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글
서브원은 사업의 근본이 되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가치혁신을 위하여 고객의 Needs를 파악하고, 최고 수준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략 아웃소싱 비즈니스는 기업고객의 경영혁신에 기여하는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의 비즈니스 성공과 동반성장을 위한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또한, 레저 비즈니스는 개인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서비스 전문 회사로 성장하고자 합니다.이를 위해 서브원은 고객중심 혁신활동 고도화를 위한 내부 혁신 제도, 벨트 제도 등 각 사업별로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사내 대학 및 교육 등을 통해 한국의 서비스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자 합니다.
산업판매유통
기업형태대기업
사원수2,390명
설립2018.12.01
- 대표김동철
- 매출3조 9,547억 6천만 원 (2015)
- 주소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76
- 웹사이트
- 연혁-
이런 기업은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