 등을 어필하고, 공유하면 더욱 좋을 것 같다.   Q6. 앞으로의 계획? ​ 우선 본인이 속해 있는 프로젝트에서 맡은 바 파트장의 업무를 열심히 해서 가시적인 업무 성과를 높여야한다 생각함. 그리고 본인은 파트장 인턴십 과정에서 배웠던 이 부분을 강조하고 싶다. ​ '실장의 마인드를 가져야 파트장 업무를 넉넉히 감당하고, 센터장의 마인드를 가져야 실장의 업무를 넉넉히 감당할 수 있다.' ​ 부족하지만 본인 또한 대표님의 비전을 공유하면서 이러한 대표 마인드를 품고 나아가 부실장 양성 과정에도 도전하고 그 이상의 자리에도 계속 도전하면서 CS쉐어링이 CS계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가진 기업으로 나아가는데 일조하고 싶다. Q7. 부실장 양성 과정이란? ​ 부실장 양성과정이란 6개월마다 진행되는 커리어 패스 시스템 중 하나로 지원한 파트장들 중에 선발을 통해 부실장, 나아가 실장의 역할을 할 수 있게끔 양성하는 과정이다. ​ 상위 관리자에 올라가면서 그 역할과 업무 영역들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CS쉐어링의 이러한 교육의 기회는 본인이 쉐어러인 것에 무척이나 큰 자긍심을 갖게 해준다. ​   Q8. 마지막으로 구직자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 본인도 일반 상담원에서 시작을 해서 커리어 패스를 통해 파트장으로 승진을 한 케이스이다. ​ 스스로 계발하고자 하는 의욕이 있다면 얼마든지 자신만의 경험을 무기로 하여 사내의 양성 교육을 통해 갈고 닦고, 성장 가능한 곳이 바로 'CS쉐어링'이다. ​ 절대 망설이지 말고 지금 도전하라 ! ​ 영상 풀버전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vuo3_lsmGQ https://www.jobkorea.co.kr/Recruit/GI_Read/39413560?Oem_Code=C1&logpath=1&stext=CS%EC%89%90%EC%96%B4%EB%A7%81&listno=6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CS쉐어링 채용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처럼 CS쉐어링에서는 상담원으로 입사하셔도 관리직으로까지 승진할 수 있는 자체 커리어패스 제도를 제공하고있습니다. ​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의지가 있고 야심이 있으신분들, ​ 승진의 기회를 더욱 많이 부여잡고 싶으신분들 ! ​ 지금 바로 CS쉐어링에 입사하셔서 그 꿈을 펼쳐주세요 ! ​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jKa_Z8kMXh3MH3EcwTye08HeahRGm3fcT2Vj4rIEqlm-Y7g/viewform ♦더 간편한 입사지원을 원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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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CS쉐어링] 남자는 상담원 할 수 없나요?
cs분야에서는 성별이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CS쉐어링] 남자는 상담원 할 수 없나요? 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쓰는 시대" CS쉐어링 입니다. ​ CS상담사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 말 잘 해야할 것 같고, 상담은 여자가 잘할 것 같고, 그런 느낌 들지 않으신가요? ​ 남자가 상담원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하며 CS상담사를 고민하고 계신분들을 위해 ​ CS쉐어링에서 상담사로 열심히 일하고 계신 쉐어러분을 인터뷰 하였습니다 !   ▼영상 풀버전 확인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uwLZ948Qj1U   이번 편은 CS쉐어링 캐스트의 CS쉐어러 편으로, 앞으로 파트장, 실장편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 ​ 그리고 남자분들 뿐아니라 상담사를 고민하고 있난 남녀노소 모든 분들에게 드리는 입사 꿀팁이 가득하니, ​ 이번 포스팅 눈크게 뜨고 정독해보시길 바랍니다 !     Q1. 어떠한 업무를 하나? ​ 고객들의 전화문의 및 채팅문의에 대한 업무 처리, 고객 접점에서 고객 상담을 통해 고객 만족을 직접적으로 실현하고 있는 업무를 하고 있다.   Q2. CS쉐어링에 들어오게 된 계기는? ​ 사람들과 대화하고 도와 주는 것을 좋아하는 성향이 있어 자연스럽게 CS에 관심을 가지게 됨. 그러던 중 CS업계에서 유망하게 성장 중인 CS쉐어링을 알게 되었고, CS쉐어링에서는 상담사로 입사를 하더라도 고위 관리자까지 성장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신입 입문 교육은 물론 관리자로 승진을 할 때도 인턴파트장 과정, 부실장 양성과정 등 이런 교육들이 체계적으로 잘 되어 있다는 점이 발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되어서 입사 하였음.     Q3. CS쉐어링의 업무 분위기는 어떤지? ​ 업무 같은 경우, 개인이 아닌 팀 단위로 업무 진행하고 있음. 여러 동기와 파트장님, 실장님들과 함께 업무를 협업하여 서로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큰 막막함 없이 잘 진행되고 있는 것 같다.   본인도 서비스에 관심은 많았지만 처음하는 업무다 보니 조금 긴장하기도 했던 것 같은데, 다들 친절하고 밝은 분위기에서 업무 도움을 잘 주기 때문에 소속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회사생활을 해나가고 있음.     Q4. 남성은 CS상담을 담당하는 경우가 드문데, 남성이 하기에는 어려운 일인가? ​ 고객을 응대한다는 것에 남자와 여자 성별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실상 중요한 것은 상황별로 고객을 어떻게 응대하는지 아니면 어떤 프로세스를 통해서 고객 민원은 어떻게 처리하는지, 그런 고객 상담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가 더 중요한 것 같다. ​ 특히 상담자들은 감정 노동을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체계적인 업무처리 매뉴얼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길러낼 수 있다면 감정 노동이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 전문가가 될 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 그런 것들을 적절히 함양시킬 수 있도록 관리자분들께서 많 은 노력을 하시고 계시기 때문에 남성분 여성분 상관없이 CS쉐어링에서는 얼마든지 상담업무를 담당할 수 있다.     Q5. CS쉐어링 입사에 대한 팁이 있다면? ​ 이것은 비즈니스 매너의 영역이라고 생각함. 스스로 회사의 면접을 보기 위해 온 만큼, 회사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검색을 해서 정보를 알아보고, 단정한 복장과 자세를 가지고 면접에 임하면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함. ​ CS쉐어링이 유튜브 채널은 물론, 블로그나 기사도 많은 편이어서, CS쉐어링이 어떤 회사인지 찾아볼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지원 동기나 경력, 목표를 보여줄 수 있는 1분 정도의 자기소개를 준비하고, 무엇보다도 내가 왜 이 회사에 다녀야 하는지 , 왜 뽑혀야 하는지 명확하게 체크하고 면접을 보면 큰 어려움 없이 합격할 것이라 생각한다.     Q6. 앞으로의 계획? ​ 우선 본인이맡고있는 상담들을 잘 처리해서 월간 명예의 전당 수상하는 것을 1차 목표로 하고있음.   또한 계속 상담원에서 머무르지 않고 CS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인턴 파트장 양성과정에도 도전해서 추후 파트장, 실장, 센터장까지도 도전할 예정임.     Q7. 인턴 파트장 과정이란? ​ 인턴 파트장 양성 과정이란 건 6개월마다 진행되는 CS쉐어링만의 커리어 패스 ​중 하나 이다. 상담원들 중에서 우수한 인원을 지원 받아서 선별하고 중간 관리자인 파트장으로 양성하는 과정임.   보통 다른 콜센터나 아웃소싱 업체 같은 곳에서는 상담원에서 관리직으로 승진 기회가 크게 주어지지 않는데에 비해, CS쉐어링에서는 상담원들도 계속 목표를 가질 수 있게 하고 커리어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들을 많이 제공하고 있다.     Q8. 앞으로의 계획? 마지막으로 구직자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 CS쉐어링에서는 상담원까지도 커리어 패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상담원에서부터 시작해서 파트장, 실장, 좀 더 나아가서 경영진까지 성장의 폭을 넓게 지원하고 있음. 회사에 야심찬 동료가 많이 들어와서 같이 성장하면 좋을 것 같다. ​ 신입 상담사들은 이곳에서 좋은 경력과 기회를 잡을 수 있고 경력자들은 CS쉐어링에서 더 빠른 승진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 같다. ​ CS쉐어링에 많은 지원 바란다. ​   영상 풀버전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wLZ948Qj1U     https://www.jobkorea.co.kr/Recruit/GI_Read/39413560?Oem_Code=C1&logpath=1&stext=CS%EC%89%90%EC%96%B4%EB%A7%81&listno=6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CS쉐어링 채용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jKa_Z8kMXh3MH3EcwTye08HeahRGm3fcT2Vj4rIEqlm-Y7g/viewform ♦더 간편한 입사지원을 원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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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식54

기업정보

  • 솔루션/SI/ERP/CRM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300명 (2023) 사원수
  • 2018.03.28 설립
  • 대표
    임지은
  • 매출
    150.0억 원 (2023)
  •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1로 10, 517호,518호,519호,520호
  • 웹사이트
    www.cssharing.co.kr
  • 연혁
    1. 2022년 CS쉐어링 임지은 대표 2022 대한민국 CEO리더십 대상
    2. 2021년 혁신 성장 유공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3. 2021년 하이서울 서울시 우수기업 기업인증 및 협약
    4. 2020년 미래성과공유기업 인증
    5. 2020년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2020 아웃소싱 서비스 품질 경영 대상
    6. 2020년 한국언론인협회/서비스마케팅학회 주관 9th Korea Top Awards 서비스 브랜드 대상
    7. 2019년 CS쉐어링 임지은 대표 제 34회 신지식인 유공자 표창
    8. 2019년 CS쉐어링 임지은 대표 서울 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9. 2019년 CS쉐어링 비즈니스모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대상 수상
    10. 2019년 신용보증기금 NEST 6기 엑셀러레이팅
    11. 2019년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서울시 지정 중부 여성 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친화 일촌 기업 협약
    12. 2018년 K-START UP 연세대 선도대학 최우수 수료
    13. 2018년 CS쉐어링 임지은 대표 CS업계 여성 최초 31대 신 지식인 선정
    14. 2018년 CS쉐어링 법인 설립
  • 소개
    '이제는 CS도 빌려 쓰는 시대'

    CS쉐어링은 세계 최초로 CS분야 공유 경제 모델을 도입하여 300만개의 중소기업 및 쇼핑몰을 대상으로 하여 고객사의 환경, 업무량에 따라 전문적인 CS상담원과 매니저, SYSTEM을 필요한 만큼 빌려 쓰는 신개념 고객상담 서비스입니다.

    대기업과 달리 중소기업은 고객센터를 구축할 환경이 되지 않아 기존 사원들이 내부의 다른 업무를 겸하며 상담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한 낮은 CS품질은 고객 감소와 매출 저하로 이어지고, 클레임을 비롯한 여러가지 문제에 시달리게 됩니다. CS전문성 결여, 중소기업 실정에 맞는 전문적 CS서비스를 위해 CS쉐어링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CS쉐어링은 고객사의 환경, 니즈에 따라 풀서비스, 콜당 쉐어링, 시간제 쉐어링, 매니지먼트, 솔루션 쉐어링 등 필요한 만큼, 업무 유형에 맞게 빌려 쓸 수 있도록 만든 CS쉐어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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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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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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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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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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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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