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문화
[CS쉐어링] 2022년 마지막! 12월 명예의 전당 시상 현장 (CS쉐어링은 채용 중, CS 상담사)
2023.07.13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 쓰는 시대" CS 쉐어링입니다.
1월 초
새로운 홍대 센터에서
오픈식과 비전 선포식을 했었죠!
뉴 센터와 함께 맞은 2023년,
작년을 돌아보며
12월의 명예의 전당 시상식을 열었는데요.
과연 이번에는
어떤 분들이 수상하셨을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시상은 마곡 센터, 신규 홍대 센터
총 두 곳에서 진행되었으며
두 센터 모두
대표님께서 직접 시상해 주셨습니다.
특히나 이번 시상부터는
홍대 신규센터에 마련된
명예의 전당 코너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게 되는데요!
이 주인공들이 누구일지
함께 알아보시죠!
그 시작은
칭찬 주인공분들이 열어주셨습니다!
콜 상담과 채팅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친절하다는 칭찬을
직접 받은 분들이죠!
시상식 자리에서 직접
고객의 칭찬을 함께 들어보는 시간도
가졌는데요.
진정성이 느껴지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음 시상은
CPD JUMP UP이었는데요.
CPD란, Call Per Day의 약자로
하루에 처리한 콜 수를 뜻합니다.
즉, 하루 평균 콜 응답량이
전월 대비해서 큰 상승폭을 보인 분이죠!
어제보다 오늘 더
JUMP-UP 하는
성장형 CS전문가이십니다!
이어서 진행된
QA JUMP UP 시상!
QA란
Quality Assurance의 약자로,
상담 품질 관리를 뜻하는데요!
전월 대비하여
QA 점수가 크게 증가한 분에게 드리는 상입니다.
전문적 교육과 CS쉐어러분들의 노력으로
계속 상향 평준화되고 있는 QA 점수 속에서
가장 큰 상승폭을 보이셨다니,
CS쉐어링의 인재들이십니다!
다음은
QA우수사원 시상입니다.
높은 QA 점수로,
상담 품질이 우수하다고 평가받은 분들이죠!
상담에서 필수 멘트들을
빠짐없이 하셨을 뿐 아니라
고객의 마음까지 감동시킨
쉐어러분들이십니다!
앞으로의 행보도 더욱 기대되는
CS 해결사라고 할 수 있겠네요!
QA 우수 파트장 시상이
뒤를 이었는데요.
이 상은 파트장님들 사이에서
QA 점수가 가장 높았던 분께 드리는 상이랍니다!
상담에서 관리자까지,
다양한 업무를 경험하며
계속 역량을 강화하고 계신
CS쉐어링의 기둥들이십니다!
마지막, 대망의
이달의 최우수사원 시상!
이 상은 QA평가 뿐만 아니라
상담스킬을 평가하는
4가지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으신 분입니다.
상을 받는 내내
전문가의 포스를 보여주신
최우수사원 분들이었습니다.
각자 수상 소감과
업무 노하우를 밝히는 시간!
QA 평가표를 계속 붙여두고 보면서
기본에 집중하려고 했다는 팁들을
함께 나누며
주변 동료와 상사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이어진 대표님의 격려사!
당장 잘되지 않더라도
너무 조급해 하지 말고,
실수를 받아들이면서
차근차근 성장하면 된다는
위로가 되는 메시지를 전달해 주셨습니다!
또한 근속한 직원을 위해
지원 및 포상을 확대하겠다고
말씀하시기도 했죠
대표님과 수상자분들의
단체사진을 끝으로
시상식을 마무리했습니다!
더 좋은 근무 환경을 위해
힘쓰고 지원하는 회사,
직원들간의 돈독한 관계를 바탕으로
성과를 이끌어내는
CS쉐어링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S쉐어링 채용공고 보러가기▼
-
이전글
[CS쉐어러스토리] CS쉐어링 NEW 홍대센터 오픈식과 비전선포식 현장!
2023.01.12 -
다음글
[CS쉐어러스토리] 2023, 계묘년 설날 선물 증정 현장!
2023.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