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4년째 ‘코스닥 라이징 스타’로 뽑힌 제노레이

이동형 엑스선 투시 촬영 장치로 국내·외 의료기기 시장 제패했다!

2023. 08. 08 (화) 12:47 | 최종 업데이트 2023. 08. 08 (화) 16:36
제노레이는 의료용 영상진단장비를 연구 개발해 제조·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자사 원천기술을 활용해 국내 최초로 ‘C-ARM’ 제품군을 개발했는데요. 이를 통해 메디컬 산업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국내 이동형 C-ARM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기도 하죠.

제노레이는 의료기기 산업에서도 주요 분야로 꼽히는 ‘메디컬’과 ‘덴탈’ 라인업을 모두 구축한 기업이기도 한데요. 국내에서 유일한 케이스라고 합니다. 제노레이의 첨단 기술과 품질은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데요. 현재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제노레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매출의 약 75%가 해외에서 발생합니다.
4년 연속 ‘코스닥 라이징 스타’ 선정

제노레이는 창립 이후 꾸준한 R&D 투자와 핵심 기술 내재화를 통해 기술 자립도를 높이는 것에 집중해 왔는데요. 그 결과 한국거래소가 주관하는 ‘코스닥 라이징 스타’에 4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한국거래소는 세계 시장에서 3위 이내 시장 지배력을 보유하고 있거나, 혁신 산업 분야에서 국내 시장 3위 이내 점유율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코스닥 라이징 스타로 선정하고 있는데요. 제노레이는 혁신 성장 품목이자 주력 제품인 이동형 엑스선 투시 촬영 장치 ‘C-ARM’의 시장 지배력을 인정받아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차례나 연속으로 뽑힌 것이죠.

제노레이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R&D 전문 기업이 되겠다고 합니다.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고 사회와 소통하는 책임 경영으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다짐입니다. 제노레이의 꾸준한 노력과 성장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