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돌고돌아 듀오락” 손예진과의 시너지로 명성UP!

쎌바이오텍 듀오락X손예진... 세계 수출1위 유산균 저력 뽐내다

2023. 06. 12 (월) 15:19 | 최종 업데이트 2023. 06. 12 (월) 15:33
“왜들 아는 척 할까. 사실 잘 모르면서” 오랜만에 TV 광고에 얼굴을 비춘 손예진 배우가 불현듯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리고 이내 자신감에 찬 표정으로 이야기하죠. “알면 알수록, 나를 위해 듀오락”이라고 말이죠. 

‘유산균 유목민’으로 방황했던 우리가 보기에도 반갑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시중에 넘쳐나는 유산균 중에서도 ‘듀오락’은 자주 접하게 되는 브랜드인데요. 마이크로바이옴 선도기업 쎌바이오텍이 지난 28년간 국산 유산균만을 연구·개발해 만든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입니다. 30년 가까이 뼈대 있게 시장을 지켜온 쎌바이오텍의 대표 국산 유산균 제품으로 생애주기별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요. 

특히 이번에 손예진 배우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에는 100% 국산 유산균만을 연구한 듀오락의 진정성은 물론 ‘9년 연속 세계 수출 1위’라는 듀오락의 글로벌한 성과도 함께 담겼는데요. 16명의 박사진을 포함, 47명의 미생물 전문가가 연구한 CBT 유산균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유산균에 대한 ‘진정성’과 ‘자신감’을 한껏 어필했어요. 

이런 자신감은 그냥 나오는 게 아니잖아요. 이미 듀오락의 CBT 유산균은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어요. 특히 유산균의 본고장인 덴마크에서도 인정받아 덴마크 시장점유율 2위도 기록하고 있는데요. 9년 연속 ‘세계 수출 1위’ 자리를 굳히고 있는 이유가 다 이 때문이랍니다. 


◇ ‘듀오락’ 명성에 손예진 배우 시너지까지…”돌아돌아 듀오락, 이유 있네”

기존에도 TV광고로 접해왔던 ‘듀오락’이지만 이번 신규 캠페인이 더욱 주목되는 이유가 또 하나 있습니다. 바로 지난해 아들을 출산한 손예진 배우가 재개하는 첫 공식 활동이기 때문인데요. 평소에도 자기관리가 철저한 손예진 배우가 출산 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지던 차, 듀오락과의 시너지를 기대하며 재개하게 된 캠페인이라는 후문입니다. 

최근 출시된 ‘맘스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산모·영유아·어린이·성인까지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모든 유산균 라인업을 완성한 듀오락을 아우를 수 있는 모델로 적합했다는 평이고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온라인, 라디오, 옥외광고 오프라인 행사 등에서도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도 함께할 예정입니다. ‘유산균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겠다’는 쎌바이오텍과 듀오락의 목표, 앞으로도 많은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