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 환경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SK텔레콤과 타겟 마케팅 제휴…MZ세대 공략
2021.01.21젝시믹스가 SK텔레콤과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1차 타겟 마케팅으로 SK텔레콤 고객 중 1월에 생일을 맞은 2030 여성 고객 가운데 타겟팅하여 젝시믹스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발행은 18일부터 개별 문자로 전송되며, 유효 기간은 발행 후 30일까지다. 쿠폰 등록은 모바일과 웹에서 모두 가능하고, 젝시믹스 공식 사이트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및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젝시믹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핵심 타겟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레깅스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젝시믹스는 상의, 브라탑, 홈트용 악세서리를 비롯해 다채로운 디자인의 애슬레저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운동 단계별로 초보자, 중급자, 상급자가 입을 수 있는 세분화된 레깅스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들의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77, 88사이즈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한 해를 시작하는 1월에 생일인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새해맞이 체중감량 계획을 세운 고객들이 있다면 젝시믹스와 함께 열심히 운동해서 다이어트에도 성공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지난 9일 중국 관영방송 CCTV에 한국 홈트 열풍의 대표 브랜드로 소개되기도 했다. 방송은 젝시믹스 홍대핏스토어에서 3분여 동안 생중계로 진행됐으며, 직접 기자가 젝시믹스 의상을 입고, 매장 내부 전경과 홈트레이닝 기구 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정혁 기자 [email protected]
<기사 원문: https://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2101190100118840007482&servicedate=20210118>
-
이전글
"디지털 헬스케어로 영토 확장…브랜드엑스 가치 1조로 키울것"
2021.01.21 -
다음글
요가복 1위 올라선 '젝시믹스'…홈트족 겨냥 온라인 직판 적중
202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