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브랜드스토리] 환경 생각한 수동주방용품 루치의 가치관

"같아보여도 루치는 다릅니다"

2023. 11. 06 (월) 12:07 | 최종 업데이트 2023. 11. 06 (월) 13:03
엑스앤오는 우리의 삶을 더 행복하게 채워주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 '밀텍하우스(MILTEC HOUSE)'를 운영하고 있어요. 고객의 삶에 즐거움과 가치를 더하기 위해 전 세계 장인 정신을 가진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노력하고 있죠. 이는 기업 가치 중심에 '고객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밀텍하우스는 최고의 브랜드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리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가득 채워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럼 밀텍하우스가 선보이고 있는 대표 브랜드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까요?

루치는 1995년 독일에서 수동 주방기기 개발을 전문으로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혁진적인 기능을 갖춘 브랜드로써 오랜시간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독일의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대를 이어 행복을 공유합니다' 루치의 가치인데요. 할머니가 어머니에게, 어머니가 딸에게 대를 이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루치의 가치관이죠. 그만큼 제품에 대한 확신과 자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같아보여도 루치는 다릅니다.

루치는 제품을 완전히 확신 할 때에만 LURCH 상표로 등록합니다. 연구를 거듭해 제품을 출시하고 평범한 주방용품 하나라도 가장 루치답게 전달 할 수 있는 확신이 들때에만 출시합니다. 


✔️루치의 디자인은 기능을 따릅니다. 

루치 제품의 디자인은 감각적이고 멋지게 어우러질 뿐 아니라 기능을 실현할 수 있는 디자인을 합니다.

✔️루치는 대를 이어 행복을 공유합니다. 

우리의 주방에서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고 오랫동안 가치를 유지하는 제품을 만듭니다.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가진 제품, 루치를 통해서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감성을 전합니다.

✔️루치는 환경을 생각합니다. 

루치는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이 없습니다. 모두 수동으로 작동합니다. 루치의 로고를 보셨나요? 마스코트인 도마뱀 모양이 로고에 있습니다. 도마뱀은 청정지역에서만 나타나고 깨끗한 물에만 서식하죠. 전기와 전자 배출을 최소화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만을 제작하는 루치의 가치관이 담겨 있습니다.
저작권은 엑스앤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