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마케터가 경험한 '비모소프트의 일하는 방식'

안녕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매니저 LETTY입니다!

2024. 04. 03 (수) 12:23 | 최종 업데이트 2024. 04. 03 (수) 14:04

Digital Marketing Manager
안녕하세요! Digital Marketing Manager 담당 LETTY입니다.


비모소프트의 일하는 방식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키워드는 '지적인 솔직함'과 '일과 삶에 대한 열정이 있는 동료들'이라고 생각해요.

우선 지적인 솔직함은 같은 팀원들끼리나 인사팀, 협업하는 다른 부서 팀원들뿐만 아니라 대표님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많이 느낀 부분이에요. 어떤 사실에 대해서 무례하지 않은 솔직함과 감정적이지 않은 피드백을 상호적으로 주고받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다 보니까, 함께 목표하는 부분에 있어서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수정하고 좀 더 나은 방향으로 진행하는 데에 효율적이라고 느꼈어요.

또한 함께 일하는 동료들이 일에도, 자신의 일상에서도 열정적이신 분들이 많다 보니, 전반적으로 일과 생활의 균형이 잘 잡힌 분위기가 있다고 느끼고, 덕분에 저 또한 긍정적인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다들 엄청 활동적이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특히 야근을 지양하는 문화가 정말 확실하게 자리 잡혀 있다고 생각했어요. 모두 주어진 업무시간 안에 최선을 다해 열정적으로 일하시고 퇴근 후의 개인적인 시간도 챙기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회사에서도 개개인의 워라밸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 주신다는 게 이전 회사랑 가장 큰 차이점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단순히 복지의 개수가 많은 게 아닌, 실질적으로 필요하고 유용한 복지들을 지원해 주며 눈치 보지 않고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업무 효율을 증가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저작권은 비모소프트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