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스토리3

이미지
인터뷰
현직원이 들려주는 아인스미디어만의 강점은?
[인터뷰] 아인스미디어 마케팅팀 고건모님
광고대행사의 숙명은 곧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것을 매번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죠. 이를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광고로 클라이언트들의 기대에 호응하는 높은 광고를 보답해야 하고요. 이를 위해서는 업계의 트렌드와 시장 동향을 주시하며 적재적소에 알맞은 전략을 제시할 줄 아는 혜안이 필요할 겁니다.  광고대행사, 아인스미디어에는 이처럼 던져진 도전에도 지치지 않고 늘 열린 두 눈과 창의적인 마음을 가진 구성원들이 똘똘 뭉쳐 일하고 있어요. 그 결과 클라이언트들은 꾸준히 아인스미디어를 믿고 찾아 주고 있죠. 이 때문에 회사도 시장 경쟁에 뒤처지지 않는 선도적인 입지를 강화하고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클라이언트와의 원활한 소통으로 그들이 원하는 포인트를 빠르게 캐치하고 결과로 증명해 보여야 하는 마케터들의 활약이 돋보인다고 해서 만나봤습니다. 아인스미디어만의 강점에 힘입어 자신의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고 실현할 수 있는 분위기 속에서 마케터는 어떻게 성장하고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업무에 대한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마케팅 1실 3팀에서 근무중인 고건모입니다. 차별화된 광고 경쟁력을 갖춰 클라이언트에게 최적의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어요. 맡겨진 프로젝트가 최상의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관리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어느 때보다도 다양한 채널이 생긴만큼 광고대행사의 형태도 다양해지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아인스미디어와 함께 하게 된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평소 옷을 좋아하고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스타일인 저는 이런 강점을 살려서 할 수 있는 업무가 뭐가 있을까 생각해봤어요. 그 중에서 제가 자주 접하고 즐겨보는 광고에 초점을 맞춰 생각해봤죠. 자연스럽게 다양한 상품의 광고를 진행하는 광고대행사에 관심이 생기게 됐습니다. 그 중 네이버 공식 광고 대행사인데다 워라밸이 좋다고 평이 좋은 아인스미디어라는 회사를 알게 됐어요. ‘광고회사에서 일한다’하면 ‘야근이 잦다’라는 인식이 많잖아요. 하지만 아인스미디어는 정시 퇴근 문화를 중요시하는 회사라 퇴근 후 운동을 하거나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여가시간을 고루 가질 수 있어요. 또 한 가지는 역에서 멀지 않은 회사 위치가 정말 만족스러워요. 가산디지털단지역에 내려서 도보 5분 정도면 회사에 금세 도착하죠. 덕분에 매일 오후 6시 8분 전철을 타고 집에 갈 수 있어요. 얼마나 가까운지 짐작이 되죠? 정시퇴근은 물론 역세권까지! 워라밸 충족할 수 있는 조건 고루 갖췄네요. 그렇다면 업무적으로 느끼는 아인스미디어의 강점은 무엇일까요?  계절이 바뀌고 유행이 바뀔 때마다 광고 배너부터 시작해 시각물에 대한 변화가 필요한 부분이 많은데요. 회사 안에 디자인팀이 있다보니 훨씬 빠르게 일처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마케터로서 클라이언트에게도 자신 있게 어필할 수 있는 아인스미디어만의 강점이죠. 또 검색광고 위주의 광고 관리를 하면서 한 눈에 효율 분석이 가능한 자료가 필요한데요. 자체적으로 개발한 솔루션을 통해 간편히 클라이언트에게 리포트를 제공할 수 있어 업무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돼요. 애드테크 기술을 기반으로 추가적인 기능이 생기는 것을 보면 계속해서 발전하는 회사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트렌드 변화에도 민감하다고 하셨는데, 급변하는 트렌드를 놓치지 않기 위해 영감을 얻는 나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가 주로 진행하는 매체들은 검색 광고 위주인데요. 핫한 프로그램에서 언급되는 아이템들은 곧바로 쇼핑 관련 매체에 인기 검색어에 등재되곤 해요. 저 또한 아침마다 쇼핑 카테고리 관련한 인기 검색어를 꼭 확인합니다. 그 후 베스트 차트에 등재된 아이템을 판매하는 클라이언트 계정의 판매 추이 등을 확인하죠. 검색량은 높아도 판매로 이어지지 않으면 오히려 과금이 될 수 있거든요. 또 시즌마다 유행하는 아이템들이 달라서 다양한 SNS의 게시글들을 확인해요. 좋아요 수나 댓글 수는 소비자들이 움직임을 파악할 수 있는 정확한 지표니까요. 클라이언트에게 수치적인 결과를 보여야 하는 일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실적에 대한 압박도 분명 있을 것 같아요. 어떻게 극복하고 있나요? 외부 압박보다는 저 스스로 받는 스트레스가 오히려 큰 편인데요. 클라이언트 이탈이라든지, 매출 하락 시에는 꼭 선임들이나 팀장님께 조언을 받는 편입니다. 오랫동안 이 일을 진행해온 선배님들인 만큼, 피드백은 물론 많은 격려와 위로를 해주세요. 다양한 해결법도 제안해 주시니 실적에 대한 스트레스보다는 성장을 위한 자양분이라 생각하며 일하고 있어요.  이번에 새로운 사옥으로 옮기고 난 뒤에 근무환경에 대한 만족도도 더욱 올랐을 것 같아요. 함께 일하는 분위기는 어떤가요?  우선 딱딱하지 않은 업무 분위기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직원들의 평균 연령이 20-30대다 보니 수평적인 문화가 자연스럽게 만들어 지면서도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는 느낌을 받고 있죠. 또 항상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선배님들이 있어 즐겁게 일할 수 있어요. 또 직원들 각각의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이뤄지고 있는데요. 회사에서 직원들의 사기 증진을 위해 많이 힘써 주고 있어요. 편안한 업무 분위기도 조성된 덕분에 자연스럽게 매출 성장까지 유도돼 모두가 굉장히 만족하고 있어요. 마지막 질문입니다. 아인스미디어의 마케터로서 예비 지원자들이 미리 갖추면 좋을 역량 몇 가지 팁을 공유해주세요.  아무래도 광고 대행사인 만큼, 광고 홍보 관련 전공자들이 꽤 많은 편이에요. 자격증도 필수는 아니지만 검색광고마케터 1급, GAIQ 자격증 등은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는 편이죠. 회사에서도 자격증 취득을 위해 많은 지원을 해주고 있고요! 물론 자격증 소유자, 관련 전공 이수자가 아니어도 할 수 있다는 의지만 있으면 모두가 도전할 수 있는 업무입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아인스미디어에서 함께 성장하려면?
[지원 전에 알면 좋은 필수 채용FAQ] 채용절차부터 인재상까지
네이버는 물론 다양한 오픈마켓, 이커머스 플랫폼을 아우르는 디지털마케팅 회사, 아인스미디어입니다! ‘광고AE는 어떤 업무를 하지?’, ‘광고회사 입사는 어떻게 하지?’ 막연하게 떠오르는 물음표들, 검색창에서만 답을 찾고 있었나요?  아인스미디어 인사팀 담당자가 취업 꿀팁을 직접 소개하고자 합니다. 탄탄한 신입사원 OJT는 물론 회사에 잘 적응해서 핵심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촘촘한 온보딩 체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아인스미디어의 인사팀, 궁금했던 점들 모두 속속들이 답해 드릴게요!  Q. 온라인 마케터 직무에 대한 업무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세요.  온라인 광고 AE는 광고대행사에서 광고주와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광고주의 성공적인 광고 운영을 위해 트렌드를 파악하고 그에 맞게 광고 전략을 수립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광고주 발굴부터 광고를 관리까지 하는 업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Q. 학력에 제한이 있나요? 온라인 마케터의 경우 학력무관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하셨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Q. 우대 사항이 있을까요?  아무래도 광고주와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부분이기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이 적성에 잘 맞으실 것 같으며, 검색광고 마케터, GAIQ 등 업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서류절차 및 면접 진행 시 유리하실 수 있습니다. Q. 찾는 인재상이 있나요?  Professional (새로움에 항상 배우고자 하며, 자기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성장하는 인재) Challenge Spirit (변화와 실패에 대한 두려움 보다는 항상 책임감 있게 도전하려는 인재) Passion (모든 일에 꾸준함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하려는 열정을 가진 인재) 매사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하는 열정맨이라면 환영입니다! Q. 채용 프로세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지원서 접수 > 면접 전형 > 합격시 직무 교육 > 최종입사 로 진행됩니다~! 면접은 1:1로 진행되며 상황에 따라 다대일로 진행됩니다. 긴장된 분위기가 아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면접으로 걱정하지마세요^^ Q. 면접 일정은 원하는 일정으로 조율 가능한가요? 상시채용 진행중으로 지원자와 면접이 가능한 날짜를 조율하여 면접이 진행이 되고있습니다. Q. 근무지 위치(근무환경)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2로 144 현대테라타워 가산DK 19층에 위치해있습니다. Q. 모집전공이 정해져 있나요? 커뮤니케이션 능력, 분석력, 대처능력 그리고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만 갖춰져 있으시다면 비전공자라도 10일 동안의 교육을 통해 실무에 대해 교육해드리기 때문에 전공이 다르셔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Q. 어떤 플랫폼을 통해서 지원이 가능한가요? 사람인, 잡코리아, 워크넷 등 다양한 채용 플랫폼에 채용 공고가 올라가 있으니 확인 후 지원해주세요. Q. 교육 기간 10일동안 배우는 게 궁금해요. 교육 1일차에는 저희 회사와 업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급여와 복지, 연차 등 기본적인 내용과 온라인 광고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2일차에는 저희 회사에서 주력으로 하고 있는 매체 기본 교육을 진행하며, 3일차부터 본격적인 실무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복지에 대해서 소개해주세요. ✔ 사내 무인 카페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 가능  ✔ 연차촉진제도로 자유로운 연차사용  ✔ 외근 교통비/팀운영비/회식비 지원  ✔ 월급날 점심시간 1시간 30분 제공  ✔ 제휴된 콘도시설 이용 가능  ✔ 생일 케이크 기프티콘 제공  ✔ 패밀리데이 16시 조기퇴근  ✔ 마케터 관련 자격증 취득시 응시료 지원  이외에도 업무시간내 일정 부여되는 쉬는 시간과 여자휴게실 등 더욱 많은 복지가 준비되어있으니 입사 후 확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작권은 아인스미디어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젊은 감각으로 똘똘 뭉친 아인스미디어의 새로운 둥지
역세권에 다양한 휴게공간 다 갖췄다! 아인스미디어 신사옥 투어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중심지, 아인스미디어의 새로운 사옥에 초대합니다!" 네이버 뿐만 아니라 오픈마켓, 이커머스 플랫폼 등 다양한 매체가 믿고 맡기는 디지털 마케팅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아인스미디어인데요. 통합 IMC 전문 광고대행사로서 검색 광고부터 디스플레이, SNS, 커머스 광고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곳이에요. 애드테크 기술 기반으로 보다 차별화된 광고 경쟁력을 갖춰 고객사에 최적의 마케팅을 제안하죠. 트렌드를 보다 빠르게 캐치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고객과의 맞춤형 소구점을 찾는 것은 바로 그 안의 인재들이 마음껏 실력발휘를 하고 있는 덕분일 겁니다.  회사는 구성원의 역량 발휘를 위해 다채로운 방법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데요. 그 일환으로 근무 환경을 환기시키고 창의성을 끌어올리고자 이번에 아인스미디어는 신사옥으로 이전했어요!  왼쪽부터 아인스미디어 외부 전경 및 사무실 입구 모습 (사진제공 = 아인스미디어) 광고대행사에서 워라밸 찾기 어렵다고요? 아인스미디어에서 찾으세요 많은 직장인들은 출퇴근에 소요되는 긴 시간, 혼잡으로 인한 피로로 인해 출근과 동시에 녹초가 되는 경험해 본 적 있을 겁니다. 출퇴근 소요시간을 조금이라도 앞당기기 위해 여러 ‘최적의 경로’ 탐색에 열을 올리고 있죠. 그 중에서도 회사가 ‘역세권’이라면 만족감을 크게 높일 수 있는데요. 아인스미디어의 신사옥은 가산디지털단지역 8번출구에서 불과 5분컷! 가능하답니다.  그렇게 도착한 사무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밝은 우드톤에 맞춰 포근한 느낌이 벌써부터 느껴지는데요. 곳곳에 다양한 형태의 간접조명을 배치해 자칫 차가워보일 수 있는 화이트톤을 좀 더 따뜻하게 아우렀어요.  넓게 마련된 카페테리아 공간에서는 항상 즐거운 음악과 뮤직비디오가 재생되고 있어요. 따분하고 정적인 분위기만 가득한 사무실이라면 매일같이 출근하기 너무 힘들잖아요. 함께 즐거운 음악도 들으며 업무를 진행하면 업무 능력도, 효율도 금세 오른답니다. 아인스미디어 카페테리아 (사진제공 = 아인스미디어) 흡사 일반 카페를 연상하게 하는 모습이죠? 일하다가 카페테리아에서 쉴 때만큼은 업무적인 고민에서 벗어나 제대로 ‘리프레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왔어요. 리프레쉬를 누리면서 동시에 카페인 수혈 절실할 때에도 걱정 마세요. '커피에 반하다' 브랜드의 다양한 음료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모든 구성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복작복작한 사무실에서 잠시 고요한 시간이 필요하다면? 모두에게 열린 소통공간으로써 카페테리아를 맘껏 즐겼다면, 가끔은 잠시 고요한 시간이 필요한 순간이 있습니다. 아인스미디어는 무엇보다 구성원의 ‘창의성’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열쇠가 된다는 것을 알기에 ‘잘 쉬는 공간’도 마련했어요.  사무공간에서 잠시 벗어나 자유롭게 휴식이나 간식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릴렉스존’을 마련했어요. 여성 구성원들만의 휴게공간도 따로 마련해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근무 만족도도 높아졌다는 후문입니다. 위부터 릴렉스존과 여성 휴게공간 (사진제공 = 아인스미디어) 지금까지 사무실에 와서 누릴 수 있는 휴식에 대해 살펴봤다면, 이런 환경 속에서 어떻게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는지 궁금하죠?  ‘일잘러’ 양산하는 사무실들의 공통 필수품, 깔끔한 화이트 톤의 퍼시스 책상과 의자가 가지런히 배치되어 있어요. 인원에 맞게끔 적절하게 구성되어 있는 미팅룸과 다 함께 전사미팅도 가능한 오디토리움까지 말끔히 갖춰졌죠.  2009년 디지털마케팅 시장에 당차게 진출한 아인스미디어가 업력 15년차를 맞아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가장 중요한 마케팅 단계는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라 말하는 아인스미디어는 구성원들이 만들어내는 차별화된 가치를 높이 평가하고 있어요.  함께 더 나은 디지털 마케팅을 만들어가는 아인스미디어, 미래에 함께 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현직원이 들려주는 아인스미디어만의 강점은?
[인터뷰] 아인스미디어 마케팅팀 고건모님
광고대행사의 숙명은 곧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것을 매번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죠. 이를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광고로 클라이언트들의 기대에 호응하는 높은 광고를 보답해야 하고요. 이를 위해서는 업계의 트렌드와 시장 동향을 주시하며 적재적소에 알맞은 전략을 제시할 줄 아는 혜안이 필요할 겁니다.  광고대행사, 아인스미디어에는 이처럼 던져진 도전에도 지치지 않고 늘 열린 두 눈과 창의적인 마음을 가진 구성원들이 똘똘 뭉쳐 일하고 있어요. 그 결과 클라이언트들은 꾸준히 아인스미디어를 믿고 찾아 주고 있죠. 이 때문에 회사도 시장 경쟁에 뒤처지지 않는 선도적인 입지를 강화하고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클라이언트와의 원활한 소통으로 그들이 원하는 포인트를 빠르게 캐치하고 결과로 증명해 보여야 하는 마케터들의 활약이 돋보인다고 해서 만나봤습니다. 아인스미디어만의 강점에 힘입어 자신의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고 실현할 수 있는 분위기 속에서 마케터는 어떻게 성장하고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업무에 대한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마케팅 1실 3팀에서 근무중인 고건모입니다. 차별화된 광고 경쟁력을 갖춰 클라이언트에게 최적의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어요. 맡겨진 프로젝트가 최상의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관리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어느 때보다도 다양한 채널이 생긴만큼 광고대행사의 형태도 다양해지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아인스미디어와 함께 하게 된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평소 옷을 좋아하고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스타일인 저는 이런 강점을 살려서 할 수 있는 업무가 뭐가 있을까 생각해봤어요. 그 중에서 제가 자주 접하고 즐겨보는 광고에 초점을 맞춰 생각해봤죠. 자연스럽게 다양한 상품의 광고를 진행하는 광고대행사에 관심이 생기게 됐습니다. 그 중 네이버 공식 광고 대행사인데다 워라밸이 좋다고 평이 좋은 아인스미디어라는 회사를 알게 됐어요. ‘광고회사에서 일한다’하면 ‘야근이 잦다’라는 인식이 많잖아요. 하지만 아인스미디어는 정시 퇴근 문화를 중요시하는 회사라 퇴근 후 운동을 하거나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여가시간을 고루 가질 수 있어요. 또 한 가지는 역에서 멀지 않은 회사 위치가 정말 만족스러워요. 가산디지털단지역에 내려서 도보 5분 정도면 회사에 금세 도착하죠. 덕분에 매일 오후 6시 8분 전철을 타고 집에 갈 수 있어요. 얼마나 가까운지 짐작이 되죠? 정시퇴근은 물론 역세권까지! 워라밸 충족할 수 있는 조건 고루 갖췄네요. 그렇다면 업무적으로 느끼는 아인스미디어의 강점은 무엇일까요?  계절이 바뀌고 유행이 바뀔 때마다 광고 배너부터 시작해 시각물에 대한 변화가 필요한 부분이 많은데요. 회사 안에 디자인팀이 있다보니 훨씬 빠르게 일처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마케터로서 클라이언트에게도 자신 있게 어필할 수 있는 아인스미디어만의 강점이죠. 또 검색광고 위주의 광고 관리를 하면서 한 눈에 효율 분석이 가능한 자료가 필요한데요. 자체적으로 개발한 솔루션을 통해 간편히 클라이언트에게 리포트를 제공할 수 있어 업무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돼요. 애드테크 기술을 기반으로 추가적인 기능이 생기는 것을 보면 계속해서 발전하는 회사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트렌드 변화에도 민감하다고 하셨는데, 급변하는 트렌드를 놓치지 않기 위해 영감을 얻는 나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가 주로 진행하는 매체들은 검색 광고 위주인데요. 핫한 프로그램에서 언급되는 아이템들은 곧바로 쇼핑 관련 매체에 인기 검색어에 등재되곤 해요. 저 또한 아침마다 쇼핑 카테고리 관련한 인기 검색어를 꼭 확인합니다. 그 후 베스트 차트에 등재된 아이템을 판매하는 클라이언트 계정의 판매 추이 등을 확인하죠. 검색량은 높아도 판매로 이어지지 않으면 오히려 과금이 될 수 있거든요. 또 시즌마다 유행하는 아이템들이 달라서 다양한 SNS의 게시글들을 확인해요. 좋아요 수나 댓글 수는 소비자들이 움직임을 파악할 수 있는 정확한 지표니까요. 클라이언트에게 수치적인 결과를 보여야 하는 일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실적에 대한 압박도 분명 있을 것 같아요. 어떻게 극복하고 있나요? 외부 압박보다는 저 스스로 받는 스트레스가 오히려 큰 편인데요. 클라이언트 이탈이라든지, 매출 하락 시에는 꼭 선임들이나 팀장님께 조언을 받는 편입니다. 오랫동안 이 일을 진행해온 선배님들인 만큼, 피드백은 물론 많은 격려와 위로를 해주세요. 다양한 해결법도 제안해 주시니 실적에 대한 스트레스보다는 성장을 위한 자양분이라 생각하며 일하고 있어요.  이번에 새로운 사옥으로 옮기고 난 뒤에 근무환경에 대한 만족도도 더욱 올랐을 것 같아요. 함께 일하는 분위기는 어떤가요?  우선 딱딱하지 않은 업무 분위기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직원들의 평균 연령이 20-30대다 보니 수평적인 문화가 자연스럽게 만들어 지면서도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는 느낌을 받고 있죠. 또 항상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선배님들이 있어 즐겁게 일할 수 있어요. 또 직원들 각각의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이뤄지고 있는데요. 회사에서 직원들의 사기 증진을 위해 많이 힘써 주고 있어요. 편안한 업무 분위기도 조성된 덕분에 자연스럽게 매출 성장까지 유도돼 모두가 굉장히 만족하고 있어요. 마지막 질문입니다. 아인스미디어의 마케터로서 예비 지원자들이 미리 갖추면 좋을 역량 몇 가지 팁을 공유해주세요.  아무래도 광고 대행사인 만큼, 광고 홍보 관련 전공자들이 꽤 많은 편이에요. 자격증도 필수는 아니지만 검색광고마케터 1급, GAIQ 자격증 등은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는 편이죠. 회사에서도 자격증 취득을 위해 많은 지원을 해주고 있고요! 물론 자격증 소유자, 관련 전공 이수자가 아니어도 할 수 있다는 의지만 있으면 모두가 도전할 수 있는 업무입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아인스미디어에서 함께 성장하려면?
[지원 전에 알면 좋은 필수 채용FAQ] 채용절차부터 인재상까지
네이버는 물론 다양한 오픈마켓, 이커머스 플랫폼을 아우르는 디지털마케팅 회사, 아인스미디어입니다! ‘광고AE는 어떤 업무를 하지?’, ‘광고회사 입사는 어떻게 하지?’ 막연하게 떠오르는 물음표들, 검색창에서만 답을 찾고 있었나요?  아인스미디어 인사팀 담당자가 취업 꿀팁을 직접 소개하고자 합니다. 탄탄한 신입사원 OJT는 물론 회사에 잘 적응해서 핵심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촘촘한 온보딩 체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아인스미디어의 인사팀, 궁금했던 점들 모두 속속들이 답해 드릴게요!  Q. 온라인 마케터 직무에 대한 업무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세요.  온라인 광고 AE는 광고대행사에서 광고주와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광고주의 성공적인 광고 운영을 위해 트렌드를 파악하고 그에 맞게 광고 전략을 수립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광고주 발굴부터 광고를 관리까지 하는 업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Q. 학력에 제한이 있나요? 온라인 마케터의 경우 학력무관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하셨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Q. 우대 사항이 있을까요?  아무래도 광고주와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부분이기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지신 분이 적성에 잘 맞으실 것 같으며, 검색광고 마케터, GAIQ 등 업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서류절차 및 면접 진행 시 유리하실 수 있습니다. Q. 찾는 인재상이 있나요?  Professional (새로움에 항상 배우고자 하며, 자기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성장하는 인재) Challenge Spirit (변화와 실패에 대한 두려움 보다는 항상 책임감 있게 도전하려는 인재) Passion (모든 일에 꾸준함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하려는 열정을 가진 인재) 매사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하는 열정맨이라면 환영입니다! Q. 채용 프로세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지원서 접수 > 면접 전형 > 합격시 직무 교육 > 최종입사 로 진행됩니다~! 면접은 1:1로 진행되며 상황에 따라 다대일로 진행됩니다. 긴장된 분위기가 아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면접으로 걱정하지마세요^^ Q. 면접 일정은 원하는 일정으로 조율 가능한가요? 상시채용 진행중으로 지원자와 면접이 가능한 날짜를 조율하여 면접이 진행이 되고있습니다. Q. 근무지 위치(근무환경)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2로 144 현대테라타워 가산DK 19층에 위치해있습니다. Q. 모집전공이 정해져 있나요? 커뮤니케이션 능력, 분석력, 대처능력 그리고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만 갖춰져 있으시다면 비전공자라도 10일 동안의 교육을 통해 실무에 대해 교육해드리기 때문에 전공이 다르셔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Q. 어떤 플랫폼을 통해서 지원이 가능한가요? 사람인, 잡코리아, 워크넷 등 다양한 채용 플랫폼에 채용 공고가 올라가 있으니 확인 후 지원해주세요. Q. 교육 기간 10일동안 배우는 게 궁금해요. 교육 1일차에는 저희 회사와 업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급여와 복지, 연차 등 기본적인 내용과 온라인 광고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2일차에는 저희 회사에서 주력으로 하고 있는 매체 기본 교육을 진행하며, 3일차부터 본격적인 실무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복지에 대해서 소개해주세요. ✔ 사내 무인 카페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 가능  ✔ 연차촉진제도로 자유로운 연차사용  ✔ 외근 교통비/팀운영비/회식비 지원  ✔ 월급날 점심시간 1시간 30분 제공  ✔ 제휴된 콘도시설 이용 가능  ✔ 생일 케이크 기프티콘 제공  ✔ 패밀리데이 16시 조기퇴근  ✔ 마케터 관련 자격증 취득시 응시료 지원  이외에도 업무시간내 일정 부여되는 쉬는 시간과 여자휴게실 등 더욱 많은 복지가 준비되어있으니 입사 후 확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작권은 아인스미디어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젊은 감각으로 똘똘 뭉친 아인스미디어의 새로운 둥지
역세권에 다양한 휴게공간 다 갖췄다! 아인스미디어 신사옥 투어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중심지, 아인스미디어의 새로운 사옥에 초대합니다!" 네이버 뿐만 아니라 오픈마켓, 이커머스 플랫폼 등 다양한 매체가 믿고 맡기는 디지털 마케팅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아인스미디어인데요. 통합 IMC 전문 광고대행사로서 검색 광고부터 디스플레이, SNS, 커머스 광고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곳이에요. 애드테크 기술 기반으로 보다 차별화된 광고 경쟁력을 갖춰 고객사에 최적의 마케팅을 제안하죠. 트렌드를 보다 빠르게 캐치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고객과의 맞춤형 소구점을 찾는 것은 바로 그 안의 인재들이 마음껏 실력발휘를 하고 있는 덕분일 겁니다.  회사는 구성원의 역량 발휘를 위해 다채로운 방법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데요. 그 일환으로 근무 환경을 환기시키고 창의성을 끌어올리고자 이번에 아인스미디어는 신사옥으로 이전했어요!  왼쪽부터 아인스미디어 외부 전경 및 사무실 입구 모습 (사진제공 = 아인스미디어) 광고대행사에서 워라밸 찾기 어렵다고요? 아인스미디어에서 찾으세요 많은 직장인들은 출퇴근에 소요되는 긴 시간, 혼잡으로 인한 피로로 인해 출근과 동시에 녹초가 되는 경험해 본 적 있을 겁니다. 출퇴근 소요시간을 조금이라도 앞당기기 위해 여러 ‘최적의 경로’ 탐색에 열을 올리고 있죠. 그 중에서도 회사가 ‘역세권’이라면 만족감을 크게 높일 수 있는데요. 아인스미디어의 신사옥은 가산디지털단지역 8번출구에서 불과 5분컷! 가능하답니다.  그렇게 도착한 사무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밝은 우드톤에 맞춰 포근한 느낌이 벌써부터 느껴지는데요. 곳곳에 다양한 형태의 간접조명을 배치해 자칫 차가워보일 수 있는 화이트톤을 좀 더 따뜻하게 아우렀어요.  넓게 마련된 카페테리아 공간에서는 항상 즐거운 음악과 뮤직비디오가 재생되고 있어요. 따분하고 정적인 분위기만 가득한 사무실이라면 매일같이 출근하기 너무 힘들잖아요. 함께 즐거운 음악도 들으며 업무를 진행하면 업무 능력도, 효율도 금세 오른답니다. 아인스미디어 카페테리아 (사진제공 = 아인스미디어) 흡사 일반 카페를 연상하게 하는 모습이죠? 일하다가 카페테리아에서 쉴 때만큼은 업무적인 고민에서 벗어나 제대로 ‘리프레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왔어요. 리프레쉬를 누리면서 동시에 카페인 수혈 절실할 때에도 걱정 마세요. '커피에 반하다' 브랜드의 다양한 음료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모든 구성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복작복작한 사무실에서 잠시 고요한 시간이 필요하다면? 모두에게 열린 소통공간으로써 카페테리아를 맘껏 즐겼다면, 가끔은 잠시 고요한 시간이 필요한 순간이 있습니다. 아인스미디어는 무엇보다 구성원의 ‘창의성’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열쇠가 된다는 것을 알기에 ‘잘 쉬는 공간’도 마련했어요.  사무공간에서 잠시 벗어나 자유롭게 휴식이나 간식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릴렉스존’을 마련했어요. 여성 구성원들만의 휴게공간도 따로 마련해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근무 만족도도 높아졌다는 후문입니다. 위부터 릴렉스존과 여성 휴게공간 (사진제공 = 아인스미디어) 지금까지 사무실에 와서 누릴 수 있는 휴식에 대해 살펴봤다면, 이런 환경 속에서 어떻게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는지 궁금하죠?  ‘일잘러’ 양산하는 사무실들의 공통 필수품, 깔끔한 화이트 톤의 퍼시스 책상과 의자가 가지런히 배치되어 있어요. 인원에 맞게끔 적절하게 구성되어 있는 미팅룸과 다 함께 전사미팅도 가능한 오디토리움까지 말끔히 갖춰졌죠.  2009년 디지털마케팅 시장에 당차게 진출한 아인스미디어가 업력 15년차를 맞아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가장 중요한 마케팅 단계는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라 말하는 아인스미디어는 구성원들이 만들어내는 차별화된 가치를 높이 평가하고 있어요.  함께 더 나은 디지털 마케팅을 만들어가는 아인스미디어, 미래에 함께 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기업정보

  • 광고/홍보/전시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80명 (2023) 사원수
  • 2009.11.01 설립
  • 대표
    김중완
  • 매출
    -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가산DK 19층
  • 웹사이트
    http://www.einsmedia.co.kr/?utm_source=jobplanet&utm_medium=recruit&utm_campaign=detail
  • 연혁
    1. 2023년 신사옥 이전
    2. 2023년 카카오스타일 공식대행사 선정
    3. 2023년 오늘의집 공식대행사 선정
    4. 2023년 에이블리 공식대행사 선정
    5. 2022년 쿠팡 공식대행사 선정
    6. 2022년 이베이 최우수 대행사 선정
    7. 2022년 ssg 공식대행사 선정
    8. 2021년 데이터 웨어하우스 구축
    9. 2021년 이베이 매출/ 운영 계정 1위
    10. 2020년 강소기업 인증
    11. 2020년 카카오 비즈톡 파트너사 선정
    12. 2020년 네이버 GFA 파트너사 선정
    13. 2019년 통합리포트 솔루션 ERS 고도화 진행
    14. 2018년 실시간 리포팅 솔루션 ERS 런칭
    15. 2017년 페이스북 광고 솔루션 구축
    16. 2016년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17. 2016년 요기요 공식대행사 선정
    18. 2014년 빅데이터 자체 솔루션 개발
    19. 2012년 이베이, 11번가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20. 2010년 네오클리 공식대행사 선정
    21. 2009년 다음커뮤니케이션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22. 2009년 SK커뮤니케이션즈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 소개
    아인스미디어는 고도화된 노하우와 차별화 된 마케팅전략을 기반으로 e-business환경에서 No.1 광고대행사로 성장하였으며
    디스플레이광고, SNS광고, 커머스광고 등 아우르는 IMC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고객의 가치 창출을 위해 AD-TECH 기반 솔루션과 전문 마케터가 효율높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