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4.28 (수정됨)

학원 강사 vs it uiux 취준하다가 it 중소기업 연봉 3000만원에 입사를 하게 됐어. 버스로 편도 1-1시간 30분 걸리고 uiux 업무보단 아키텍쳐나 스토리보드 만드는 업무인거 같아(솔루션 회사)(거의 ppt 업무겠지? 참고로 여기는 지인을 통해서 연락이 닿았어) 근데 내가 uiux 취준하다가 너무 취업이 안되길래 클라우드 공부해서 클라우드쪽이나 pm 분야로 나중에는 가고 싶다고 사장님한테 말씀드리니 내가 노력만하면 그쪽으로 전환을 하던가 도와주겠다고 하셨어. 지금은 문서도 읽을줄 모르지 않냐면서… , 그리고 지금 6개월정도 수학 학원 강사를 파트타임을 하다가 오늘 동네 학원 면접 봤는데 월급 300-320 줄 수 있다네 (아마 세전일듯…? 그리고 중등 전임) , 주 6일이래. 어느쪽이 나을거 같아?
2079

댓글 8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