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글
[ABOUT VERISH] 베리시는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위해 2021년 2월 론칭했습니다. Feeling Wear를 지향하며 좋은 느낌을 통해 여성들의 더 좋은 삶을 응원합니다. 베리시는 집착스러운 고객 경험으로 언더웨어 시장을 혁신하며, 압도적인 퀄리티로 입소문을 탔습니다. 베리시는 제품을 너머 브랜딩으로 아이코닉한 존재가 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언더웨어를 넘어 액티브웨어와 이지웨어를 선보이며, No.1 Feeling Wear 를 향해 패션 브랜드로 도약합니다. [WHY VERISH] 베리시는 창업 3년 만에 투자 없이 700% 성장했습니다. 월 평균 방문자 수 100만명 재구매율 30% 베리시는 압도적인 퀄리티와 브랜딩으로 트렌드를 주도하며, 업계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우리는 지금 이 순간도 고객들의 당연한 일상을 바꾸고 있습니다. 이제는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글로벌 진출의 발판을 만들고자 합니다. 베리시를 브랜드로 최고를 만들 진짜 브랜더들을 찾습니다.
산업섬유/의류/패션
기업형태중소기업
사원수100명
설립2021.10.01
- 대표이성은
- 매출600억 원 (2024)
- 주소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31 저스트코타워 14층-15층
- 웹사이트
- 연혁- 2021년 베리시(Verish) 런칭 - 2022년 연 매출 80억 달성 - 2023년 베리시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런칭 - 2023년 연 매출 300억 달성 - 2024년 연 매출 600억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