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인실리코젠 사업 소개

인공지능과 만난 생물정보 전문기업

2019. 08. 22 (목) 18:43 | 최종 업데이트 2020. 05. 22 (금) 01:32
㈜인실리코젠 가치체계

人Co는 사람을 중심(Core)으로, 사람과 컴퓨터(Computer)에 의해, 배려(Consideration)와 소통(Communication)을 통한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려는 ㈜인실리코젠의 브랜드 가치를 의미합니다.
생물정보의 공유와 소통을 통한 새로운 가치사슬의 창조

㈜인실리코젠은 생물정보 전문기업입니다. 우리 기업은 다양한 생물학적 데이터 분석을 효과적으로 공유하고 수행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실리코젠은 ‘AI drives Bioinformatics’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펼쳐질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수집, 저장, 분석을 넘어 insilico lab이라고 불릴 만큼 지능을 탑재한 강력한 컴퓨터가 연구실의 가치를 창출하는 데에 커다란 역할을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저희 人Co는 AI기술의 적극적 습득과 도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발 빠르게 제공해 드릴 것이며, 한발 앞선 제안을 통해 고객의 미래를 함께 디자인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생물정보 분석

국내외 최고의 전문가와 함께 기관 및 연구자에게 빠르고 신뢰도 높은 맞춤형 생물정보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인실리코젠은 생물정보 전문기업입니다. 고객의 요구와 목적에 맞는 방법론을 제시하고 그 결과로 고객과 대화합니다. Next Generation Sequencing(NGS)은 유전체, 전사체, 변이 분석을 포함한 생명과학 전 분야에 걸쳐 일상적으로 쓰이는 연구방법이 되고 있습니다.
㈜인실리코젠은 60여 명의 생물정보 전문 인력과 국외 협력기관이 다년간 구축한 생물정보 분석 파이프라인 및 경험을 통해 기존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해석하기 어려운 고객에 특화된 서비스(FIT)와 데이터의 생산에서부터 분석까지 고객의 목적에 최적화된 서비스(Customized)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시스템 통합

시스템에 정보를, 정보에 생명을 불어넣는 지식 정보화를 선도합니다. ㈜인실리코젠의 SI사업은 다년간의 생물정보 경험을 바탕으로 연구자들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베이스나 분석시스템을 구축하여 더 쉽고 편리하게 유용한 데이터를 생산하고 대용량 생물정보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유전자, 표본 등 기초 유전자원 관리부터 실험실 정보 관리, 오믹스 데이터 및 대용량 데이터 분석·관리까지 사용자가 필요한 곳에 ㈜인실리코젠이 항상 함께할 것입니다.
이미지
인공지능

데이터를 넘어 지식이 되기 위한 과정에 人Co의 인공지능 기술이 함께합니다. 생물정보학에서 인공지능 기술은 이전부터 중요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알려진 정보들을 기계 학습하여, 알기 어려운 것을 알 수 있게 합니다. 최근의 빅데이터와 딥러닝의 지속적인 기술 발전은 그 가능성을 더 높여줍니다. 멀티오믹스(Multi-omics) 뿐 아니라, 문헌, 영상, 네트워크 등 복잡한 데이터의 홍수 속에서 고민이 많으십니까? 인실리코젠의 인공지능 기술과 함께 귀하의 데이터에 숨겨진 의미와 가치를 찾고 고급 지식으로 만드십시오. 인실리코젠은 의·약학 분야 대용량·비정형 빅데이터의 구조화와 상호 연계, 기계학습, 특징선택/추출 방법으로 숨은 지식의 발견과 통합적 이해를 지원합니다.
소프트웨어 공급

Reduce your time to scientific results! 세계적으로 가장 인정받고 있는 생물정보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하고, 온라인 교육센터 운영을 비롯한 다양한 교육 컨설팅을 통하여 연구자들이 직접 생물정보 분석을 수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육

人Co가 만들어 가는 교육 프로그램은 생물정보학 발전의 원동력입니다. 국내 연구기관과 기업에서 요구하는 최신 생물정보 실무교육을 통해 바이오 연구개발에 필요한 현장중심의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최고의 생물정보 솔루션을 통해 기술교육 및 현장실습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실리코젠은 전산 기반, 유전체 및 전사체 분석, 프로그래밍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보유함으로써 교육대상에 따른 커리큘럼을 디자인하여 최적의 교육 결과를 도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