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IT/웹/통신 · www.wishket.com

기업정보

  • 솔루션/SI/ERP/CRM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30명 (2019) 사원수
  • 2012.11.01 설립
  • 대표
    박우범
  • 매출
    -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11 한국고등교육재단빌딩 3층
  • 웹사이트
    www.wishket.com
  • 연혁
    1. -
  • 소개
    (주)위시켓은 '세상이 일하는 방식을 더 행복하게 변화시키자' 라는 비전을 가진 IT스타트업입니다.
    2013년 10월부터 현재까지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http://www.wishket.com)을 운영중입니다.

기업 스토리2

이미지
직무인터뷰
위시켓 서포트 유닛팀
'세상이 일하는 방식을 행복하게 만들다'
안녕하세요, 위시켓 서포트 유닛 여러분! ‘서포트 유닛’이라는 이름이 생소한 것 같아요. 어떤 업무를 수행하고 계신지 소개 부탁드립니다. 용준님 | 안녕하세요, 저희 위시켓은 IT 프로젝트를 의뢰하는 클라이언트님과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개발자, 디자이너인 파트너님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인데요. 위시켓 서포트 유닛은 고객센터 전화와 사이트 내 채팅 문의를 통해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의 소리를 직접 듣고 서비스를 개선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경미님 | 클라이언트님이 프로젝트를 의뢰하면 프로젝트의 내용, 규모, 일정, 유사 경험 등이 적합한 파트너님들이 지원합니다. 그 과정에서 서포트 유닛은 프로젝트에 지원자가 많이 발생하여 적합한 개발자, 디자이너를 선택하기 어려운 클라이언트님에게 파트너님의 포트폴리오, 평점, 지원내용을 참고하여 상담을 드리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류리님 | 지원자를 모집하는 기간 동안 위시켓 서비스의 프로세스나 진행 방법에 대해 문의 주시는 클라이언트님이 많습니다. 저희 서포트 유닛에서는 클라이언트님의 프로젝트에 적합한 지원자가 발생하고 있는지, 모집 기간의 연장이 필요하지는 않을지 등 프로세스 상에서 필요한 부분을 미리 안내 드리고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적합한 파트너님을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어떤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있는 팀인지 소개 부탁 드릴게요. 용준님 | 위시켓은 모든 프로세스 내에서 ‘유저 중심’을 목표로 삼고 있어요. 유저들의 실망을 제일 두려워하고 유저들이 정말 원하는 것을 추측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죠. 그 중심에 서포트 유닛이 있습니다. 다양한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들이 위시켓을 이용하시는데요. 위시켓의 프로세스를 유저분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상황과 눈높이에 맞춰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나오는 위시켓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하고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서비스 개선으로 연결시키기 위해 분주하게 노력하고 있죠. ‘유저 중심’이라는 팀의 목표를 위해 팀 차원에서 어떤 일을 수행하고 계신가요? 용준님 | 위시켓에는 웹과 앱부터 하드웨어, 임베디드, 펌웨어 등의 개발은 물론 UI/UX, 인쇄물, PPT 등의 디자인까지 다양한 프로젝트 카테고리가 있어요. 그리고 프로젝트의 긴급도, 요구하는 모집인원 등 프로젝트의 특성과 요구사항, 준비도도 다양하죠. 카테고리와 프로젝트의 성격에 따라 필요로 하는 안내가 다르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분류하고 특성에 따라 전담 매니저를 배정하여 상담에 전문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류리님 | 분담된 프로젝트 별로 그 특성에 적합한 파트너님들과 미팅하실 수 있도록 위시켓 사이트 상 파트너님들의 포트폴리오, 보유기술, 경력과 경험 등 상세한 정보를 바탕으로 기준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빠르고 편리하고 정확하게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서 고군분투하며,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도 위시켓의 계약구조나 프로세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시도하고 적용하고 있어요. 경미님 | 그 과정에서 유저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탄생한 게 ‘서포트 봇’이죠. 서포트 봇은 자주 묻는 유저들의 질문에 대해 답변을 자동화한 시스템으로, 간편하게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으며 위시켓 사이트 내에서 채팅으로 문의도 가능합니다. 서포트 봇 도입으로 인해 유저가 스스로 답변을 확인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응답을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들어 채팅을 통한 만족도가 전년도 대비 대폭 상승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서포트 봇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에게 더 큰 만족도를 주는 게 저희 목표입니다. 용준님 | ‘서포트 봇’과 같은 위시켓 서비스 업데이트를 위해 유저의 소리를 위시켓 팀원들에게 전달하는 업무도 수행하고 있어요. 자주 들어오는 피드백은 물론 유저의 불편함까지 빠짐없이 기록하고 전달해서 각 프로세스 별로 서비스가 업데이트되도록 도움을 주고 있어요. 이 모든 게 ‘유저 중심’이라는 비전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길인 거죠. :) 팀으로서 많은 일을 수행하고 계신 것 같아요. 팀으로서 업무를 수행하지만 일하면서 각자 중요시 여기는 가치들이 있을 것 같은데 얘기해주실 수 있을까요? 류리님 | 단순한 루틴 업무만 수행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위시켓이라는 플랫폼의 가치를 높이면서 유저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개인이 가지고 있는 생각을 표출, 논의하고 팀원과 협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개인이 각자 관심 있는 분야나 생각에 대해서 탐구하고 그 개인의 능력들이 팀 단위로 더해질 때 시너지 효과가 발휘되며, 능력 있는 팀이 되는 것이죠. 능력 있는 팀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의 폭이 훨씬 넓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경미님 | 저는 제가 성장함에 따라 회사가 성장하고 그게 다시 저를 현재 상황에 안주하지 않게 만들고 있습니다. 개인의 성장과 회사의 성장이 상호 작용하면서 회사의 모토인 ‘세상이 일하는 방식을 행복하게 만든다’를 이루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시켓은 개개인에게 더욱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열어주고 있습니다. ‘독서’를 통해 팀원들의 성장을 보다 효과적으로 돕는 사내 제도가 마련되어 있고, 개인이 직무에 관한 공부를 더 할 수 있도록 교육비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회사 차원의 지원이 개인이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 그 개인의 성장이 모여 회사가 성장하는 이상적인 구조죠. 용준님 | 저는 효과가 있어야 효율이 의미가 있다고 믿습니다. 내가 시간과 에너지를 쓰는 일이 효과가 있다는 게 검증이 돼야 일의 의미도 찾을 수 있고, 나아가서 일의 방식을 더 발전시킬 근거가 생긴다고 생각하거든요. 어떤 목표를 정해서 방법을 고안해보고, 효과를 확인한 다음 그 방식이 하나의 서비스로 자리 잡는 과정이 즐겁기도 합니다. 제가 가치를 만들어냈다는 성취감, 위시켓이 발전하고 있다는 자부심 같은 걸 느끼게 돼요. 마지막으로 위시켓에 대해서 한마디씩 말씀 부탁드려요! 경미님 | 제가 처음 위시켓으로 오게 된 계기도 ‘세상이 일하는 방식을 행복하게 만든다’라는 모토가 매우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모두가 행복하게 일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행복하게 일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에 위시켓이 앞장서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용준님 | 저는 미팅을 하고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위시켓이 상호 간에 맺은 약속을 잘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살면서 참 많은 약속을 만들게 되는데, 그 약속들을 잘 지키는 게 참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약속의 시작부터 완결까지 위시켓이 함께하는 과정이 의미 있다고 느낍니다. 좋은 상대를 만나서 약속의 내용을 더 잘 얘기하게 돕고, 서로가 신뢰를 잃지 않게 환경을 만들며 관리하는 일련의 과정들이 말이죠. 앞으로도 위시켓이 더 많은 약속에 함께 하면서 가치를 만들어 냈으면 좋겠고, 그 과정에 제가 계속 기여하고 싶습니다. (웃음) 류리님 | 위시켓은 유저와 함께 성장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하면 유저들이 가고자 하는 길에 빠르고 편안하고 정확한 지름길이 될 수 있는지 항상 고민하는 곳! 유저가 만족하는 만큼 우리도 함께 성장하는 곳! 이 모든 걸 이루도록 협업할 수 있는 팀원들이 있는 곳! 바로 위시켓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 저작권은 위시켓(주)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사업분야
위시켓 사업 소개
IT프로젝트의 시작부터 끝까지 위시켓이 함께합니다
5만 여곳의 클라이언트 기업과 6만 7천명의 개발회사와 프리랜서가 함께하는 위시켓 위시켓은 기업의 프로젝트와 개발회사, IT프리랜서를 이어주는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세상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기술의 빠른 발전과 프로젝트 형태의 업무 방식 증가, 작업 환경의 개선으로 인한 재택 근무의 증가 등의 변화들은 아웃소싱 시장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위시켓은 성장통을 겪고 있는 아웃소싱 시장에서, 어떻게 하면 기업과 프리랜서들에게 가치를 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는 과정에서 탄생하였습니다. 기존시장에 존재하는 문제들을 앞장서서 해결하며, 일하는 방식을 더 나은 형태로 변화시켜 나가겠습니다.
더 보기
이미지
직무인터뷰
위시켓 서포트 유닛팀
'세상이 일하는 방식을 행복하게 만들다'
안녕하세요, 위시켓 서포트 유닛 여러분! ‘서포트 유닛’이라는 이름이 생소한 것 같아요. 어떤 업무를 수행하고 계신지 소개 부탁드립니다. 용준님 | 안녕하세요, 저희 위시켓은 IT 프로젝트를 의뢰하는 클라이언트님과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개발자, 디자이너인 파트너님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인데요. 위시켓 서포트 유닛은 고객센터 전화와 사이트 내 채팅 문의를 통해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의 소리를 직접 듣고 서비스를 개선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경미님 | 클라이언트님이 프로젝트를 의뢰하면 프로젝트의 내용, 규모, 일정, 유사 경험 등이 적합한 파트너님들이 지원합니다. 그 과정에서 서포트 유닛은 프로젝트에 지원자가 많이 발생하여 적합한 개발자, 디자이너를 선택하기 어려운 클라이언트님에게 파트너님의 포트폴리오, 평점, 지원내용을 참고하여 상담을 드리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류리님 | 지원자를 모집하는 기간 동안 위시켓 서비스의 프로세스나 진행 방법에 대해 문의 주시는 클라이언트님이 많습니다. 저희 서포트 유닛에서는 클라이언트님의 프로젝트에 적합한 지원자가 발생하고 있는지, 모집 기간의 연장이 필요하지는 않을지 등 프로세스 상에서 필요한 부분을 미리 안내 드리고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적합한 파트너님을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어떤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있는 팀인지 소개 부탁 드릴게요. 용준님 | 위시켓은 모든 프로세스 내에서 ‘유저 중심’을 목표로 삼고 있어요. 유저들의 실망을 제일 두려워하고 유저들이 정말 원하는 것을 추측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죠. 그 중심에 서포트 유닛이 있습니다. 다양한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들이 위시켓을 이용하시는데요. 위시켓의 프로세스를 유저분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상황과 눈높이에 맞춰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나오는 위시켓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하고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서비스 개선으로 연결시키기 위해 분주하게 노력하고 있죠. ‘유저 중심’이라는 팀의 목표를 위해 팀 차원에서 어떤 일을 수행하고 계신가요? 용준님 | 위시켓에는 웹과 앱부터 하드웨어, 임베디드, 펌웨어 등의 개발은 물론 UI/UX, 인쇄물, PPT 등의 디자인까지 다양한 프로젝트 카테고리가 있어요. 그리고 프로젝트의 긴급도, 요구하는 모집인원 등 프로젝트의 특성과 요구사항, 준비도도 다양하죠. 카테고리와 프로젝트의 성격에 따라 필요로 하는 안내가 다르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분류하고 특성에 따라 전담 매니저를 배정하여 상담에 전문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류리님 | 분담된 프로젝트 별로 그 특성에 적합한 파트너님들과 미팅하실 수 있도록 위시켓 사이트 상 파트너님들의 포트폴리오, 보유기술, 경력과 경험 등 상세한 정보를 바탕으로 기준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빠르고 편리하고 정확하게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서 고군분투하며,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도 위시켓의 계약구조나 프로세스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시도하고 적용하고 있어요. 경미님 | 그 과정에서 유저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탄생한 게 ‘서포트 봇’이죠. 서포트 봇은 자주 묻는 유저들의 질문에 대해 답변을 자동화한 시스템으로, 간편하게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으며 위시켓 사이트 내에서 채팅으로 문의도 가능합니다. 서포트 봇 도입으로 인해 유저가 스스로 답변을 확인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응답을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들어 채팅을 통한 만족도가 전년도 대비 대폭 상승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서포트 봇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에게 더 큰 만족도를 주는 게 저희 목표입니다. 용준님 | ‘서포트 봇’과 같은 위시켓 서비스 업데이트를 위해 유저의 소리를 위시켓 팀원들에게 전달하는 업무도 수행하고 있어요. 자주 들어오는 피드백은 물론 유저의 불편함까지 빠짐없이 기록하고 전달해서 각 프로세스 별로 서비스가 업데이트되도록 도움을 주고 있어요. 이 모든 게 ‘유저 중심’이라는 비전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길인 거죠. :) 팀으로서 많은 일을 수행하고 계신 것 같아요. 팀으로서 업무를 수행하지만 일하면서 각자 중요시 여기는 가치들이 있을 것 같은데 얘기해주실 수 있을까요? 류리님 | 단순한 루틴 업무만 수행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위시켓이라는 플랫폼의 가치를 높이면서 유저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개인이 가지고 있는 생각을 표출, 논의하고 팀원과 협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개인이 각자 관심 있는 분야나 생각에 대해서 탐구하고 그 개인의 능력들이 팀 단위로 더해질 때 시너지 효과가 발휘되며, 능력 있는 팀이 되는 것이죠. 능력 있는 팀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의 폭이 훨씬 넓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경미님 | 저는 제가 성장함에 따라 회사가 성장하고 그게 다시 저를 현재 상황에 안주하지 않게 만들고 있습니다. 개인의 성장과 회사의 성장이 상호 작용하면서 회사의 모토인 ‘세상이 일하는 방식을 행복하게 만든다’를 이루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시켓은 개개인에게 더욱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열어주고 있습니다. ‘독서’를 통해 팀원들의 성장을 보다 효과적으로 돕는 사내 제도가 마련되어 있고, 개인이 직무에 관한 공부를 더 할 수 있도록 교육비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회사 차원의 지원이 개인이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 그 개인의 성장이 모여 회사가 성장하는 이상적인 구조죠. 용준님 | 저는 효과가 있어야 효율이 의미가 있다고 믿습니다. 내가 시간과 에너지를 쓰는 일이 효과가 있다는 게 검증이 돼야 일의 의미도 찾을 수 있고, 나아가서 일의 방식을 더 발전시킬 근거가 생긴다고 생각하거든요. 어떤 목표를 정해서 방법을 고안해보고, 효과를 확인한 다음 그 방식이 하나의 서비스로 자리 잡는 과정이 즐겁기도 합니다. 제가 가치를 만들어냈다는 성취감, 위시켓이 발전하고 있다는 자부심 같은 걸 느끼게 돼요. 마지막으로 위시켓에 대해서 한마디씩 말씀 부탁드려요! 경미님 | 제가 처음 위시켓으로 오게 된 계기도 ‘세상이 일하는 방식을 행복하게 만든다’라는 모토가 매우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모두가 행복하게 일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행복하게 일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에 위시켓이 앞장서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용준님 | 저는 미팅을 하고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위시켓이 상호 간에 맺은 약속을 잘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살면서 참 많은 약속을 만들게 되는데, 그 약속들을 잘 지키는 게 참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약속의 시작부터 완결까지 위시켓이 함께하는 과정이 의미 있다고 느낍니다. 좋은 상대를 만나서 약속의 내용을 더 잘 얘기하게 돕고, 서로가 신뢰를 잃지 않게 환경을 만들며 관리하는 일련의 과정들이 말이죠. 앞으로도 위시켓이 더 많은 약속에 함께 하면서 가치를 만들어 냈으면 좋겠고, 그 과정에 제가 계속 기여하고 싶습니다. (웃음) 류리님 | 위시켓은 유저와 함께 성장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하면 유저들이 가고자 하는 길에 빠르고 편안하고 정확한 지름길이 될 수 있는지 항상 고민하는 곳! 유저가 만족하는 만큼 우리도 함께 성장하는 곳! 이 모든 걸 이루도록 협업할 수 있는 팀원들이 있는 곳! 바로 위시켓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 저작권은 위시켓(주)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사업분야
위시켓 사업 소개
IT프로젝트의 시작부터 끝까지 위시켓이 함께합니다
5만 여곳의 클라이언트 기업과 6만 7천명의 개발회사와 프리랜서가 함께하는 위시켓 위시켓은 기업의 프로젝트와 개발회사, IT프리랜서를 이어주는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세상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기술의 빠른 발전과 프로젝트 형태의 업무 방식 증가, 작업 환경의 개선으로 인한 재택 근무의 증가 등의 변화들은 아웃소싱 시장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위시켓은 성장통을 겪고 있는 아웃소싱 시장에서, 어떻게 하면 기업과 프리랜서들에게 가치를 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는 과정에서 탄생하였습니다. 기존시장에 존재하는 문제들을 앞장서서 해결하며, 일하는 방식을 더 나은 형태로 변화시켜 나가겠습니다.
더 보기

대표복지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간단리뷰

등록된 간단리뷰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답을 고르기만 하면 되는 간단리뷰, 지금 해보세요.
질문 보기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기업리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 되거나 항목과 상관없는 내용 2.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기업 비밀에 해당하는 내용 5.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