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아시아종묘

소개글

2022. 09. 26 (월) 09:13 | 최종 업데이트 2022. 09. 26 (월) 09:15

아시아종묘는 200여명의 임직원들이 불철주야 전 세계와 국내 영업현장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직원 모두 한마음이 되어 변화와 혁신을 외치고 있습니다.
‘기능성채소종자’를 육성하는 것으로 국내외 농가 소득향상과 전 세계인들의 건강증진 실현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종자강국 실현을 목표로 아시아종묘는 경기도 이천시 생명공학육종연구소에 매년 막대한 연구비를 투자하고 있으며, 7ha 규모의 김제민간육종연구단지에 과채류 전문 연구소도 조성하여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농가에 고품질, 고순도 종자를 공급하기 위해 종자생리연구소를 만들고, 전남 영암군에 소재한 품질관리센터에서는 최첨단의 종자코팅 및 펠렛팅 시설을 도입중입니다.

아시아종묘의 발걸음은 국내에 머물지 않습니다.
인도현지법인, 베트남현지연구소를 두고 다국적 종사회사들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국내외를 아우르는 활동력을 바탕으로 아시아종묘는 서울시 선정 하이서울 브랜드기업으로 선정되는 동시에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지정받았으며, 2017년에는 우수 벤처기업(글로벌진출부문·연구개발부문)에도 선정되었습니다.
나이스평가 및 이크레더블로부터 기술평가 ‘AA'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과학기술분야 최고 영예인 장영실상과 대한민국 엔지니어상 을 80여명이 근무하는 아시아종묘 생명공학육종연구소에서 거푸 수상했습니다.

아시아종묘는 이같은 국내외의 인정을 바탕으로 코넥스 상장기업에서 코스닥으로 2018년 2월 이전상장 하였습니다.
이러한 아시아종묘의 재도약은 선도 농가, 우수거래처, 지방자치단체, 정부 등의 끊임없는 관심과 격려, 그리고 지원 덕분이었습니다.

아시아종묘(주)는 종자만 팔고 마는 회사가 아니라, 아시아종묘와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의 은혜에 보답하도록 이 땅에 생명의 씨앗을 나눠 드리는 기업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여 전 세계 시장에서 일등 종자회사가 되는 그날까지 전심전력 질주를 약속드립니다.

여러분의 사업장과 가정에 번영, 건강, 행복이 가득하시길 두손 모아 기원드립니다.