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서비스업 · www.hsd.co.kr

기업 스토리11

이미지
비즈니스
"식품기업 최초 수상"...한솥이 만든 새로운 기록
한솥,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SDGBI) 1위 그룹 수상
안녕하세요!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한솥’ 입니다. 이번에 한솥이 ‘2023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SDGBI)’ 최상위 등급인 1위 그룹에 선정됐다는 따뜻한 소식을 전하러 왔습니다. 여기서 SDGBI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란 무엇일까요?! SDGBI는 기업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달성도를 평가하는 지수입니다.  평가등급은 1위그룹 > 최우수그룹 > 우수그룹 > 일반편입그룹으로 나뉘어지는데요. '환경' '사회' '제도' '경제'의 4가지 항목을 모두 우수한 수준으로 이행한 기업만이 1위그룹에 선정됩니다. 1위그룹은 단 6기업만 선정된다는 사실! 한솥의 SDGBI지수는 작년보다 2계단 상승하여 최우수그룹에서 1위 그룹으로 승격됐어요. 1위 그룹 내에서도 5위를 기록했답니다. 함께 이름을 올린 회사들은 어디인지 살펴볼까요? 기타 1위그룹에 선정된 기업으로는 비와이엔블랙야크(1위), 일동제약(2위), 현대홈쇼핑(3위), 우아한형제들(6위) 등이었어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국내 대기업 포함한 총 192개사 중 상위권, 5위를 차지했다는 것은 매우 뜻깊은 결과라고 할 수 있겠네요! 또한 지난 9월에 한솥을 방문하신 UNRISD(유엔사회개발연구소) 폴래드 소장님께서 한솥의 ESG경영과 도시락의 맛을 높이 평가하며 격려의 말씀이 담긴 감사서신도 전해줬어요.  앞으로도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한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미래 외식산업 이끌 인재 발굴에 이렇게 진심인 한솥!
한솥, 제2회 ‘서울대X한솥 외식산업 창업 경진대회' 개최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서울대X한솥 외식산업 창업 경진대회’는 외식산업을 발전시키는 다양한 창업아이디어를 발굴·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한솥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입니다.  이번 경진대회는 총 9팀이 본선에 올라 결선을 위한 열의있는 피칭을 진행했어요. 외식산업 전문가로 이루어진 심사위원단과 한솥 임직원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시상하였습니다. 9팀이 다양한 아이템을 내세우며 준비한 창업 아이디어를 발표하는 시간, 우리나라 외식업 인재들이 그리는 미래가 아주 밝음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이후, 창업 아이디어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값진 피드백을 주고 받았어요.    제2회 서울대X한솥 외식산업 창업 경진대회 스케치 영상 (제공 = 한솥) 제2회 ‘서울대X한솥 외식산업 창업 경진대회’에 대한 스케치 영상은 잡플래닛 기업 동영상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솥은 앞으로도 국내 외식산업의 성장을 도모하고, 유능한 인재의 외식업계 진출을 도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입니다. 저작권은 한솥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환경부담 최소화하는 한솥...그 노력의 결실은?
FSC인증 용기 통해 환경부담 최소화하는 한솥, 기업 대표로 중요성 알려
기후위기와 환경문제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솥은 꾸준히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아요. 이번에는 한솥이 FSC인증 사용 기업의 대표로 ‘제 2회 FSC코리아 비즈니스 포럼’ 자리를 빛냈다는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여기서 FSC 인증이란 무엇일까요? FSC 인증이란 종이를 비롯한 목재 원료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관리/유통 되었음을 인증하는 국제 인증이에요. ‘산림관리 10대 원칙’을 엄수하며 제조, 유통되는 제품에게만 부여되는 가장 엄격한 산림 인증 시스템 중 하나죠! 이날 한솥의 이하림 대표님은 FSC인증 사용의 중요성과 ESG에 대해 발표 및 패널 토론을 진행했어요. 현장에 모인 방송인 타일러씨를 비롯한 100여명의 기업, 정부, NGO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습니다.  자, 그럼 한솥에는 어떤 FSC 인증 제품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한솥이 출고하고 있는 보울(bowl) 용기(연 출고량 약 2,900만 개), 물티슈(연 출고량 약 25만 개) 등은 매년 적지 않은 출고량을 자랑하지만 모두 FSC인증 제품으로써 환경부담 최소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솥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좋은 본보기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앞장설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한솥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식품기업 최초 수상"...한솥이 만든 새로운 기록
한솥,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SDGBI) 1위 그룹 수상
안녕하세요!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한솥’ 입니다. 이번에 한솥이 ‘2023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SDGBI)’ 최상위 등급인 1위 그룹에 선정됐다는 따뜻한 소식을 전하러 왔습니다. 여기서 SDGBI (지속가능개발목표경영지수)란 무엇일까요?! SDGBI는 기업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달성도를 평가하는 지수입니다.  평가등급은 1위그룹 > 최우수그룹 > 우수그룹 > 일반편입그룹으로 나뉘어지는데요. '환경' '사회' '제도' '경제'의 4가지 항목을 모두 우수한 수준으로 이행한 기업만이 1위그룹에 선정됩니다. 1위그룹은 단 6기업만 선정된다는 사실! 한솥의 SDGBI지수는 작년보다 2계단 상승하여 최우수그룹에서 1위 그룹으로 승격됐어요. 1위 그룹 내에서도 5위를 기록했답니다. 함께 이름을 올린 회사들은 어디인지 살펴볼까요? 기타 1위그룹에 선정된 기업으로는 비와이엔블랙야크(1위), 일동제약(2위), 현대홈쇼핑(3위), 우아한형제들(6위) 등이었어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국내 대기업 포함한 총 192개사 중 상위권, 5위를 차지했다는 것은 매우 뜻깊은 결과라고 할 수 있겠네요! 또한 지난 9월에 한솥을 방문하신 UNRISD(유엔사회개발연구소) 폴래드 소장님께서 한솥의 ESG경영과 도시락의 맛을 높이 평가하며 격려의 말씀이 담긴 감사서신도 전해줬어요.  앞으로도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한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미래 외식산업 이끌 인재 발굴에 이렇게 진심인 한솥!
한솥, 제2회 ‘서울대X한솥 외식산업 창업 경진대회' 개최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서울대X한솥 외식산업 창업 경진대회’는 외식산업을 발전시키는 다양한 창업아이디어를 발굴·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한솥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입니다.  이번 경진대회는 총 9팀이 본선에 올라 결선을 위한 열의있는 피칭을 진행했어요. 외식산업 전문가로 이루어진 심사위원단과 한솥 임직원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시상하였습니다. 9팀이 다양한 아이템을 내세우며 준비한 창업 아이디어를 발표하는 시간, 우리나라 외식업 인재들이 그리는 미래가 아주 밝음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이후, 창업 아이디어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값진 피드백을 주고 받았어요.    제2회 서울대X한솥 외식산업 창업 경진대회 스케치 영상 (제공 = 한솥) 제2회 ‘서울대X한솥 외식산업 창업 경진대회’에 대한 스케치 영상은 잡플래닛 기업 동영상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솥은 앞으로도 국내 외식산업의 성장을 도모하고, 유능한 인재의 외식업계 진출을 도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입니다. 저작권은 한솥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환경부담 최소화하는 한솥...그 노력의 결실은?
FSC인증 용기 통해 환경부담 최소화하는 한솥, 기업 대표로 중요성 알려
기후위기와 환경문제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솥은 꾸준히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아요. 이번에는 한솥이 FSC인증 사용 기업의 대표로 ‘제 2회 FSC코리아 비즈니스 포럼’ 자리를 빛냈다는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여기서 FSC 인증이란 무엇일까요? FSC 인증이란 종이를 비롯한 목재 원료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관리/유통 되었음을 인증하는 국제 인증이에요. ‘산림관리 10대 원칙’을 엄수하며 제조, 유통되는 제품에게만 부여되는 가장 엄격한 산림 인증 시스템 중 하나죠! 이날 한솥의 이하림 대표님은 FSC인증 사용의 중요성과 ESG에 대해 발표 및 패널 토론을 진행했어요. 현장에 모인 방송인 타일러씨를 비롯한 100여명의 기업, 정부, NGO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습니다.  자, 그럼 한솥에는 어떤 FSC 인증 제품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한솥이 출고하고 있는 보울(bowl) 용기(연 출고량 약 2,900만 개), 물티슈(연 출고량 약 25만 개) 등은 매년 적지 않은 출고량을 자랑하지만 모두 FSC인증 제품으로써 환경부담 최소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솥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좋은 본보기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앞장설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한솥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기업소식18

기업정보

  • 외식업/식음료 산업
  • 중견기업 기업형태
  • 57명 (2022) 사원수
  • 1993.07.07 설립
  • 대표
    이영덕
  • 매출
    1,269.4억 원 (2022)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459(청담동, 한솥빌딩)
  • 웹사이트
    www.hsd.co.kr
  • 연혁
    1. 2022년 11. 매일경제 2022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2. 2022년 10. 중앙일보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 ESG경영 부문 첫 수상
    3. 2022년 08.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4. 2022년 08. 중앙일보 2022 고객신뢰도 1위
    5. 2022년 07. 매일경제 2022 100대 프랜차이즈 11년 연속 수상
    6. 2022년 06. 조선일보 2022 국가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7. 2022년 05. 중앙일보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8. 2022년 04.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 5년 연속 수상
    9. 2022년 04. 조선비즈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
    10. 2022년 03. 조선일보 '사회공헌대상(ESG부문)'2년 연속 수상
    11. 2022년 03. 한국경제 2022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12. 2022년 03. 중앙일보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13. 2021년 12. 매일경제 2021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14. 2021년 08. 2021년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첫수상
    15. 2021년 07. 매일경제 2021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10년 연속 수상
    16. 2021년 06. UN 식량시스템 정상회의 '세계 최우수 식품중소기업 150'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선정
    17. 2021년 06. 조선일보 2021 국가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18. 2021년 05. 조선비즈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
    19. 2021년 05. 중앙일보 2021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20. 2021년 04. 조선일보 '사회공헌대상(ESG부문)' 수상
    21. 2021년 03. 한국경제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22. 2021년 03. 한국소비자협회 2021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 4년 연속 수상
    23. 2021년 03. 중앙일보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24. 2020년 07. 조선일보 2020 국가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25. 2020년 07. 매일경제 2020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9년 연속 수상
    26. 2020년 06. 한국언론인협회 2020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 최초 수상
    27. 2020년 06. 서울경제 2020 대한민국창업대상 최초 수상
    28. 2020년 06. 한국소비자협회 2020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 3년 연속 수상
    29. 2020년 05. 동아일보 2020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30. 2020년 05. 중앙일보 2020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31. 2020년 03. 조선비즈 2020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32. 2020년 03. 한국경제 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33. 2020년 01. 중앙일보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34. 2019년 12. 매일경제 2019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35. 2019년 07. UN지원SDHs협회 선정 'Global Sustainable Brand 100' 임명
    36. 2019년 06. 조선일보 2019 국가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37. 2019년 06. 한국일보 2019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최초 수상
    38. 2019년 05. 한국소비자협회 2019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 2년 연속 수상
    39. 2019년 05. 중앙일보 2019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40. 2019년 05. 동아일보 2019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41. 2019년 03. 조선비즈 2019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42. 2019년 03. 매일경제 2019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수상
    43. 2017년 11. 한솥도시락 가맹 700호점 돌파
    44. 2016년 05. 신촌연세로점 직영점 오픈
    45. 2014년 09. 치킨마요 판매 1억2천5백만개 돌파
    46. 2013년 08. 식자재 실명제 도입
    47. 2013년 02. 부산역앞점 직영점 오픈
    48. 2012년 11. 찬차마요 커피사업 진출
    49. 2012년 10. 강남역 직영점 오픈
    50. 2012년 01. 한솥도시락 가맹 600호점 돌파
    51. 2011년 03. 한솥도시락 가맹 500호점 돌파
    52. 2009년 06. New Model 점포 리뉴얼
    53. 2008년 10. 한솥 New BI·CI 도입
    54. 2008년 09. 한솥도시락 가맹 400호점 돌파
    55. 2003년 03. ㈜한솥으로 법인 변경
    56. 2002년 01. 한솥도시락 연수센터 오픈
    57. 2001년 03. 한솥도시락 가맹 300호점 돌파
    58. 1999년 03. 한솥도시락 가맹 200호점 돌파
    59. 1998년 03. 호남사업본부 개설
    60. 1998년 02. 대구사업본부 개설
    61. 1997년 10. 한솥도시락 가맹 100호점 돌파
    62. 1997년 01. 부산사업본부 개설
    63. 1995년 11. 대전사업본부(중부사업본부)개설
    64. 1993년 12. 교대후문앞점 직영점 오픈
    65. 1993년 07. 한솥도시락 1호점 오픈
  • 소개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

    ㈜한솥은 지난 30년간 대한민국 도시락의 역사를 창조하고 선도적으로 이끌어온
    오랜 역사와 튼튼한 기반을 갖춘 외식 전문 기업입니다.

    투명 경영과 무차입 경영(기업평가 A등급)을 원칙으로 삼으며, 합리적인 평가와 보상을 시행하고 있는
    HMR 및 도시락 1위 기업으로서 매년 지속적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한솥은 UN에서 공포한 SDGs(지속가능개발목표)에 부응하여 기업 차원에서 실천이 요구되는
    ESG 경영(환경보호 Environment • 사회공헌 Social • 윤리경영 Governance)에 매진하여 왔습니다.

    이와 같은 ESG경영을 추구해왔던 한솥은 그 공적을 인정받아, 2019년 8월 ‘UN지원 SDGs협회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40’에 선정되었습니다.

    "고객 이익을 최우선으로 한다."
    "엄선된 좋은 식재료만 사용한다."
    "더불어 잘사는 사회를 만든다."
    "건전하고 투명한 기업을 추구한다."
    "인류 사회 발전에 기여한다."

    30년간 변하지 않는 다섯 가지 약속으로 따끈한 한 끼의 힘을 위해 노력하는, 우리는 한솥입니다.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