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2022

해당 연도의 기업 평점입니다. 전체 기간과 연도별로 평점을 확인해 보세요.

2.4 전체 기간
유통/무역/운송 · https://velyvely.com/

기업 스토리2

이미지
비즈니스
비티지가 그려온 성장곡선…일하는 방식부터 달랐다!
인플루언서 커머스계 탄탄한 입지 ‘이것’ 통해 가능하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동안 이커머스 시장은 성장을 거듭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분야에서 누구보다 한 발짝 더 빠르게 트렌드를 캐치해 움직여야 하는 것은 바로 업계에 몸 담은 기업들이죠. 그 속에 ‘1세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초석을 닦아 놓은 비티지가 있습니다. 비티지는 그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혁신성을 바탕으로 패션, 코스메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해요.  그렇지만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른다’라는 속담처럼 수시로 변하는 게 사람 마음, 고객 마음이잖아요. 때맞춰 변하는 트렌드에 따라 끊임없이 변하는 고객을 상대하는 일, 얼마나 어려울까요?  비티지의 사옥 외부/내부 전경 (사진제공 = 비티지) 이 때문에 비티지는 그 안에서 ‘일하는 방식’을 정립해 구성원과 함께 성장하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고 비티지만의 원대한 성장여정을 이어가고자 하죠. 그럼 비티지의 구성원들은 어떤 마음가짐으로 일하고 있는지,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1. 고객 관점의 의사결정 (If I’m a customer) 비티지의 모든 의사결정 기준은 고객입니다. 고객 없는 회사는 존재할 수 없듯이 고객을 배제한, 회사나 팀이 편한 방법으로 타협하는 결정은 해서는 안 됩니다. 비티지가 하는 일의 궁극적인 목적은 고객 이익 창출과 고객 만족이며, 모든 결정은 “내가, 내 친구가, 내 가족이 고객이라면”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2. 목적의식과 확실한 결과 (We have a goal or telos)  비티지는 일을 시작하기 전에 목적, 기간, 기대 산출물, 예상 결과, 공유 대상자를 정합니다. 기대한 것과 다르게 진행되고 있지는 않은지 꾸준히 점검하고, 변경 사항은 공유 대상자에게 실시간으로 공유합니다. 공유는 일방적 전달이 아닌 상대방이 명확히 이해하는지까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심히 하는 만큼 성과도 중요합니다. 과정과 결과 둘 중 하나만 선택하거나 우선시할 수 없습니다.  3. 배려와 협동 (We are a team) 비티지는 서로를 돕기 위해 마음을 쓰고(배려), 마음과 힘을 하나로 합하여(합동) 일을 합니다. 역할이 다를 뿐 같은 목표를 향하고 있는 동료이기에 함께 고민하고 나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기꺼이 도우며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4. 마땅한 충돌 (Rational Opposition)  비티지는 소신 있게 의견을 제시하고 치열하게 충돌하며, 결정된 의견은 기꺼이 수용합니다. 동료와 의견이 다른 상황에서 “솔직하게 말하면 기분 나쁘지 않을까” 고민하는 경우 갈등이 두려워 제대로 된 피드백을 하지 못한다면, 해결책을 찾기 어렵습니다. 솔직하고 감정을 배제한 이성적인 피드백을 통해 최선의 선택으로 최고의 결과를 만드는 것에 더욱 집중합니다.  5. 좋은 태도 (Nice Attitude) 좋은 태도는 평생 남습니다. 스쳐 지나는 사이 인사를 건네는 노력이 매너의 기본이 되고 존댓말은 서로를 존중하는 태도를 만듭니다. 동료를 만나면 “누구지?”, “저 사람이 나를 알까?” 고민하는 대신 밝게 인사하고 님이라는 호칭을 사용하며 소통은 반드시 존댓말로 대화합니다.  6. 빠른 결정과 행동 (In to action, with speed) 비티지는 최대한 빠르게 결정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합니다. 일을 한다는 것은 완벽한 계획이나 회의가 아닌 실행으로 시작합니다. 완벽한 전략에 모두가 집중해 빠르게 실행하고 결과를 도출하는 것입니다.  7. 보다 나은 성장 (A competition with me) 우리가 걱정해야 하는 것은 실패가 아니라 도전하지 않는 것입니다. 성공의 경험뿐만 아니라 실패의 경험 또한 공유하여 더 나은 방향을 함께 찾아갑니다. 비티지는 바로 지금, 어제의 나와 경쟁하여 조금이라도 더 배우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8. 집요함 (Professionals) 핑계보다는 방법을 찾고, 흐지부지하지 않고 확실히 마무리합니다. 좋아하는 일만 할 수 없고 해야만 하는 일도 해내야 합니다. 실행하기도 전에 안된다고 하지 않고 우선 도전해 봅니다.  이렇게 비티지만의 일하는 방식을 정립해 두니 함께 설정한 목표로 가는 길, 마냥 어렵게만 느껴지지 않겠죠? 자고로 일이란 ‘혼자’만 하는 것이 아닌 ‘함께’ 해야 가능한 것이니까요. 저작권은 비티지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인플루언서 커머스 선두주자'...일상 속 비티지 찾기
보다 나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듭니다
SNS에서 수많은 사용자에게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을 흔히 인플루언서라고 하죠. 이들은 자신의 SNS를 통해 물건을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인플루언서 커머스’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경제적 규모가 큰 것은 물론, 취급하는 제품도 다양합니다. 패션·뷰티 용품이나 생활용품, 식품 등 우리 생활과 밀접한 제품들이죠.  그 중 비티지는 인플루언서 커머스를 이끌며 블리블리, 리코어, 고단고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식품, 잡화, 가전 등 라이프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아이템들을 엄선하여 인플루언서, 이커머스, SNS 등을 통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나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고 있어요. 뷰티·리빙·건강을 모두 아우르는 비티지 주식회사 비티지는 블리블리(VELY VELY), 리코어, 고단고식 등의 브랜드로 고객을 만나고 있는데요. 어떤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지 살펴볼까요? 블리블리와 리코어는 고객의 피부 문제를 함께 고민합니다.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제품을 제조·판매하는데요. 블리블리의 콜라겐 선세럼은 2021년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루키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인 글로우픽에서 주최하는 행사인데요. 제품을 직접 써 본 소비자 의견에 따라 수상이 정해져 더 의미 있는 결과로 보이네요! 리코어의 유리알 키트도 고객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고 하네요. 고단고식에서는 식품을 판매합니다. 단백질 셰이크와 그래놀라 등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한 건강 식품을 제안하는데요. 특히 네 종류의 단백질 셰이크의 경우 누적 판매량이 200만 포에 달하며 올리브영과 온라인 판매 1위를 차지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지난 3월, 헬스·뷰티케어 브랜드인 왓슨스(Watsons)가 말레이시아에서 주최한 K-뷰티 페스타에 참여해 8천여 명에게 제품을 직접 맛볼 수 있게 했고, “건강하고 맛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말레이시아 현지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비티지는 인플루언서의 강력한 장점인 ‘고객과의 촘촘한 관계 형성’과 ‘적극적인 피드백 반영’을 유지하고 발전시키며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이커머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나가겠다’는 다짐이 꼭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비티지가 그려온 성장곡선…일하는 방식부터 달랐다!
인플루언서 커머스계 탄탄한 입지 ‘이것’ 통해 가능하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동안 이커머스 시장은 성장을 거듭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분야에서 누구보다 한 발짝 더 빠르게 트렌드를 캐치해 움직여야 하는 것은 바로 업계에 몸 담은 기업들이죠. 그 속에 ‘1세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초석을 닦아 놓은 비티지가 있습니다. 비티지는 그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혁신성을 바탕으로 패션, 코스메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해요.  그렇지만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른다’라는 속담처럼 수시로 변하는 게 사람 마음, 고객 마음이잖아요. 때맞춰 변하는 트렌드에 따라 끊임없이 변하는 고객을 상대하는 일, 얼마나 어려울까요?  비티지의 사옥 외부/내부 전경 (사진제공 = 비티지) 이 때문에 비티지는 그 안에서 ‘일하는 방식’을 정립해 구성원과 함께 성장하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고 비티지만의 원대한 성장여정을 이어가고자 하죠. 그럼 비티지의 구성원들은 어떤 마음가짐으로 일하고 있는지,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1. 고객 관점의 의사결정 (If I’m a customer) 비티지의 모든 의사결정 기준은 고객입니다. 고객 없는 회사는 존재할 수 없듯이 고객을 배제한, 회사나 팀이 편한 방법으로 타협하는 결정은 해서는 안 됩니다. 비티지가 하는 일의 궁극적인 목적은 고객 이익 창출과 고객 만족이며, 모든 결정은 “내가, 내 친구가, 내 가족이 고객이라면”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2. 목적의식과 확실한 결과 (We have a goal or telos)  비티지는 일을 시작하기 전에 목적, 기간, 기대 산출물, 예상 결과, 공유 대상자를 정합니다. 기대한 것과 다르게 진행되고 있지는 않은지 꾸준히 점검하고, 변경 사항은 공유 대상자에게 실시간으로 공유합니다. 공유는 일방적 전달이 아닌 상대방이 명확히 이해하는지까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심히 하는 만큼 성과도 중요합니다. 과정과 결과 둘 중 하나만 선택하거나 우선시할 수 없습니다.  3. 배려와 협동 (We are a team) 비티지는 서로를 돕기 위해 마음을 쓰고(배려), 마음과 힘을 하나로 합하여(합동) 일을 합니다. 역할이 다를 뿐 같은 목표를 향하고 있는 동료이기에 함께 고민하고 나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기꺼이 도우며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4. 마땅한 충돌 (Rational Opposition)  비티지는 소신 있게 의견을 제시하고 치열하게 충돌하며, 결정된 의견은 기꺼이 수용합니다. 동료와 의견이 다른 상황에서 “솔직하게 말하면 기분 나쁘지 않을까” 고민하는 경우 갈등이 두려워 제대로 된 피드백을 하지 못한다면, 해결책을 찾기 어렵습니다. 솔직하고 감정을 배제한 이성적인 피드백을 통해 최선의 선택으로 최고의 결과를 만드는 것에 더욱 집중합니다.  5. 좋은 태도 (Nice Attitude) 좋은 태도는 평생 남습니다. 스쳐 지나는 사이 인사를 건네는 노력이 매너의 기본이 되고 존댓말은 서로를 존중하는 태도를 만듭니다. 동료를 만나면 “누구지?”, “저 사람이 나를 알까?” 고민하는 대신 밝게 인사하고 님이라는 호칭을 사용하며 소통은 반드시 존댓말로 대화합니다.  6. 빠른 결정과 행동 (In to action, with speed) 비티지는 최대한 빠르게 결정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합니다. 일을 한다는 것은 완벽한 계획이나 회의가 아닌 실행으로 시작합니다. 완벽한 전략에 모두가 집중해 빠르게 실행하고 결과를 도출하는 것입니다.  7. 보다 나은 성장 (A competition with me) 우리가 걱정해야 하는 것은 실패가 아니라 도전하지 않는 것입니다. 성공의 경험뿐만 아니라 실패의 경험 또한 공유하여 더 나은 방향을 함께 찾아갑니다. 비티지는 바로 지금, 어제의 나와 경쟁하여 조금이라도 더 배우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8. 집요함 (Professionals) 핑계보다는 방법을 찾고, 흐지부지하지 않고 확실히 마무리합니다. 좋아하는 일만 할 수 없고 해야만 하는 일도 해내야 합니다. 실행하기도 전에 안된다고 하지 않고 우선 도전해 봅니다.  이렇게 비티지만의 일하는 방식을 정립해 두니 함께 설정한 목표로 가는 길, 마냥 어렵게만 느껴지지 않겠죠? 자고로 일이란 ‘혼자’만 하는 것이 아닌 ‘함께’ 해야 가능한 것이니까요. 저작권은 비티지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인플루언서 커머스 선두주자'...일상 속 비티지 찾기
보다 나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듭니다
SNS에서 수많은 사용자에게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을 흔히 인플루언서라고 하죠. 이들은 자신의 SNS를 통해 물건을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인플루언서 커머스’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경제적 규모가 큰 것은 물론, 취급하는 제품도 다양합니다. 패션·뷰티 용품이나 생활용품, 식품 등 우리 생활과 밀접한 제품들이죠.  그 중 비티지는 인플루언서 커머스를 이끌며 블리블리, 리코어, 고단고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식품, 잡화, 가전 등 라이프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아이템들을 엄선하여 인플루언서, 이커머스, SNS 등을 통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나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고 있어요. 뷰티·리빙·건강을 모두 아우르는 비티지 주식회사 비티지는 블리블리(VELY VELY), 리코어, 고단고식 등의 브랜드로 고객을 만나고 있는데요. 어떤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지 살펴볼까요? 블리블리와 리코어는 고객의 피부 문제를 함께 고민합니다.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제품을 제조·판매하는데요. 블리블리의 콜라겐 선세럼은 2021년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루키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인 글로우픽에서 주최하는 행사인데요. 제품을 직접 써 본 소비자 의견에 따라 수상이 정해져 더 의미 있는 결과로 보이네요! 리코어의 유리알 키트도 고객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고 하네요. 고단고식에서는 식품을 판매합니다. 단백질 셰이크와 그래놀라 등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한 건강 식품을 제안하는데요. 특히 네 종류의 단백질 셰이크의 경우 누적 판매량이 200만 포에 달하며 올리브영과 온라인 판매 1위를 차지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지난 3월, 헬스·뷰티케어 브랜드인 왓슨스(Watsons)가 말레이시아에서 주최한 K-뷰티 페스타에 참여해 8천여 명에게 제품을 직접 맛볼 수 있게 했고, “건강하고 맛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말레이시아 현지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비티지는 인플루언서의 강력한 장점인 ‘고객과의 촘촘한 관계 형성’과 ‘적극적인 피드백 반영’을 유지하고 발전시키며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이커머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나가겠다’는 다짐이 꼭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기업정보

  • 판매유통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80명 사원수
  • 2010.01.01 설립
  • 대표
    박준성
  • 매출
    -
  •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3길 43 1~5층
  • 웹사이트
    https://velyvely.com/
  • 연혁
    1. 2022년 헬씨밀랩 런칭
    2. 2021년 RECORE 런칭
    3. 2021년 고단고식 런칭
    4. 2015년 VELYVELY 런칭
    5. 2013년 IMVELY 런칭
    6. 2010년 부건에프엔씨 설립
    7. 2006년 멋남 런칭
    8. 2004년 남성 패션 전문 카페 1호
  • 소개
    Beyond The Grid [BTG]
    Following the passion to be
    the leader of E-commerce
    보다 나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드는 기업

    [비티지의 일하는 방법]

    1. 우리의 모든 의사결정 기준은 "고객" 입니다.
    2. 열심히 하는 만큼 확실한 결과가 제일 "중요" 합니다.
    3. 배려와 협동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 합니다.
    4. 우리는 "소신" 있게 의견을 제시하고, 마땅하게 "충돌" 합니다.
    5. "님" 이라는 호칭을 사용하며, 서로 "존중" 합니다.
    6. 우리는 최대한 빠르게 결정하고 "적극적" 으로 "행동" 합니다.
    7. 보다 나은 성장을 위해 "도전" 합니다.
    8. 집요함을 바탕으로 확실하게 업무를 "마무리" 합니다.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리프레쉬/장기근속 휴가
3.0
구내 식당 및 카페테리아 운영
1.0
생일 선물 지원
-
의료비 지원 (본인,가족)
-
자사 제품 직원 할인
3.0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