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업무 내용
🚀 팀스파르타 게임팀을 소개해요
• 팀스파르타의 게임팀은 ‘주술사 키우기’, ‘타락전사 키우기’ 등 방치형 RPG 게임과 캐주얼 장르를 중심으로 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보통 게임은 블록버스터 산업이라고 많이 이야기하지만, 저희의 생각은 다릅니다. “만약 꾸준한 개발 리소스를 활용해 중타 이상의 다작을 할 수 있다면, 이를 모아 성공에 준하는 규모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이것이 스파르타 게임팀의 시작이었습니다.
• 팀스파르타는 게임 제작의 새로운 방정식으로 게임 업계에서의 성공을 만들어내고 싶습니다. 그 시기의 트렌드에 맞는 게임을 빠른 시간에 시장에 내놓는 일을 반복하는 방식, 즉 가벼운 접근 방식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많이 만들어내어 성공을 만드는 일에 도전중입니다. 이제 게임팀은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게임 제작의 1.0을 새롭게 정비하는 중이고, 이에 게임에 ‘디테일 한 스푼을 더해 주실 분’을 찾고 있어요. 미묘한 차이로 게임의 밸런스를 잡아주실 분, 유저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제때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기획할 수 있는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게임에 대한 애정과 제작 역량을 모두 겸비한 동료들과 함께 더 멋진 게임을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로켓단게임즈'가 어쩌면 꼭 맞는 곳일지도 모릅니다. 아직은 꿈일 뿐이지만 최소한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스튜디오가 될 때까지, 그만둘 생각은 없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온전히 나의 구상을 담아내는 경험, 함께 하시죠!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 로켓단게임즈 인터뷰 보러가기 👉 https://bit.ly/4764RoK
• 로켓단게임즈 제작 게임 👉 주술사 키우기 / 타락전사 키우기 / 스파르타 키우기 / 타이니 특공대
• 팀스파르타 게임팀 소개 보러 가기 👉 https://teamsparta.notion.site/ca65046422da4332a37b1110508b0be6
🧑💻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신규 게임을 기획하고 런칭/운영 전략을 수립합니다.
• 게임 트렌드를 분석하여 기회를 발굴하고, 역기획과 믹스로 로켓단게임즈만의 재미를 창조합니다.
• 플레이 테스트, 유저 피드백 및 라이브 지표 등 데이터를 바탕으로 게임 시스템을 개선하고 기획합니다.
• 게임 운영 및 유통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게임의 재미와 수익성을 만족시키는 콘텐츠, BM 및 상품을 기획합니다.
자격 요건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1년 이상의 게임 기획 경력을 보유하신 분
• 모바일 캐주얼 게임의 기획부터 유통까지 한 사이클을 돌아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과 문제해결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방치형 RPG, 퍼즐, 머지 등 캐주얼 게임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