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생명 배송` 마켄 생명 나무 심다
2023.04.04식목일 앞두고 '우리 함께 나무 심기 캠페인' 참여
글로벌 헬스케어 물류 선도기업 마켄(MARKEN)이 파주시 DMZ(비무장지대) 내 허준 농장에서
"우리 함께 나무 심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마켄(MARKEN)이 식목일을 앞두고 파주시 DMZ(비무장지대) 내 허준 농장에서 '우리 함께 나무 심기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3일 밝혔다.
(사)글로벌꿈나무와 허준문화재단이 주최하고 마켄 임직원과 가족들의 참여와 후원으로 이루어진 이번 행사에서 자작나무와 산수유 등 50여 그루의 묘목을 심었다.
마켄 코리아 안선옥 지사장은 "4월은 마켄의 지속 가능 실천의 달(Sustainability Month at MARKEN)로 현재 진행 중인 글로벌 사내 Greener 캠페인과 식목일을 맞아 임직원, 가족들과 함께 DMZ 나무 심기에 참여하기로 했다. 마켄은 환자의 생명을 지키기 위한 의약품 및 세포치료제 등 저온 운송(Cold chain Logistics)에 특화된 헬스케어 물류 선도 기업으로서, 생명 온도 지키는 마켄이 지구 온도도 지킨다는 기업가 정신으로, 환경과 ESG 경영 활동에 대한 노력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 그리고 이번 탄소 배출 절감을 위한 사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더욱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어준 임직원 및 가족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켄은 글로벌 ESG(환경·사회·지배구조, 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평가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에서 실시한 2022년 ESG 평가에서 브론즈 메달을 획득했다. 에코바디스는 프랑스에서 설립돼 전 세계 175개국 10만개 이상의 기업이 활용하는 ESG 평가기관이다. 국제 지속가능 표준에 기반해 기업의 환경, 노동·인권, 윤리, 공급망 관리 등 4개 분야의 ESG 성과를 평가한다.
글로벌 헬스케어 물류 선도기업 마켄(MARKEN)이 파주시 DMZ(비무장지대) 내 허준 농장에서
"우리 함께 나무 심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디지털타임즈 심승진 기자"
-
이전글
[인터뷰] 마켄 "전쟁 우크라까지 '약 배달'…K-바이오 글로벌 날개"
2023.02.02 -
다음글
마켄,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 참가…"콜드체인 CGT 임상 선두두자"
202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