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유통/무역/운송 · https://miltec-house.com/

기업 스토리7

이미지
비즈니스
[브랜드스토리] 환경 생각한 수동주방용품 루치의 가치관
"같아보여도 루치는 다릅니다"
엑스앤오는 우리의 삶을 더 행복하게 채워주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 '밀텍하우스(MILTEC HOUSE)'를 운영하고 있어요. 고객의 삶에 즐거움과 가치를 더하기 위해 전 세계 장인 정신을 가진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노력하고 있죠. 이는 기업 가치 중심에 '고객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밀텍하우스는 최고의 브랜드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리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가득 채워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럼 밀텍하우스가 선보이고 있는 대표 브랜드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까요? 루치는 1995년 독일에서 수동 주방기기 개발을 전문으로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혁진적인 기능을 갖춘 브랜드로써 오랜시간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독일의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대를 이어 행복을 공유합니다' 루치의 가치인데요. 할머니가 어머니에게, 어머니가 딸에게 대를 이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루치의 가치관이죠. 그만큼 제품에 대한 확신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같아보여도 루치는 다릅니다. 루치는 제품을 완전히 확신 할 때에만 LURCH 상표로 등록합니다. 연구를 거듭해 제품을 출시하고 평범한 주방용품 하나라도 가장 루치답게 전달 할 수 있는 확신이 들때에만 출시합니다.  ✔️루치의 디자인은 기능을 따릅니다.  루치 제품의 디자인은 감각적이고 멋지게 어우러질 뿐 아니라 기능을 실현할 수 있는 디자인을 합니다. ✔️루치는 대를 이어 행복을 공유합니다.  우리의 주방에서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고 오랫동안 가치를 유지하는 제품을 만듭니다.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가진 제품, 루치를 통해서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감성을 전합니다. ✔️루치는 환경을 생각합니다.  루치는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이 없습니다. 모두 수동으로 작동합니다. 루치의 로고를 보셨나요? 마스코트인 도마뱀 모양이 로고에 있습니다. 도마뱀은 청정지역에서만 나타나고 깨끗한 물에만 서식하죠. 전기와 전자 배출을 최소화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만을 제작하는 루치의 가치관이 담겨 있습니다. 저작권은 엑스앤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브랜드스토리] '기능성 베개' 닥터파베 특수 비법은?
숙면을 위해 베개 소재에 적용된 ’페더라이트 기술‘
엑스앤오는 우리의 삶을 더 행복하게 채워주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 '밀텍하우스(MILTEC HOUSE)'를 운영하고 있어요. 고객의 삶에 즐거움과 가치를 더하기 위해 전 세계 장인 정신을 가진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노력하고 있죠. 이는 기업 가치 중심에 '고객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밀텍하우스는 최고의 브랜드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리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가득 채워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럼 밀텍하우스가 선보이고 있는 대표 브랜드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까요? 수면 중에는 생물학적 리듬이 느려지므로 몸이 낮 동안 사용된 육체적, 정신적 에너지를 회복하는 데 시간을 가집니다. 실제로 수면 중에 뇌조차도 활동을 최소화합니다. 삶에서 잠이 중요하기 때문에 매일 베는 베개의 재료, 모양 및 유형을 고려하여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베개를 선택하여 수면을 세심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베개에 들어있는 내부 소재는 베개 전체의 품질과 기능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베개 내부가 어떤 소재가 사용되었는지, 어떠한 방식으로 충전재가 채워졌는지에 따라 수면의 질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충분한 시간의 잠을 자더라도 다음날 머리가 아프거나 개운하지 않은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베개 내부 충전재에 적용된 페더라이트(feather lighr) 공법은 닥터파베만의 직조 공법입니다. 일반 '솜'이 아닌 깃털처럼 아주 얇게 뽑아낸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하였는데 폴리에스터는 천연 섬유 중에서도 가장 얇은 실크를 더욱 미세하게 쪼개어 1/10~1/100 정도의 초극세 섬유로 만들었습니다. 초 극세사 소재이기 때문에 베개 내부 사이로 공기가 잘 통과되어 공기 순환이 뛰어나 쾌적한 수면을 도와줍니다.  우리 몸은 수면 중에 체온이 올라가는데요. 사용하는 베개가 통기성이 좋지 않으면, 머리에서 발생하는 열로 땀이 나고 체온 조절이 되지 않아 숙면을 방해합니다. 또한 땀으로 인해 베개가 습해지고 세균과 진드기가 생기기 쉬운 환경이 됩니다.  닥터파베 베개는 페더라이트 공법으로 통기성을 극대화 하여 수면 중 생기는 땀을 그대로 흡수되고 건조되어 가장 쾌적한 베개입니다. 내 몸에 맞춘듯한 인체공학적인 설계, 닥터파베 60년 노하우 페더라이트 직조 공법은 얇게 뽑아낸 실을 위-아래로 차곡차곡 쌓아 동일한 밀도로 층층이 겹치기 때문에, 일정한 두께와 밀도를 유지하면서 균일하게 기능성 코어를 감싸는 방식입니다. 내부 뭉침 없이 베개 전체가 균일한 밀도로 충전재가 채워져 있습니다. 따라서 베개 내부 중앙에 삽입된 코어 모양 그대로 우리의 경추에 닿기 때문에 온전한 C-커브 형태로 목을 받쳐 주게 됩니다. 자신의 체중, 체격에 관계없이 베개 내부에 삽입된 C-자형 코어로 경추 모양을 잡아주며, 안정감 있는 지지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닥터파베는 실험을 통한 오랜 시간 연구 끝에 베개의 선, 굴곡, 이음새와 쿠션감의 강도, 디자인 모두 오직 사람의 건강을 위하여 개발하고 제작되었습니다. 닥터파베는 ‘숙면=건강’이라는 철학으로 60년간 오직 사람의 건강과 더 나은 숙면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하였습니다. 이탈리아 정형외과 전문의 닥터 필리포 박사가 경추 교정을 위해 개발한 메디컬 베개로, 유럽 정형외과에서 사용되고 있죠. 작은 실부터 완제품까지 이태리 현지에서 100% 제작되며, 정면·측면 등 다양한 수면 자세에서도 뒤척임이 자유로워 편안한 숙면을 제공합니다. 닥터파베 베개로 가장 정확하고 안전한 수면치료하세요! 저작권은 엑스앤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브랜드스토리] "마카토로 진심이 담긴 음식 전하세요"
3대째 내려오는 이태리 최초 제면기 브랜드 마카토, 90년 전통의 역사
엑스앤오는 우리의 삶을 더 행복하게 채워주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 '밀텍하우스(MILTEC HOUSE)'를 운영하고 있어요. 고객의 삶에 즐거움과 가치를 더하기 위해 전 세계 장인 정신을 가진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노력하고 있죠. 이는 기업 가치 중심에 '고객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밀텍하우스는 최고의 브랜드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리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가득 채워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럼 밀텍하우스가 선보이고 있는 대표 브랜드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까요? 마카토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집에서도 쉽게 파스타를 만들 수 있게 해준 세계 최초 가정용 제면기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의 시작은 평범하게 가정집 뒤의 작은 작업장에서 면을 뽑을 수 있는 롤링 기계를 만들어 이웃들에게 판매한 것에서 시작하였습니다.  90년이 지난 지금은 다양한 이탈리아 요리와 디저트까지 만들 수 있는 도구와 액세서리까지 생산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카토 제면기를 사용하여 이탈리아 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가정에서도 이탈리아 최고급 레스토랑 쉐프의 파스타를 맛 볼 수 있게 8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마카토의 시작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행복을 나누는 음식입니다. 음식과 건강, 행복을 위해 시작한 마카토 브랜드는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제조 공정을 통해 만듭니다. 그리고 더욱 더 건강한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진화를 거듭하여 마카토의 제면기는 5개의 세계 특허 기술을 인증 받았습니다. 3대째 대를 이어 소재와 기술 그리고 가치를 이어가고 있는 진정한 "Made in Italy" 브랜드 입니다. 마카토 브랜드의 역사를 살펴볼까요? 1930년 창업자 오텔로 마카토는 집 뒤에 있는 작은 작업장에서 최초의 파스타 롤링 기계를 만듭니다.  1938년 이탈리아 도시 파도파(Padua )의 코무네(Campodarsego) 지역에 첫 번째 공장을 설립합니다.  1962년 미국 필라델피아로 첫 해외 수출을 시작하였습니다. (현. 전세계 80개국 이상에 수출중) 1965년 현재 마카토 브랜드의 대표적인 가정용 제면기 모델인 아틀라스(Atlas)가 탄생합니다. 마카토의 아틀라스 제면기는 좋은 음식, 창의적인 요리, 웰빙 요리의 국제적 아이콘이 됩니다. 1982년 해외 수출 확장을 통해 본격적인 제품 개발과 혁신을 위한 R&D(연구) 투자를 하며 원래 공장 앞에 새로운 공장을 엽니다. 2006년 마카토는 Made in Italy 보증, 사용된 재료의 품질 및 제품 디자인 외에도사용자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소재와 기술 혁신을 강화 합니다. 2015년 Marcato는 100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85주년을 기념하여 이탈리아의 산업 개발 프로젝트를 추진합니다. 2020년 Marcato는 이탈리아 국내 시장보다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됩니다. 오늘날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인정받는 제품을 탄생시킬 수 있었던 것은 1930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진 창업자 Otello Marcato의 철학이 담겨있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식습관 문화는 웰빙을 향한 첫걸음이라고 여기며 ‘지중해 식단의 상징’인 ‘단순하지만 진정한 재료로 만드는 파스타’부터 시작합니다.  모든 Marcato 제품은 완벽하게 완성된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잘 먹고 건강하게 먹는 즐거움을 발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100% MADE IN ITALY : 견고함을 담다 이태리 요리가 매력적인 이유는 고급 요리의 호화로움보다는 가정식 요리에 정교함이 묻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직접 만드는 건강한 요리! 마카토의 제품 본품과 그 외 작은 부품 하나하나까지 이탈리아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며 장인 정신으로 탄생되는 높은 품질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바탕에는 아버지가 자녀들에게 물려주고, 그 자녀가 또 자녀에게 건강한 요리를 그대로 담아내고자 하여 더욱 견고하게 만들기 위함에 있습니다. 제면기의 열 경화 처리된 본체는 스테인리스보다 더욱 단단하고, 금속의 부식이나 마모가 없어서 대를 이어 사용이 가능한 것이죠. 이런한 마카토 제면기의 강점은 이태리 요리를 책임지는 마카토만의 우직하고 견고한 브랜드 성격이 돋보입니다. 평범한 것을 멋지게,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요리를 하기 때문에 "당신이 만들었기 때문에" 훨씬 더 맛있다고 말합니다. "마카토로 진심이 담긴 음식을 전하세요" 저작권은 엑스앤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브랜드스토리] 환경 생각한 수동주방용품 루치의 가치관
"같아보여도 루치는 다릅니다"
엑스앤오는 우리의 삶을 더 행복하게 채워주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 '밀텍하우스(MILTEC HOUSE)'를 운영하고 있어요. 고객의 삶에 즐거움과 가치를 더하기 위해 전 세계 장인 정신을 가진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노력하고 있죠. 이는 기업 가치 중심에 '고객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밀텍하우스는 최고의 브랜드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리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가득 채워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럼 밀텍하우스가 선보이고 있는 대표 브랜드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까요? 루치는 1995년 독일에서 수동 주방기기 개발을 전문으로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혁진적인 기능을 갖춘 브랜드로써 오랜시간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독일의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대를 이어 행복을 공유합니다' 루치의 가치인데요. 할머니가 어머니에게, 어머니가 딸에게 대를 이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루치의 가치관이죠. 그만큼 제품에 대한 확신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같아보여도 루치는 다릅니다. 루치는 제품을 완전히 확신 할 때에만 LURCH 상표로 등록합니다. 연구를 거듭해 제품을 출시하고 평범한 주방용품 하나라도 가장 루치답게 전달 할 수 있는 확신이 들때에만 출시합니다.  ✔️루치의 디자인은 기능을 따릅니다.  루치 제품의 디자인은 감각적이고 멋지게 어우러질 뿐 아니라 기능을 실현할 수 있는 디자인을 합니다. ✔️루치는 대를 이어 행복을 공유합니다.  우리의 주방에서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고 오랫동안 가치를 유지하는 제품을 만듭니다.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가진 제품, 루치를 통해서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감성을 전합니다. ✔️루치는 환경을 생각합니다.  루치는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이 없습니다. 모두 수동으로 작동합니다. 루치의 로고를 보셨나요? 마스코트인 도마뱀 모양이 로고에 있습니다. 도마뱀은 청정지역에서만 나타나고 깨끗한 물에만 서식하죠. 전기와 전자 배출을 최소화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만을 제작하는 루치의 가치관이 담겨 있습니다. 저작권은 엑스앤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브랜드스토리] '기능성 베개' 닥터파베 특수 비법은?
숙면을 위해 베개 소재에 적용된 ’페더라이트 기술‘
엑스앤오는 우리의 삶을 더 행복하게 채워주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 '밀텍하우스(MILTEC HOUSE)'를 운영하고 있어요. 고객의 삶에 즐거움과 가치를 더하기 위해 전 세계 장인 정신을 가진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노력하고 있죠. 이는 기업 가치 중심에 '고객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밀텍하우스는 최고의 브랜드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리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가득 채워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럼 밀텍하우스가 선보이고 있는 대표 브랜드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까요? 수면 중에는 생물학적 리듬이 느려지므로 몸이 낮 동안 사용된 육체적, 정신적 에너지를 회복하는 데 시간을 가집니다. 실제로 수면 중에 뇌조차도 활동을 최소화합니다. 삶에서 잠이 중요하기 때문에 매일 베는 베개의 재료, 모양 및 유형을 고려하여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베개를 선택하여 수면을 세심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베개에 들어있는 내부 소재는 베개 전체의 품질과 기능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베개 내부가 어떤 소재가 사용되었는지, 어떠한 방식으로 충전재가 채워졌는지에 따라 수면의 질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충분한 시간의 잠을 자더라도 다음날 머리가 아프거나 개운하지 않은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베개 내부 충전재에 적용된 페더라이트(feather lighr) 공법은 닥터파베만의 직조 공법입니다. 일반 '솜'이 아닌 깃털처럼 아주 얇게 뽑아낸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하였는데 폴리에스터는 천연 섬유 중에서도 가장 얇은 실크를 더욱 미세하게 쪼개어 1/10~1/100 정도의 초극세 섬유로 만들었습니다. 초 극세사 소재이기 때문에 베개 내부 사이로 공기가 잘 통과되어 공기 순환이 뛰어나 쾌적한 수면을 도와줍니다.  우리 몸은 수면 중에 체온이 올라가는데요. 사용하는 베개가 통기성이 좋지 않으면, 머리에서 발생하는 열로 땀이 나고 체온 조절이 되지 않아 숙면을 방해합니다. 또한 땀으로 인해 베개가 습해지고 세균과 진드기가 생기기 쉬운 환경이 됩니다.  닥터파베 베개는 페더라이트 공법으로 통기성을 극대화 하여 수면 중 생기는 땀을 그대로 흡수되고 건조되어 가장 쾌적한 베개입니다. 내 몸에 맞춘듯한 인체공학적인 설계, 닥터파베 60년 노하우 페더라이트 직조 공법은 얇게 뽑아낸 실을 위-아래로 차곡차곡 쌓아 동일한 밀도로 층층이 겹치기 때문에, 일정한 두께와 밀도를 유지하면서 균일하게 기능성 코어를 감싸는 방식입니다. 내부 뭉침 없이 베개 전체가 균일한 밀도로 충전재가 채워져 있습니다. 따라서 베개 내부 중앙에 삽입된 코어 모양 그대로 우리의 경추에 닿기 때문에 온전한 C-커브 형태로 목을 받쳐 주게 됩니다. 자신의 체중, 체격에 관계없이 베개 내부에 삽입된 C-자형 코어로 경추 모양을 잡아주며, 안정감 있는 지지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닥터파베는 실험을 통한 오랜 시간 연구 끝에 베개의 선, 굴곡, 이음새와 쿠션감의 강도, 디자인 모두 오직 사람의 건강을 위하여 개발하고 제작되었습니다. 닥터파베는 ‘숙면=건강’이라는 철학으로 60년간 오직 사람의 건강과 더 나은 숙면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하였습니다. 이탈리아 정형외과 전문의 닥터 필리포 박사가 경추 교정을 위해 개발한 메디컬 베개로, 유럽 정형외과에서 사용되고 있죠. 작은 실부터 완제품까지 이태리 현지에서 100% 제작되며, 정면·측면 등 다양한 수면 자세에서도 뒤척임이 자유로워 편안한 숙면을 제공합니다. 닥터파베 베개로 가장 정확하고 안전한 수면치료하세요! 저작권은 엑스앤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브랜드스토리] "마카토로 진심이 담긴 음식 전하세요"
3대째 내려오는 이태리 최초 제면기 브랜드 마카토, 90년 전통의 역사
엑스앤오는 우리의 삶을 더 행복하게 채워주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 '밀텍하우스(MILTEC HOUSE)'를 운영하고 있어요. 고객의 삶에 즐거움과 가치를 더하기 위해 전 세계 장인 정신을 가진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노력하고 있죠. 이는 기업 가치 중심에 '고객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밀텍하우스는 최고의 브랜드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리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가득 채워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럼 밀텍하우스가 선보이고 있는 대표 브랜드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까요? 마카토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집에서도 쉽게 파스타를 만들 수 있게 해준 세계 최초 가정용 제면기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의 시작은 평범하게 가정집 뒤의 작은 작업장에서 면을 뽑을 수 있는 롤링 기계를 만들어 이웃들에게 판매한 것에서 시작하였습니다.  90년이 지난 지금은 다양한 이탈리아 요리와 디저트까지 만들 수 있는 도구와 액세서리까지 생산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카토 제면기를 사용하여 이탈리아 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가정에서도 이탈리아 최고급 레스토랑 쉐프의 파스타를 맛 볼 수 있게 8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마카토의 시작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행복을 나누는 음식입니다. 음식과 건강, 행복을 위해 시작한 마카토 브랜드는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제조 공정을 통해 만듭니다. 그리고 더욱 더 건강한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진화를 거듭하여 마카토의 제면기는 5개의 세계 특허 기술을 인증 받았습니다. 3대째 대를 이어 소재와 기술 그리고 가치를 이어가고 있는 진정한 "Made in Italy" 브랜드 입니다. 마카토 브랜드의 역사를 살펴볼까요? 1930년 창업자 오텔로 마카토는 집 뒤에 있는 작은 작업장에서 최초의 파스타 롤링 기계를 만듭니다.  1938년 이탈리아 도시 파도파(Padua )의 코무네(Campodarsego) 지역에 첫 번째 공장을 설립합니다.  1962년 미국 필라델피아로 첫 해외 수출을 시작하였습니다. (현. 전세계 80개국 이상에 수출중) 1965년 현재 마카토 브랜드의 대표적인 가정용 제면기 모델인 아틀라스(Atlas)가 탄생합니다. 마카토의 아틀라스 제면기는 좋은 음식, 창의적인 요리, 웰빙 요리의 국제적 아이콘이 됩니다. 1982년 해외 수출 확장을 통해 본격적인 제품 개발과 혁신을 위한 R&D(연구) 투자를 하며 원래 공장 앞에 새로운 공장을 엽니다. 2006년 마카토는 Made in Italy 보증, 사용된 재료의 품질 및 제품 디자인 외에도사용자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소재와 기술 혁신을 강화 합니다. 2015년 Marcato는 100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85주년을 기념하여 이탈리아의 산업 개발 프로젝트를 추진합니다. 2020년 Marcato는 이탈리아 국내 시장보다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됩니다. 오늘날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인정받는 제품을 탄생시킬 수 있었던 것은 1930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진 창업자 Otello Marcato의 철학이 담겨있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식습관 문화는 웰빙을 향한 첫걸음이라고 여기며 ‘지중해 식단의 상징’인 ‘단순하지만 진정한 재료로 만드는 파스타’부터 시작합니다.  모든 Marcato 제품은 완벽하게 완성된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잘 먹고 건강하게 먹는 즐거움을 발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100% MADE IN ITALY : 견고함을 담다 이태리 요리가 매력적인 이유는 고급 요리의 호화로움보다는 가정식 요리에 정교함이 묻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직접 만드는 건강한 요리! 마카토의 제품 본품과 그 외 작은 부품 하나하나까지 이탈리아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며 장인 정신으로 탄생되는 높은 품질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바탕에는 아버지가 자녀들에게 물려주고, 그 자녀가 또 자녀에게 건강한 요리를 그대로 담아내고자 하여 더욱 견고하게 만들기 위함에 있습니다. 제면기의 열 경화 처리된 본체는 스테인리스보다 더욱 단단하고, 금속의 부식이나 마모가 없어서 대를 이어 사용이 가능한 것이죠. 이런한 마카토 제면기의 강점은 이태리 요리를 책임지는 마카토만의 우직하고 견고한 브랜드 성격이 돋보입니다. 평범한 것을 멋지게,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요리를 하기 때문에 "당신이 만들었기 때문에" 훨씬 더 맛있다고 말합니다. "마카토로 진심이 담긴 음식을 전하세요" 저작권은 엑스앤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기업정보

  • 판매유통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6명 사원수
  • 2019.07.05 설립
  • 대표
    황의경
  • 매출
    35억 원 (2022)
  • 주소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622. 해피투모로우 1008
  • 웹사이트
    https://miltec-house.com/
  • 연혁
    -
  • 소개
    SINCE 2019, EXTRA & ORIGINAL

    고객에게 즐거운 변화와 생활의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하고 개발하는 마케팅/온.오프라인 유통 전문 기업입니다.

    (주)엑스앤오는 최고의 제품을 고객이 만족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달하여 '고객행복' 이라는 기업가치를 실현합니다.

    우리의 삶의 패러다임을 바꿀 재미있고 유용한 컨텐츠로 마케팅을 선도하고, 최고의 브랜드를 고객과 함께 나누어 삶에 즐거움을 더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해피 패밀리데이
-
해피 런치데이
-
해피 벌스데이
-
리더 리워드 프로그램
-
매출 달성 인센티브
-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