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기 기업리뷰
기업에 입사한 직장인들의 평가
서비스/고객지원
현직원
서울
2018/4/2
-
평점
- 승진 기회 및 가능성
-
평점
- 복지 및 급여
-
평점
- 업무와 삶의 균형
-
평점
- 사내문화
-
평점
- 경영진
-
평점
BEST "부서에따라 기복이 심한편임 특정부서는 5년이상 부서원 바뀌지 않고 순조롭게 굴러가는가 하면 매년 부서원들 꾸준히 바뀌는 부서들이 있음"
- 장점
-
교육계회사라 그런지 워킹맘에 대한 복지는 좋음
5세 이상의 자녀가 있을 경우 폴리어학원 교육비 지원함
미비하지만 야근수당 주말 수당 챙겨주
10시반 넘어서 퇴근하면 택시비 실비 지급하고 다음날 10시까지 출근가능함 - 단점
-
리더의 능력부족..
매번 같은 실수하시고, 다음엔 잘하자 하고는 매번 반복됨.... 매번 회의를 왜하는지 모르겠음
콜센터 직원에 경우 아무런 복지 없음!
ex 고객이 진상 부리면 전화끊어도 된다
콜센터 직원 스트레스관리 전혀 신경조차 안씀 - 경영진에 바라는 점
-
사업확장에 목숨걸지말고, 지금 하는일이나 구멍내지 마세요
회의해서 정한일... 일 다 해 놓으니 뒤집고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