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스토리4

이미지
비즈니스
당신의 건강을 위해 이그니스 ‘물’도 다르다
건강하고 맛있게, 당신의 소중한 한끼를 챙겨드립니다
“오늘 뭐 먹지?” 이 시대 모든 현대인의 숙제 아닐까 싶습니다. 맛있는 건 먹고 싶은데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지금 떠오른 그 메뉴는 아닌 것 같고.. 매끼 식사는 그 자체로 미션이 되곤 하죠.  ‘이그니스’는 맛과 건강까지 챙기는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이그니스, 낯선 이름이라고요? 그렇다면 이건 어때요? ‘랩노쉬’ ‘푸드바’ ‘푸드쉐이크’ ‘마시는 식사’ ‘그로서리 서울’ 그리고 ‘클룹’까지. ‘아! 그 브랜드!’ 싶으시죠? 아직 회사 이름은 낯설지 모르지만, 이그니스의 브랜드들은 이미 친숙하게 일상에서 접하고 계실 겁니다.  식사의 새로운 대안을 탐색하는 ‘푸드 파인더’들이 모인 회사, 이그니스가 제안하는 맛있고 건강한 한끼, 자세히 살펴볼까요?   ◆ 국내 최초 캔워터, CLOOP 물이 캔에 들어있다? 이그니스는 최근 국내 최초의 캔워터 클룹을 출시했습니다.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 되는 ‘물’이지만, 그냥 물만 마시기에는 좀 아쉬운 마음이 들곤 합니다. 물만 마시기는 힘들다는 분들도 있고요. 그러다보니 커피와 차, 음료로 수분을 섭취하게 되는데, 각종 카페인과 액상과당까지 생각하면 이것도 답은 아니죠. 또 물은 항상 플라스틱 페트병에 들어있잖아요. 역시나 환경을 생각하면 물을 마시면서도 죄책감이 들기도 하고요.  ‘매일 마시는 물은 왜 꼭 페트병에 들어있는지’ ‘일상적으로 마시는 물은 왜 無맛인지’, 매일 마시는, 마셔야만 하는 물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환경까지 생각하며 마시는 방법은 없을까 하는 고민에서 출발했습니다. 그렇게 이그니스는 ‘세상에 당연한 것은 없다’는 생각으로 새로운 물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했습니다. 물과 탄산수도 함께 출시하여 생수와 음료시장의 환경을 생각한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였습니다. 그 결과가 바로 클룹인데요. PET병보다 재활용이 쉽고, 수백 번을 여닫아도 밀봉력이 유지되는 알루미늄 캔에 싱그러운 과일 향 그대로를 담아 냈죠.  애플과 피치는 플레이버 워터로 물에 향이 가미된 형태이며, 샤인머스캣과 레몬은 스파클링 워터입니다. 물을 마시면서도 자연의 달콤함을 한 입 베어 문 것처럼 맛있는 물을 마실 수 있어요.  / 사진=이그니스 ◆ 새롭게 설계하는 식사, 랩노쉬  이그니스를 이야기하면서 2015년 런칭한 식품 브랜드 ‘랩노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사실 매일 매 끼니를 제대로 챙기기, 쉽지 않잖아요. 하루하루 바쁘게 살다보면, 식사를 거르기도 하고, 몸에 좋지 않은 것을 알면서도 간단히 해결하는 경우도 많고요  랩노쉬는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편리하고 건강하게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푸드바, 푸드쉐이크, 비건음료, 쿠키 등 다양한 유형으로 제품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 맛있는 한끼, 그로서리 서울 그렇다고 밥을 포기할 순 없죠. 한국인은 밥심이니까요.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를 위한 고민도 빠질 수 없는데요. 칼로리는 낮추고, 맛과 포만감은 챙길 수 있는 곤약면, 곤약컵밥, 곤약밥, 곤약쫀드기 등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어요.  간단한 식사부터 물까지,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에 진심인 이그니스인데요. 이그니스에서 일하는 건 어떨까요? 복지부터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다음에는 이그니스 직원들의 복지 이야기로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그때까지 다들 이그니스와 맛있는 시간 보내세요.    저작권은 이그니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이그니스가 건강한 복지로 구성원 챙기는 방법
식사의 새로운 대안을 찾는 이그니스의 복지
‘이그니스’는 ‘푸드 파인더’로 식사의 새로운 대안을 탐색하는 이들이 모인 회사입니다.  2015년 기능성 식품 브랜드 ‘랩노쉬’를 런칭하면서 사업을 시작한 이그니스는 식탁에 앉기 힘든 많은 이들의 크고 작은 문제들을 해결할 더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일합니다.  랩노쉬 푸드바, 푸드쉐이크, 마시는 식사, 그로서리서울 곤약면을 출시하면서 편리하고 건강한, 영양소를 고루 갖춘 건강한 식단을 만들고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에서 나아가 환경을 생각하는 ‘클룹’까지 출시하여 ESG경영에 앞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건강한 식단을 만드는 이그니스의 푸드 파인더들이 건강하게 일할 수 있도록 편의를 더하고 만족을 높이는 복지를 운영하고 있어요.  ◆ 만족도 높이는 이그니스의 복지  그럼 이그니스의 직장만족도와 매력을 더하는 15가지 복지 혜택을 먼저 표로 보여드릴게요.  ◆ 더 맛있고 더 건강하게  이 중 ‘수요미식회’ ‘무제한간식’ ‘건강증진비’ ‘자사몰 적립금’은 편리하고 건강한 식사를 만드는 이그니스의 사업과 어울리는, 직원의 건강을 위한 복지인데요.  매월 둘째주 수요일을 ‘수요미식회’의 날로 정하고 2시간의 식사 시간과 2만원 식대를 지급합니다. 그리고 매월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사포인트를 지급하고요. 또 업무 중에 소중한 우리 이그니스 직원들의 에너지가 떨어지지 않도록 간식과 커피는 늘 구비되어 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다면, 운동으로 건강도 챙겨야겠죠? ‘건강증진비’로 매년 120만원에 달하는 활동비를 지원해요. 이 지원비로 이그니스의 직원들은 더 건강해지고 있고요.  ◆ 일도 쉼도 제대로  이그니스는 푸드 파인더인 직원들이 워라밸도 제대로 찾을 수 있게 응원합니다.  워라밸을 중요시하지만, 피치 못할 사정으로 연장, 야근근무를 할 경우 수당을 지급합니다. 생일에는 소정의 선물과 함께 생일반차를 부여하고요.  그리고 매월 셋째주 금요일은 ‘패밀리데이’ 입니다. 모두 일찍 집에 가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오후반차를 지급해요. 또 ‘리프레쉬 휴가’로 3년 근속하면 10일 휴가와 함께 100만원의 여행지원비를 지급합니다. 워크샵, 체육대회 등의 사내행사로 놀고 쉴 때는 더 제대로 쉽니다.  분기별로 우수사원에게는 포상하고요.  ◆ 기쁠 때, 슬플 때 함께합니다  ‘웰컴 키트’로 새로 이그니스인이 된 직원 모두를 환영합니다.  직원의 성장은 곧 조직의 성장이고 기쁨이죠. 자기개발은 언제나 환영해요. 1년에 100만원을 자기개발비용으로 지원합니다. ‘리쿠르팅 제도’로 직원이 추천한 이가 채용되면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힘든 일이 생겼을 때는 가장 먼저 상조 물품을 지원합니다.  이그니스는 앞으로도 이그니스와 직원들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이그니스와 함께 건강한 성장을 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 이야기도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이그니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생각한 것을 실현하는 콘텐츠마케터
[인터뷰] 이그니스 콘텐츠마케팅팀 박승아
'이그니스'는 먹을 것에 '진심'인 회사입니다.  단순히 맛있는 것을 먹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서 넘어서서 이그니스의 고객들이 제대로 된 한 번의 식사를 '맛있게 또 건강한 영양 밸런스'로 식사 고민이 간단하게 해결되는 식사를 '새롭게 설계'합니다.  이그니스의 이런 매력적인 상품들을 알리는 일에도 진심이고요. 그래서 아직은 많은 분들에게 낯설 수 있는 '콘텐츠마케팅' 팀을 운영하면서 이그니스와 이그니스의 상품,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시장에 알리고 있죠.  이번 인터뷰의 주인공인 박승아님은 이런 이그니스 콘텐츠마케팅팀에서 기획을 맡고 있습니다. 승아님의 이야기를 통해 이그니스의 매력적인 식사를 만나보세요.  -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그니스 콘텐츠마케팅팀에 2022년에 입사하여 기획파트를 담당하고 있는 박승아입니다. - 이그니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한 단어 또는 한 문장으로 이해할 수 있게 정의해주세요.  생각한 것을 실현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팀 업무에 있어서 능동적으로 생각한다면 타당한 근거에 비추어 수립하고 실행하여 자신이 테스트해보고 싶은 것을 테스트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이그니스는 언제,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회사와 일에 대해 흥미를 느끼게 된 계기를 들려주세요.  처음에는 이그니스라는 회사 이름보다 랩노쉬 푸드쉐이크라는 브랜드로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랩노쉬 제품을 종종 구매했고 즐겨먹던 푸드쉐이크가 이그니스의 브랜드라는 것을 알고 흥미를 느꼈어요. 그렇게 이그니스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랩노쉬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늘 관심 가지던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그니스를 첫 직장으로 다니면서 제가 즐기던 것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흥미를 느끼게 된 것 같아요.  - 이그니스에 오시기까지 하신 공부와 가진 전 직장 경험, 커리어 로드에 대해 들려주세요.  이그니스는 제 첫 직장이에요. 저는 인턴 경험도 계약직 경험도 없는 신입으로 입사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학생 때 대외활동하는 걸 좋아해서 광고 동아리,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토대로 조금이나마 편집 툴도 다룰 수 있게 되었고 콘텐츠 마케팅에도 흥미를 가졌던 것 같아요. 그래서 고민 없이 이그니스 콘텐츠 마케팅 팀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이그니스에 합류하실 때 회사 생활에서 가장 크게 기대하신 부분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기대가 실제로 어떻게 충족되었는지 들려주세요.  이그니스가 스타트업이다 보니 자유로운 업무 환경, 도전해 볼 수 있는 기회, 사람들에 대해서 기대가 되었던 것 같아요. 언제든지 궁금한 게 생겼을 때 스크럼을 요청할 수 있는 업무 환경, 제가 기획한 것이 실제로 제작되고 광고로 돌아가고 성과를 볼 수 있는 기회, 정말 좋은 동료들과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충족하고 있는 것들이랍니다.    - 이그니스에 오셔서 하신 업무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업무는 무엇인가요?  처음으로 제가 기획, 제작한 한끼통살 전환 광고가 세팅되고 성과가 나왔을 때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처음으로 전환 광고를 기획 했었는데 다양한 분들과의 협업으로 콘텐츠 성과가 잘 나와서 성과에 대한 보람을 느끼고 성취감도 느껴졌어요. - 이어서 경험하신 업무 중에 가장 아쉬운 것에 대해 들려주세요. 그리고 이 경험을 통해 무엇을 배웠는지도 듣고 싶습니다.  콘텐츠마케팅을 진행할 때 예쁜 콘텐츠도 중요하지만 데이터를 기반으로 근거가 뒷받침되어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콘텐츠가 굉장히 다양하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직장인으로의 업무 진행이 처음이라 기획을 위한 많은 인싸이트, 데이터가 필요할 때 아직 부족한 부분과 제 역량에 대한 아쉬움을 느꼈어요. 그래서 주변 동료들과의 스크럼을 통해 물어보고, 모르는 것들이 생길 때마다 틈틈이 정보를 찾아보고 마케팅 관련 서적들도 다양하게 읽어보고 있습니다. - 어떤 사람이 이그니스에서 지금 하고 계신 직무와 핏이 잘 맞을까요?  아무래도 콘텐츠마케팅이다 보니 마케팅 전반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이해가 가장 기초인 것 같아요. 콘텐츠마케팅팀의 경우에는 콘텐츠에 대한 관심도도 중요하구요. 업무적인 경험이 부족하더라도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인사이트, 데이터 가공 및 해석능력이 있다면 실무를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동일한 성과를 가지고도 어떤 인사이트를 도출 할 것인지 논리적으로 사고하는 분이라면 굉장히 잘 맞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각자 여러 업무와 다양한 팀과의 소통으로 바쁜 상황에서 누수가 없게 커뮤니케이션을 잘하는 노하우가 있다면 들려주세요.  특히 콘텐츠마케팅팀은 다양한 팀과 소통할 때가 많아요. 그럴 때마다 스크럼을 자유롭게 요청해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스크럼때 나온 의견들을 슬랙으로 공유하여 업무의 누수가 생기지 않도록 같이 기록하고 있어요.    - 같이 일할 분을 뽑는 면접에서 꼭 하실 질문과 그 질문에 모범 답안이 있다면 들려주세요.  저는 아직 신입이라 어떤 질문이 좋을지는 모르겠는데 저한테 여쭤보셨던 건 지원동기입니다. 뻔한 답변이 나올 수 있겠지만, 회사에 관해서 얼마나 찾아봤는지, 직무에 관해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지원자의 장단점이 무엇인지를 설명할 수 있는 기회였던 것 같아요. - 지원자 분들이 알고 오면 좋을 회사, 팀 차원의 주요 키워드나 목표가 있다면 들려주세요.  제가 속해 있는 콘텐츠마케팅팀인 그로스 본부는 일방적인 지시사항을 수행하는 조직이 아니라, 목적과 목표에 부합하는 과업을 논리적 근거에 맞추어 능동적으로 수립, 실행하고 전체 조직 성장을 위한 인사이트 확산시키는 것이 중요한 목표입니다. - 끝으로 이그니스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지 들려주세요.  첫 직장이다 보니, 많은 것을 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어요. 그 중에서도 스스로 성과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해서 많은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언젠가는 매출증진에도 큰 기여를 하여 저만의 커리어를 만들고 싶어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생각한 것을 실현하는 콘텐츠마케터
[인터뷰] 이그니스 콘텐츠마케팅팀 박승아
'이그니스'는 먹을 것에 '진심'인 회사입니다.  단순히 맛있는 것을 먹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서 넘어서서 이그니스의 고객들이 제대로 된 한 번의 식사를 '맛있게 또 건강한 영양 밸런스'로 식사 고민이 간단하게 해결되는 식사를 '새롭게 설계'합니다.  이그니스의 이런 매력적인 상품들을 알리는 일에도 진심이고요. 그래서 아직은 많은 분들에게 낯설 수 있는 '콘텐츠마케팅' 팀을 운영하면서 이그니스와 이그니스의 상품,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시장에 알리고 있죠.  이번 인터뷰의 주인공인 박승아님은 이런 이그니스 콘텐츠마케팅팀에서 기획을 맡고 있습니다. 승아님의 이야기를 통해 이그니스의 매력적인 식사를 만나보세요.  -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그니스 콘텐츠마케팅팀에 2022년에 입사하여 기획파트를 담당하고 있는 박승아입니다. - 이그니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한 단어 또는 한 문장으로 이해할 수 있게 정의해주세요.  생각한 것을 실현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팀 업무에 있어서 능동적으로 생각한다면 타당한 근거에 비추어 수립하고 실행하여 자신이 테스트해보고 싶은 것을 테스트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이그니스는 언제,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회사와 일에 대해 흥미를 느끼게 된 계기를 들려주세요.  처음에는 이그니스라는 회사 이름보다 랩노쉬 푸드쉐이크라는 브랜드로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랩노쉬 제품을 종종 구매했고 즐겨먹던 푸드쉐이크가 이그니스의 브랜드라는 것을 알고 흥미를 느꼈어요. 그렇게 이그니스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랩노쉬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늘 관심 가지던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그니스를 첫 직장으로 다니면서 제가 즐기던 것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흥미를 느끼게 된 것 같아요.  - 이그니스에 오시기까지 하신 공부와 가진 전 직장 경험, 커리어 로드에 대해 들려주세요.  이그니스는 제 첫 직장이에요. 저는 인턴 경험도 계약직 경험도 없는 신입으로 입사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학생 때 대외활동하는 걸 좋아해서 광고 동아리,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토대로 조금이나마 편집 툴도 다룰 수 있게 되었고 콘텐츠 마케팅에도 흥미를 가졌던 것 같아요. 그래서 고민 없이 이그니스 콘텐츠 마케팅 팀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이그니스에 합류하실 때 회사 생활에서 가장 크게 기대하신 부분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기대가 실제로 어떻게 충족되었는지 들려주세요.  이그니스가 스타트업이다 보니 자유로운 업무 환경, 도전해 볼 수 있는 기회, 사람들에 대해서 기대가 되었던 것 같아요. 언제든지 궁금한 게 생겼을 때 스크럼을 요청할 수 있는 업무 환경, 제가 기획한 것이 실제로 제작되고 광고로 돌아가고 성과를 볼 수 있는 기회, 정말 좋은 동료들과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충족하고 있는 것들이랍니다.    - 이그니스에 오셔서 하신 업무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업무는 무엇인가요?  처음으로 제가 기획, 제작한 한끼통살 전환 광고가 세팅되고 성과가 나왔을 때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처음으로 전환 광고를 기획 했었는데 다양한 분들과의 협업으로 콘텐츠 성과가 잘 나와서 성과에 대한 보람을 느끼고 성취감도 느껴졌어요. - 이어서 경험하신 업무 중에 가장 아쉬운 것에 대해 들려주세요. 그리고 이 경험을 통해 무엇을 배웠는지도 듣고 싶습니다.  콘텐츠마케팅을 진행할 때 예쁜 콘텐츠도 중요하지만 데이터를 기반으로 근거가 뒷받침되어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콘텐츠가 굉장히 다양하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직장인으로의 업무 진행이 처음이라 기획을 위한 많은 인싸이트, 데이터가 필요할 때 아직 부족한 부분과 제 역량에 대한 아쉬움을 느꼈어요. 그래서 주변 동료들과의 스크럼을 통해 물어보고, 모르는 것들이 생길 때마다 틈틈이 정보를 찾아보고 마케팅 관련 서적들도 다양하게 읽어보고 있습니다. - 어떤 사람이 이그니스에서 지금 하고 계신 직무와 핏이 잘 맞을까요?  아무래도 콘텐츠마케팅이다 보니 마케팅 전반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이해가 가장 기초인 것 같아요. 콘텐츠마케팅팀의 경우에는 콘텐츠에 대한 관심도도 중요하구요. 업무적인 경험이 부족하더라도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인사이트, 데이터 가공 및 해석능력이 있다면 실무를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동일한 성과를 가지고도 어떤 인사이트를 도출 할 것인지 논리적으로 사고하는 분이라면 굉장히 잘 맞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각자 여러 업무와 다양한 팀과의 소통으로 바쁜 상황에서 누수가 없게 커뮤니케이션을 잘하는 노하우가 있다면 들려주세요.  특히 콘텐츠마케팅팀은 다양한 팀과 소통할 때가 많아요. 그럴 때마다 스크럼을 자유롭게 요청해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스크럼때 나온 의견들을 슬랙으로 공유하여 업무의 누수가 생기지 않도록 같이 기록하고 있어요.    - 같이 일할 분을 뽑는 면접에서 꼭 하실 질문과 그 질문에 모범 답안이 있다면 들려주세요.  저는 아직 신입이라 어떤 질문이 좋을지는 모르겠는데 저한테 여쭤보셨던 건 지원동기입니다. 뻔한 답변이 나올 수 있겠지만, 회사에 관해서 얼마나 찾아봤는지, 직무에 관해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지원자의 장단점이 무엇인지를 설명할 수 있는 기회였던 것 같아요. - 지원자 분들이 알고 오면 좋을 회사, 팀 차원의 주요 키워드나 목표가 있다면 들려주세요.  제가 속해 있는 콘텐츠마케팅팀인 그로스 본부는 일방적인 지시사항을 수행하는 조직이 아니라, 목적과 목표에 부합하는 과업을 논리적 근거에 맞추어 능동적으로 수립, 실행하고 전체 조직 성장을 위한 인사이트 확산시키는 것이 중요한 목표입니다. - 끝으로 이그니스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지 들려주세요.  첫 직장이다 보니, 많은 것을 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어요. 그 중에서도 스스로 성과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해서 많은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언젠가는 매출증진에도 큰 기여를 하여 저만의 커리어를 만들고 싶어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당신의 건강을 위해 이그니스 ‘물’도 다르다
건강하고 맛있게, 당신의 소중한 한끼를 챙겨드립니다
“오늘 뭐 먹지?” 이 시대 모든 현대인의 숙제 아닐까 싶습니다. 맛있는 건 먹고 싶은데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지금 떠오른 그 메뉴는 아닌 것 같고.. 매끼 식사는 그 자체로 미션이 되곤 하죠.  ‘이그니스’는 맛과 건강까지 챙기는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이그니스, 낯선 이름이라고요? 그렇다면 이건 어때요? ‘랩노쉬’ ‘푸드바’ ‘푸드쉐이크’ ‘마시는 식사’ ‘그로서리 서울’ 그리고 ‘클룹’까지. ‘아! 그 브랜드!’ 싶으시죠? 아직 회사 이름은 낯설지 모르지만, 이그니스의 브랜드들은 이미 친숙하게 일상에서 접하고 계실 겁니다.  식사의 새로운 대안을 탐색하는 ‘푸드 파인더’들이 모인 회사, 이그니스가 제안하는 맛있고 건강한 한끼, 자세히 살펴볼까요?   ◆ 국내 최초 캔워터, CLOOP 물이 캔에 들어있다? 이그니스는 최근 국내 최초의 캔워터 클룹을 출시했습니다.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 되는 ‘물’이지만, 그냥 물만 마시기에는 좀 아쉬운 마음이 들곤 합니다. 물만 마시기는 힘들다는 분들도 있고요. 그러다보니 커피와 차, 음료로 수분을 섭취하게 되는데, 각종 카페인과 액상과당까지 생각하면 이것도 답은 아니죠. 또 물은 항상 플라스틱 페트병에 들어있잖아요. 역시나 환경을 생각하면 물을 마시면서도 죄책감이 들기도 하고요.  ‘매일 마시는 물은 왜 꼭 페트병에 들어있는지’ ‘일상적으로 마시는 물은 왜 無맛인지’, 매일 마시는, 마셔야만 하는 물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환경까지 생각하며 마시는 방법은 없을까 하는 고민에서 출발했습니다. 그렇게 이그니스는 ‘세상에 당연한 것은 없다’는 생각으로 새로운 물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했습니다. 물과 탄산수도 함께 출시하여 생수와 음료시장의 환경을 생각한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였습니다. 그 결과가 바로 클룹인데요. PET병보다 재활용이 쉽고, 수백 번을 여닫아도 밀봉력이 유지되는 알루미늄 캔에 싱그러운 과일 향 그대로를 담아 냈죠.  애플과 피치는 플레이버 워터로 물에 향이 가미된 형태이며, 샤인머스캣과 레몬은 스파클링 워터입니다. 물을 마시면서도 자연의 달콤함을 한 입 베어 문 것처럼 맛있는 물을 마실 수 있어요.  / 사진=이그니스 ◆ 새롭게 설계하는 식사, 랩노쉬  이그니스를 이야기하면서 2015년 런칭한 식품 브랜드 ‘랩노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사실 매일 매 끼니를 제대로 챙기기, 쉽지 않잖아요. 하루하루 바쁘게 살다보면, 식사를 거르기도 하고, 몸에 좋지 않은 것을 알면서도 간단히 해결하는 경우도 많고요  랩노쉬는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편리하고 건강하게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푸드바, 푸드쉐이크, 비건음료, 쿠키 등 다양한 유형으로 제품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 맛있는 한끼, 그로서리 서울 그렇다고 밥을 포기할 순 없죠. 한국인은 밥심이니까요.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를 위한 고민도 빠질 수 없는데요. 칼로리는 낮추고, 맛과 포만감은 챙길 수 있는 곤약면, 곤약컵밥, 곤약밥, 곤약쫀드기 등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어요.  간단한 식사부터 물까지,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에 진심인 이그니스인데요. 이그니스에서 일하는 건 어떨까요? 복지부터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다음에는 이그니스 직원들의 복지 이야기로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그때까지 다들 이그니스와 맛있는 시간 보내세요.    저작권은 이그니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이그니스가 건강한 복지로 구성원 챙기는 방법
식사의 새로운 대안을 찾는 이그니스의 복지
‘이그니스’는 ‘푸드 파인더’로 식사의 새로운 대안을 탐색하는 이들이 모인 회사입니다.  2015년 기능성 식품 브랜드 ‘랩노쉬’를 런칭하면서 사업을 시작한 이그니스는 식탁에 앉기 힘든 많은 이들의 크고 작은 문제들을 해결할 더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일합니다.  랩노쉬 푸드바, 푸드쉐이크, 마시는 식사, 그로서리서울 곤약면을 출시하면서 편리하고 건강한, 영양소를 고루 갖춘 건강한 식단을 만들고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에서 나아가 환경을 생각하는 ‘클룹’까지 출시하여 ESG경영에 앞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건강한 식단을 만드는 이그니스의 푸드 파인더들이 건강하게 일할 수 있도록 편의를 더하고 만족을 높이는 복지를 운영하고 있어요.  ◆ 만족도 높이는 이그니스의 복지  그럼 이그니스의 직장만족도와 매력을 더하는 15가지 복지 혜택을 먼저 표로 보여드릴게요.  ◆ 더 맛있고 더 건강하게  이 중 ‘수요미식회’ ‘무제한간식’ ‘건강증진비’ ‘자사몰 적립금’은 편리하고 건강한 식사를 만드는 이그니스의 사업과 어울리는, 직원의 건강을 위한 복지인데요.  매월 둘째주 수요일을 ‘수요미식회’의 날로 정하고 2시간의 식사 시간과 2만원 식대를 지급합니다. 그리고 매월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사포인트를 지급하고요. 또 업무 중에 소중한 우리 이그니스 직원들의 에너지가 떨어지지 않도록 간식과 커피는 늘 구비되어 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다면, 운동으로 건강도 챙겨야겠죠? ‘건강증진비’로 매년 120만원에 달하는 활동비를 지원해요. 이 지원비로 이그니스의 직원들은 더 건강해지고 있고요.  ◆ 일도 쉼도 제대로  이그니스는 푸드 파인더인 직원들이 워라밸도 제대로 찾을 수 있게 응원합니다.  워라밸을 중요시하지만, 피치 못할 사정으로 연장, 야근근무를 할 경우 수당을 지급합니다. 생일에는 소정의 선물과 함께 생일반차를 부여하고요.  그리고 매월 셋째주 금요일은 ‘패밀리데이’ 입니다. 모두 일찍 집에 가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오후반차를 지급해요. 또 ‘리프레쉬 휴가’로 3년 근속하면 10일 휴가와 함께 100만원의 여행지원비를 지급합니다. 워크샵, 체육대회 등의 사내행사로 놀고 쉴 때는 더 제대로 쉽니다.  분기별로 우수사원에게는 포상하고요.  ◆ 기쁠 때, 슬플 때 함께합니다  ‘웰컴 키트’로 새로 이그니스인이 된 직원 모두를 환영합니다.  직원의 성장은 곧 조직의 성장이고 기쁨이죠. 자기개발은 언제나 환영해요. 1년에 100만원을 자기개발비용으로 지원합니다. ‘리쿠르팅 제도’로 직원이 추천한 이가 채용되면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힘든 일이 생겼을 때는 가장 먼저 상조 물품을 지원합니다.  이그니스는 앞으로도 이그니스와 직원들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이그니스와 함께 건강한 성장을 하고 싶은 분들은 다음 이야기도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이그니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기업정보

  • 식품가공/개발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58명 (2022) 사원수
  • 2014.10.01 설립
  • 대표
    박찬호
  • 매출
    -
  •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 6길 53 5~6층
  • 웹사이트
    https://egnis.oopy.io/
  • 연혁
    1. -
  • 소개
    [아시아 푸드테크 NO.1]

    푸드테크 기반의 혁신적인 식품을 빠르게 출시하고 또한 해외 유수의 업체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지속적인 해외 진출을 도모하여 세계 푸드테크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 입니다.

    알약 하나만 먹었는데 배가 부르고 힘이 생겨나는 장면들을 영화 속에서 보신 적 있으신가요?

    '그런 것들이 진짜 있다면 얼마나 편리할까?"

    랩노쉬는 이러한 상상 속에서 시작 되었습니다.

    나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가장 편하게 먹는 방법 그 해답을 찾기 위해 "Simple Food"를 연구합니다.

    가루형에서 시작해 액체형, 고체형까지

    영화 속 알약과 같은 꿈의 식품을 완성하기 위해 랩노쉬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진화할 것입니다.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