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제조/화학 상위 26%
채용 중 65
(주)이그니스
3.0
제조/화학
소개글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약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제품 기획부터 온,오프라인 채널과 마케팅 전반의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서 매일매일의 성장을 만들어냅니다.

기업 스토리
뉴스
채용 공고공고 전체보기
기업 정보
  • 산업산업식품가공/개발
  • 기업형태기업형태중소기업
  • 사원수사원수138명
  • 설립설립2014.10.01
  • 대표
    박찬호
  • 매출
    1,300억 원 (2024)
  •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6길 53, 602호 (성수동2가,유원지식산업센터)
  • 웹사이트
  • 연혁
    ▪ 2014년 : (주) 이그니스 설립 ▪ 2015년 : 국내최초 랩노쉬 와디즈 펀딩 최고액 달성, 랩노쉬 브랜드 출시 ▪ 2016년 : 상해 SIAL 국제식품박람회 식품 혁신상 수상. 자카르타 SIAL 국제식품박람회 SILVER AWARDS수상. 랩노쉬 올리브영 입점 ▪ 2017년 : Pre-A 투자 유치 약 10억원. 중소기업진흥공단 융복합 투자 유치. 중국 볼로미 수출 독점 계약 체결. 랩노쉬 푸드쉐이크 CU 입점 ▪ 2018년 : Series A 투자 유치 약 70억원 식품 커머스 에잇템 오픈. 랩노쉬 푸드바, 푸드쉐이크 출시. 그로서리서울 브랜드 출시 ▪ 2019년 : 랩노쉬 마시는 식사 출시 및 GS25입점. 그로서리서울 곤약밥 출시 ▪ 2020년 : 중소기업 벤처부 장관상 수상. 랩노쉬 단백쿠키, 마시는 식사 비건 출시 ▪ 2021년 : 한끼통살 브랜드 출시. 랩노쉬 마시는 식사 비건 CU, GS25 입점 ▪ 2022년 : Series B 투자 유치 약 401억원. 독일 Xolution사 인수. 한끼통살 누적판매량 1,000만팩 돌파. 클룹 브랜드 출시 ▪ 2023년 : CES 2023, XO 리드 공개. 2023 푸드앤푸드테크 대상 장관상 수상 ▪ 2024년 : 예비유니콘 선정. 전체 누적 투자금액 666억. Braye 런칭 7개월 만에 30개국 진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